10
10

외국의 한 유튜버가 가상화폐 거래하는 햄스터방을 만듬.

 

햄스터가 쳇바퀴를 돌려 가상자산을 선택

BUY 원통에 들어가면 사고 SELL 원통으로 들어가면 팜

 

 

현재 햄스터의 수익률은 비트코인보다 높은 수준

 

 

 

무지성 침팬치매매 연전연패 ㅋㅋㅋㅋ

개미들 연전연패 ㅋㅋㅋㅋㅋㅋㅋㅋ

 

롱이냐 숏이냐 어차피 승률 50%

햄스터는 그냥 비트코인 따라갔다고 치고 더 놀라운건 버크셔 워런버핏 개ㅆ물로켓ㅋㅋㅋㅋ

 

눈에 피나도록 차트 보는거 소용없네 ㅋㅋ

햄트코인 ㅋㅋ

 

걍 코인판 자체가 실체가 없는 무지성임..

아니 차라리 주식은 폐지되면 휴지로라도 쓰지 비트 코인은 십 실물이 없어서 눈물도 못 닦음..ㅠ

 

워렌 개물로켓 퇴물새끼 ㅋㅋㅋㅋ

물로켓이 여기서 나오네 ㅅㅂㅋㅋㅋㅋㅋ

주갤러 100명보다 햄스터 1마리가 낫다

 

???: 당신은 침팬치만도 못한사람이야

안될놈은 안된다는건가

 

이거 보고 햄스터 주문 했다

저 햄스토 집주소 아는사람??

쟤 트위치에서 생방함. 주소는 독일로 알고있음

일단 독일 갈 비행기표값부터 번다

 

이거 보고 바로 햄스터 사육 풀세트 99000원에 주문했다

햄스터 하나 데려와서 굴리면 하루면 되겠네 ㅋㅋ

 

BANK는 왜 마이너스임? 예금이 아닌가?

마이너스 금리인 국가도 있고 요즘 예금금리 거의 0퍼때잖아

물가상승률> 금리 겠지

 

사람들의 심리가 현대 와서는 굉장히 비합리적이란 소리 아님?

그냥 상승장이라서 무지성이 이기는거지 하락장이면 무지성 다 죽는다

그냥 비트 움직임대로 가네

침팬지도 사치네 ㅋㅋㅋㅋㅋ 햄스터 선에서 컷 ㅋㅋㅋㅋㅋㅋ

 

그럼 챗바퀴때문에 매수한 코인을 매도하는 시기도 저 챗바퀴가 정해주는거임?? 코인종류 좀만 많으면 공매도/매수만 존나 많이하고 못빼서 싸그리 청산당할거 같은데

마진,선물에서 강제청산 당하는거 말하는거 같은데 저사람은 현물임

 

이런거나 동전던지기 매매법 같은건 원리가 뭐임 그냥 성공한 사람만 유튜브 올려서 그런거냐 아님 진짜 뭐가 있음?

그냥 운빨이지ㅋㅋ

 

좆간빼고 다 수익보네 ㅋㅋㅋㅋ

침팬지에서 앵무새도 모자라 이젠 쥐새끼한테도 처발리네 좆간쉑

존나 잃으면 딱밤 뒤지게 맞을 예정 ㅋㅋㅋㅋㅋ

 

햄스터가 코인을 고른뒤에 구매하지 않은 코인인데 sell이나오면 유튜버는 어케함?

1. 처음으로 리셋 2. 0원어치를 팔았다고 가정

공매도하면 되는거 아님?

공매도 맞음 코인은 공매도 시스템 잘 되어있어서 공매도 하기 쉬움

 

동물확대아님?

애니멀매그니파잉ㄷㄷㄷ

금붕어로 포켓몬깨는거 생각나네

햄스터>>>>>>>>>아크이노베이션>버크셔해서웨이

이딴게 '투자' …?

워렌버핏 다우 지수수익률도 못따라가고잇네 ㅋㅋ 그저 물로켓

근데 이것도 수학적으로 따져보면 도박인 경우에 무지성이 훨신 이득이라고 증명된다

 

goxx capital 이지랄 ㅋㅋㅋㅋ 존나 정성껏 쳐 만들어서 더 웃기네 ㅋㅋㅋㅋ

 

 

진짜 열심히 만들었네 ㅋㅋㅋㅋ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