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04

 

메이플 유저 2명, 리니지 유저 2명, 로아 유저 2명이 한 배에 탔다

 

메이플 유저는 자기가 자리 선이라며 싸웠다

 

리니지 유저는 서로를 통제했다

 

로아 유저는 배를 깎다 침몰했다

 

 

 

 

메이플 유저는 자기가 자리 선이라며 싸웠고

리니지 유저는 통제하다 한명이 지는 순간 다시는 일어나지 못하게 밟았고

로아 유저는 각자 돌을 깎고 있었겠지

 

배가 아니라 노를 깎겠지

??? : 아니 미친놈들아 97노 아니어도 배 잘 나간다고 그만 깎아

 

로아는 지들끼리 직업 거르겠지

 

과금 안 하면 배 침몰함 ㅅㄱ

 

 

K-게임들 전부 든든하네 ㅋㅋㅋㅋㅋ

 

로아 - 최근 팔찌옵션 확률조작 + 신규등급으로 통수

매이플 - 환불사태

던파 - 궁댕이게이트 시즌2

리니지 - 리니지

ㅋㅋㅋㅋㅋㅋㅋ 대단하다 K-게임!

 

도박장이었네

트릭컬 왜빼

리니지 - 리니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각인 개편이라더니 병신각인 몇개에 좋은거 몇개 추가되서 기존 원한예둔저받같은 전각들 존나오름ㅋㅋ 지금 원한 만오천찍음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