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04

누가 리니지W가 사실 원화기호 (₩)라서 돈 빨아먹으려는거 아니냐고 하니까

그 밑에 달린 댓글

 

"리니지M 빨아먹다가 단물 좀 빠지니까 뒤집어서 W로 빨아먹는 거잖음"

 

"그러다가 리니지W 단물 빠지면 오른쪽으로 한바퀴 돌려서 리니지E (리니지 이터널)로 또 빨아먹고, 리니지E 단물 다 빠지면 또 왼쪽으로 한바퀴 돌려서 리니지3로 빨아먹겠네ㅋㅋ"

 

 

엌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엔씨는 진짜로 이러고도 남을 ㅅㄲ들이라 무섭네

 

 

천잰데 시바 ㅋㅋㅋ

정말일지도 모름

MWE3 ㄷㄷㄷㄷ

진짜일거 같네

통찰력 ㄱㅆㅅㅌㅊ

왜 진짜임

기업기밀 유출했네 ㅋㅋ

이게 유쾌유머지 ㅋㅋㅋㅋㅋ

NC직원 기밀유출했노 ㅋㅋㅋ

펀치라인 좀 치네ㅋㅋㅋ

리니지MWE3

동서남북으로 빨아먹겠다는 의지...!

 

ㅋㅋㅋㅋㅋㅋ 십리니 주작, 백호, 현무, 청룡 ㅋㅋㅋ

트릭걸 미래시 안경 쟤네가 썼네 ㅋㅋㅋㅋ

동서남북으로 울부짖었다

사방으로 빨아먹는거였네 ㅋㅋㅋㅋ

nc 내부자료 유출 ㄷㄷ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