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02

도쿄 게임쇼에 아이돌 마스터 실시간으로 중계하고 있는데

 

프롬갤 새끼들이 한글챗으로 엘든링 언제 나오냐고 계속 치니까 일본인들이 아이돌 마스터 한국에서도 인기 많은줄 알고 한국에서도 인기일까? 하면서 한국 하트 보냄 ㅋㅋㅋㅋㅋㅋㅋㅋ

 

니가!! 찾던!!! 엘더링!!!!

절대!!!!!

안나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롬갤 상황

아이마스로 초토화당함

 

짤린 새끼 얼굴은 왜 넣어놓음ㅋㅋ

 

왜 저럼?

tgs반다이 쇼케이스에 엘든링 나올 줄 알고 들어가서 깽판 쳤는데 개좆마스 방송만 1시간 하고 끝남

게임쇼에 반다이남코 나온다고함->프롬이 반남소속이라 완장이 엘든링 나온다고 선동->낚이고 저지랄

프롬은 카도카와 소속이고 엘든링이 반남 퍼블리싱임

근데 반남 점마들 원래부터 지들 아이마스 방송이랬는데 이건 안찾아본 놈들이 잘못한거다

 

저게 심연의 감시자지

 

tgs 반다이남코차례에 아이마스얘기만 하다갔음

아이마스 방송인데 한국인들이 엘든링언제나옴? 이러고 한글채팅치니까 그게 아이마스 한국에서도 인기많다는걸로 착각한거구나

 

하트 박살내는게 존나 웃긴데 ㅋㅋㅋㅋㅋㅋㅋ

 

일본은 존나 신기하다 우리나라 인방이나 공식유튜브에서 중국애들이 채팅 도배하면서 씹창내놓는데 공식관리자가 하트 중국 계속 보내주면 중국몽이라고 개지랄날거같은데 쟤네는 그렇지도 않나봐

일본 혐한 심하다는거 구라 아님? 혐한이 ㄹㅇ 심하면 저런거 절대 못할거같은데

전에 여행갔을때 무슨 대놓고 자전거타면서 한국가요 존나크게 부르는애들도 있었음

나 일본갔을땐 공중파에서 한국어 교육방송도 봄 우리나라 혐일이 더 심함 ㄹㅇ

혐한보다 반일이 더 심하긴 하지 뭐

혐한이 어떤진 모르겠는데 적어도 혐한이 어쩌고 하는 새끼들은 자기가 반일 더 심하게 하고 있다는 건 모르는 거 같다

 

쪽팔리니까 해외 유튜브에서 한글 좀 쓰지 말아라

 

존나 웃긴게 한국인이 일본서버 VPN 돌려서 하거나, 일본 방송 들어가서 한글로 도배하는건 괜찮고 짱개애들이 똑같이 한국와서 따라하면 욕 오지게 함 ㅋㅋ

이부분 원탑이 롤깨 애들임 ㅋㅋㅋㅋ 한국인이 VPN 돌려서 일본서버 하고 저렇게 일본방 채팅창 도배하는데 운영자가 제재걸면 오지게 지랄함 ㅋㅋ

 

나쁜놈들 너희가 프로듀서들의 마음에 상처를 낸 거야. 이게 일본으로 건너가면 얼마나 많은 프로듀서들이 마음에 상처를 입겠어

 

하트 붙였따 쪼갰따 지랄났네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개귀엽네

 

닌스퍼거=프롬퍼거 동급

혐한게이는 쪼개진 하트 보내고 친한게이는 하트보내는거 봐라 ㅋㅋㅋㅋ

저것들이 나라망신 다 시키네 

퓰리쳐상 급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