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04

임천당 ㅋㅋㅋ 그렇게 읽으니까 사이비종교같네

 

닌텐도 1889년부터 게임 파는 근본회사였네

50년부터 게임(트럼프, 화투) 팔았다.

플레잉카트 팔았었음

 

정보) 닌텐도는 원래 화투패 그려서 팔던 동네 제조업장이였다

세가 뜻이 반전이네 ㅋㅋㅋ

확실히 일본이 로고나 마크 디자인은 ㅈㄴ 잘 함

세가가 Service Games라서 SeGa였네 시발 ㅋㅋㅋ

캡콤도 캡슐 콤퓨터 약어임

캡슐컴퓨터에서 회사가 두개로 나뉨 앞글자 따서 캡콤 뒷글자 따서 슐퓨터

 

와 어릴때 EA 저거 네모 동그라미 세모 본적 있는데 저게 EA인지는 몰랐다

임천당 존나 오래된 회사였네 ㅋㅋㅋㅋㅋㅋ

 

닌텐도는 80년대부터 한결같네

그전까지는 화투만들다가 80년대쯤부터 게임산업으로 진출해서 그런듯

 

EA스포츠가 일렉트로닉 아트인거 오늘 첨암

지금 다 무지개색으로 바뀐거아님?

그건 6월

 

캡콤이 쌉근본이고 닌텐도는 애 취향에 맞게 바뀌네 ㅋㅋㅋ

반남은 굳이 왜바꿨지

 

배틀넷은 원래 블리자드꺼가 아니였음?

블리자드 로고가 아니라 배틀넷 로고 바뀐거 보여주는거임 걍

블리자드는 별로 안바뀌었는데 억지로 끼워넣은거임

 

세가 45년?? 닌텐도 1889년?? 원래 겜회사가 아니었나?

닌텐도는 화투 만들던회사였던걸로 기억함

닌텐도는 원래 화투회사였대... 세가는 잘 몰름

세가는 원래 미국에서 일본에 오락기기 팔아다 돈좀 만질려고 세운 회사임 Service Games Inc.에서 Se랑 Ga만 따서 나온게 세가

찾아보니까 미국인 3명이 1940년도에 스탠다드 게임즈라는 회사를 차려서 2차대전중 미군부대에 슬롯머신같은 오락기 납품하는 일 하다가 1945년에 회사 팔고, 1946년에 서비스 게임즈라는 회사를 다시 차려서 또 군부대에 슬롯머신 납품하다가 1952년에 미국 정부가 슬롯머신 금지하니까 일본으로 런해서 서비스게임즈 오브 재팬 세우고 주일미군기지에 슬롯머신 납품하는 사업한게 세가의 시작이라함

 

밸브 원래게 더 무게감 있어 보이는데

띵~ 소리나면서 대머리랑 같이 로고 나오는게 분위기 지렸는데 ㄹㅇ

저거 VR에서 로고 뜨는 거 보면 멋있음

 

반다이 트위치냐고 ㅋㅋㅋ

세가로고가 딱 각인되고 좋은듯

세가는 회사자체에 돈이없는 좆그지회사라서 못바꾸는거지

세가가 서비스 게임즈 였네?????

 

닌텐도는 빨간색이 훨씬 이쁘고 좋은데 왜바꾼거

빨간 바탕에 흰 글씨로 바꿈

 

벨브는 예전이 더 나은거 같은데

일렉트로닉 아츠 2000년대 로고는 디자인 진짜 잘했다

베데스다 톱니바퀴 로고가 폴아웃 ip 매각 전에 쓴거였구나

닌텐도 세가 캡콤 근본이네

반다이랑 남코도 엄청 오래된 회사인데 대충이네

세가도 겜 회사 아니였던건 첨 알았네...

 

닌텐도 요즘 로고 붉은배경에 흰색아니냐

2006

 

ea 도형로고랑 유비 무지개 로고 십근본넘치네

ㄹㅇ 유비 현상황에 어울리는 로고임

 

미니멀리즘 하려면 그냥 남코 두번째꺼가 낫네

무지개 떠있는 유비가 레이맨 그건가

캡콤 세가 근본 지리네

닌텐도 2006은 뭐 바뀐거임? 로고 색이야 배경색 따라서 지ㅈ대로 썼던거 같은데

 

86-89 유비 존나 세련돼 보이네 ㅋㅋ

캡콤 근본 오락실 시절의 설레임이 있네

 

근본 없는 장사치들만 하나 같이 로고 휙휙 바뀌네 ㅋㅋ 벨브 베데스다 닌텐도 봐라 동일한 디자인 최소 20년 사용함

유비소프트 로고는 왜 저렇게 만들었을까 ㄹㅇ 똥을 탑뷰로 바라본 모습같네

캡콤 존나 심플하네

근본이 있어야지 뭘 자꾸 바꿔

 

닌텐도 스페이드는 뭔 연관이냐

카드패 만들던 회사라

베데스가는 톱니바퀴가 간진데 왜 바뀐거지

솔직히 합병되기전 반다이 로고가 제일 맘에 든다

블리자드는 옛날부터 2.0좋아했엇네 ㅋㅋㅋㅋ

캡콤 짬오지네

단순한게 오래돼도 세련돼보이긴 함

미니멀리즘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