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10

카마도 탄지로

카마도 네츠코

아가츠마 젠이츠

하시비라 이노스케

렌코쿠 쿄지로

칸로지 미츠리

이구로 오바나이

키부츠지 무잔

토미오카 기유

아카자

 

미츠리 네즈코 ㅅㅂㅋㅋㅋㅋㅋㅋ

배즈코는 ㅋㅋㅋㅋㅋ

 

이거 혼자 생각하는거 아니겠지.ㅋㅋ 이제 팀단위로 고민.존나해서 만드는 거일듯. 말이 안되잖아 계속 1절인게 말이됨?

요즘 폼 좀 떨어진듯

 

진짜 아이디어뱅크네 ㅋㅋ

 

중간에 눈 6개달린놈은 이름이 뭐냐? 존나 멋있게 생겼네

코쿠시보 상현 1임

이새긴 잊을만 하면 엉덩이 까네

진짜 몇년째 1절이네 ㅋㅋㅋㅋ

6눈깔은 참신하네 ㄷㄷ

음주 ㅋㅋ

 

얘 재산 얼마임

인스타 광고료만 월 5000만원 예상

이미 돈 존나 벌어서 초창기에는 판자집에서 살다가 지금은 저택으로 이사감

 


얘 언제부턴가 뽀샵을 너무 많이 써

번개의호흡 개멋있넹

미역에서 터졌네ㅋㅋㅋㅋ

모기향이랑 거울은 코스프레가 더 무서워

엉덩이 뭔데 글래머러스 하냐고

살빠졌다가 더 쪘어

 

이게 현대미술 예술가다

와 저거 거울 세개는 진짜 감탄했다

 

중간에 핑크색여자는 미친건가ㅋㅋㅋ

저 초로검리 핑크머리있는애 가슴표현하려고 엉덩이에 분장했네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