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04

헝다 공식입장

"우리 돈 낼 능력 없으니 우리 주식에 대해서 각별한 주의 요망 ㅋ"

 

중국몽? ㅋㅋㅋ 당연한 댓가 ㅋㅋㅋ

그 헝다 회장은 폭락전 이미 보유주식 다 처분함ㅋ

먼저 팔튀ㅋㅋㅋㅋㅋㅋㅋㅋ

 

돈 갚을 생각없다 함

 

 

중국 헝다 파산과 부동산 연쇄 부도

단계적 디폴트라는 개소리 관련해서 떠들어본다. 헝다는 디폴트가 맞다. 유예시점까지 갚아야하는 이자를 못갚았다. 디폴트 상태가 되면 빚잔치를 한다. 현금은 없으니까, 자산을 매각하거나

itmii.tistory.com

 

 

중국 헝다 항셍 지수(HSI)에서 삭제

헝다 끝난거 진짜인가봄 헝다 운명이 결정났나봄 해당 계정의 말로는 헝다 모체인 에버그란데가 항셍에서 삭제됐대 상폐인가? 일단 독일쪽에서 이자 안 갚았으니 파산 취급이란 말이 결국 진짜

itmii.tistory.com

 

 

중국 헝다 파산 현재 상황

중국 헝다한테 돈 못 받았다고 주장하는 애들은 독일 DMSA 애들임 얘네 말 들어보면 9월달 이자를 못 받았고 30일 지났기 때문에 채무 불이행이라는 소리임 즉, 파산 절차를 밟은건데 너네들이 도

itmii.tistory.com

 

 

중국 헝다 파산 확정인 듯

채권자는 Evergrande에 대한 파산 절차 준비 China Evergrande Group은 오늘 다시 국제 투자자들에 대한 이자 지급을 불이행했습니다. 독일 시장 심사 기관인 DMSA 자체가 이 채권에 투자되었으며 오늘 유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