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02

얼마전 열린 삼성 언팩행사 직전, 삼성 미국 모바일 홍보담당 트위터에 아이폰으로 작성한 글이 올라옴

 

 

 

근데 애플담당은 안드로이드 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삼성 갤럭시 공식 트위터 북미계정 트위터 쓰다 들킴 굴욕이네 ㅋㅋㅋㅋㅋ

아이폰이 그렇게 쓰고 싶었나 ㅋㅋㅋㅋㅋㅋ

아 스마트폰은 아이폰이지 ㅋㅋㅋㅋ

쟤넨 일 제대로 안함?

미러링이네

 

호재인가요?...

아니오 삼재십니다

 

?? : 애플뮤직은 안드폰에서도 쓸수있습니다!

연애하네 이새끼들 우리만 삼엽충이니 앱등이니 조온나 싸우지

 

저런 대외계정들 빡시게 관리받을거 같은데 폰으로함? 컴퓨터로 할거 같은데

쟤네들 알고보니 서로서로 남폰회사 분석하고 자강두천 식으로 미러링하고 그러는거 아님? 애플,삼성 불과작년에 또 저럼

 

셀프 딜교?

원래 자장면집 아들은 자기집 자장면 안먹음 내 친구 부모님 분식집 했는데 용돈받아서 맨날 다른 분식집감 ㅋㅋ 처음에 졸라웃겼음

아 ㅋㅋ 집밥은 질리지

 

서로 사랑했던거야..로미오와 줄리엣 같은거야..

 

엘지폰 따돌리네 이것들이

둘이 사귀냐?

가장 미워하지만 사실은 가장 사랑하는..

저렇게 하면 모두가 관심 가지니 홍보가 안될수가 없네ㅋㅋ원래라면 아무도 안찾아볼텐데

??:아니 왜 나만 따돌려ㅠㅠ

 

삭제했나?? 저런글 안보이는데

중대한 실수니까 바로 삭제되지

 

오히려 경쟁사 제품 쓰라고 권장함

모바일은 하나다잉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