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28

동아대 광고 최면

최면. 동아대도 이제...

 

 

배재대랑 동급인 학교 ㅋㅋㅋㅋㅋ

지금 4~5등급이면 부산대 가는데 누가 동아대를 감

4~5등급 부산대는 무슨 ㅋㅋㅋ 암만못해도 3등급은 나와야 간다

지거국 이미 씹창남.... 11학번 이과 3등급 하던곳들 4등급 심지어 5등급 있는 지거국도 많음... 내가 다니던 대학이 맞나싶음. 92년생 76만명이였는데 작년 신생아29만? ㅋㅋㅋ 앞으로 대학 ㅈ될거다. 동남아랑 중국인들 무자비로 받것지 뭐

그나마 지거국은 지역 국가 지원이라도 있지 지방 사립대는 ㄹㅇ 멸망임

 

 

지잡대가 맞다 아니라면 지하철역에 광고 걸 일도 없고 진짜 감안해서 광고를 건다 하더라도 저렇게 컨셉 안잡지 우리가 이번에 어떤 결과를 냈다, 뭐를 준비중이다 이런 식으로 하지

 

부산이랑 경남에서 1~2등급하면 인서울 경기권 다 빠지고 3,4등급은 부경대 5,6등급이 동아대 나머지는 others..

이번에 부실대학에 선정 되지는 않았더라

썩은 동아줄이네

동아 직업 학교로 이름 바꿔라. 실업계 대학교 주제에 총장이 좋아하는 스포오쓰 선수 트로트 임앵웅이 교수로 갖다 앉혀노코 말이여~~ 껄껄껄

 

부산 사람으로써 약 20년 전엔 그래도 부산에서 알아줬는데 등록금 올라가니 국립인 부경대가 2위로 올라오고 10년전부턴 슬슬 인지도 하락에 요즘엔 그냥 미달 많음 그냥 옛날 이름값

옛날 학력고사 배치표 보면 항상 부산대 다음은 한국해양대, 부산수산대였고 그 다음 한참 밑에 동아대 있던데 동아대가 2등이었던 시절은 도대체 언제를 말하는거임?

2000년대 돈 없는 애들이 부경대랑 해양대 갔지 스까 애들도 배 타고 군대문화 싫어해서 해양대도 잘 안갔음

그러다 등록금 올라가고 부산 청년 실업률 올라가니 비싼 돈 주고 왜 가냐는 식 돼서 국립 인기 올라감 웃긴건 부경대 옆에 경성대 있는데 스까 대학치곤 산에 없고 옆에 부경대 있으니 데이트하고 주변에 놀 곳 많다고 인기 올라간 적도 있음

 

imf 훨씬 이전 70~80년대까지 부산대 다음은 해양대, 수산대였고 동아대는 항상 부산 4등이었음. 근데 90년대 초중반 부산대 법학과 떨어진 애들이 당시 후기대였던 동아대 법학과로 대거 유입되면서 잠깐 2등 자리로 올라왔다가 이후 imf 터지고 다시 예전처럼 4등 자리로 돌아온 것임.

수산대 때가 존나 잘 나간 시기인데

수산대는 냉동학과 같은 게 셌다.

12학번인데 ㅇㅇ 부산 부경 동아 경성 동의 까지만 딱 기억난다 ㅇㅇ 나머진 몰르갯다

imf 이전에는 동아대가 수산대보다 높았다고 해서 대충 찾아봤는데

70년대 수산대 19위 동아대 55위

80년대 238~223에 부산수대 동아대 붙어있고

imf전인 94년 부경대 31위 동아대 없음

imf후인 99년 부경대 335점 동아대 320점

00년 이후부터는 부경대랑 비교도 안되는건 다 알거고

도대체 언제 동아대가 수산대보다 높았다는건지 모르겠네

 

그래도 의대 있는 대학이다 로스쿨도 있음

의대보고가는거지 동아대보고가는거 아니잖아

지잡 원광대는 로스쿨 한의대 의대 치대 약대 다있는데? 의대 유무랑 학교 명성이랑은 ㅈ도 관계없음

지잡대생들 자기들이 의대생도 아니면서 왜 부심 가지냐 ㅋㅋ

지잡 의예과애들은 타과 인간취급안함 같은 대학이라는 생각조차 안하고 있음

 

예전 지방 사립대 중에 지거국 다음 콩라인이라고 있었다. 부산대 다음이 동아대 전남대 다음이 조선대. 이런 식으로 말이야.

동국대랑 헷갈렸네

이게 가스라이팅인가 뭔가 그거냐?

 

부산대>>>>>부경대>>>>>해양대>동아대 순서지 이마저도 부산 부경 빼면 45등급 프리패스대학 이구만

걍 광고하는대학은 지잡대아니냐? 참고서든 지하철이나 버스든 지잡대만 광고하더만 오죽하면 수원야구장에 수원대 광고하더만 ㅋㅋㅋ

서울대 카이스트 빼고 죄다 광고 했을걸. 연고대는 광고 꽤 많이 했음. 언제가 절정이냐면 로스쿨 사라지고 연고경이 문과 가군 탑이 되자 그때 서로 입결 경쟁 한다고 연경이 낫니 고경이 낫니 일간지나 수능교재에 엄청 광고함

응 문과충 개ㅈ망

 

Mind Control

유명하면 알아서 오기에 광고안하잖아

비발디 사계를 뛰어넘을건 없는듯 ㄹㅇㅋㅋㅋㅋ

 

동아대학교 공식 홍보 슬로건

"한강 이남 최고의 명문사학"

구라안치고 이게 ㄹㅇ 학교 공식대사임

이딴 싸구려 말장난이 학교 슬로건이라 학부생들도 ㅈㄴ어이없다는듯 쳐웃음ㅋㅋ

 

청주대도 한강 이남 최고 명문사학이라던데

저희 혈맹합시다 청주♡동아

서울(수도권?)에있는대학 싹 치우고 국립대 싹 치우고 조선대 영남대 치우고 (포항공대는...?)동아대 진짜 바늘차이급으로 여기가 사소하게 입결 더높았음ㅋㅋ 요새는모르겠다 그래서 이딴말장난으로 학교홍보하냐고 다들 비웃음ㅋㅋ

포스텍 있지않음?

서율대가 한강 밑인데

서울교대 한강 남쪽에 딱붙어있는데 ㅋㅋㅋ

서울대는 국립이잖어 ㅋㅋ

 

공식대사 부경대보다 낫네

부경대는 부산에는 해운대 태종대 부경대가 유명합니다

... 공식 슬로건

 

동아대 저거 동아일보 재단에서 만든거라 신문방송학과 나오면 동아일보 취업 프리패스라고 함

중앙대 신방과 나오면 중앙일보

조선대 신방과 나오면 조선일보

동아대 신방과 나오면 동아일보

 

동아대 imf 쳐맞고 나가리 됐지 저런 사학들은 imf 전후로 위상이 많이 다름

동아일보에서 만든 대학이냐? 처음 들어보는데

 

 

홍보하는대학 = 쓰레기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