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29

불타는줄알고 싱글벙글 들어왔는데 이게뭔..

정신나간놈 닉값 ㅋㅋ

 

왜 빛속성 효자냐

침팬치네 이 색기

"엄마 300 이 아니라 3000을 줬어봐... 그럼 내가 1억을 줬을텐데... 엄마 참 생각 없다 그치??????"

성기훈메타 ㅋㅋㅋ

저것도 눈치싸움 좆되는 놈+지능높은놈이 잘하는거지 ㅋㅋㅋ

한국인이 좋아하지않는 엔딩

 

이더리움 숏 ㅋㅋㅋㅋ

비트코인 바이럴 미친새끼야

엄마 미안해 한 순간 이미 불속성이지 이게 어떻게 빛속성이야

잃어도 지돈 아니었으니 손해 0이네

'불'효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달러효자

진짜 돈 복사해서 주네 ㅋㅋㅋㅋ

 

숏칠까 에서 이미 바이낸스인거 보이는데 업비트충 오열하네 ㅋㅋㅋ

저 쌍문동 사는 성기훈 급이네 ㅋㅋㅋㅋㅋ

???: 아니 엄마 지금 넣어야한다니까? 300만 좀 달라고

닉값 + 한달만에 15배불린 실력 ㄷㄷ

마더 레버리지 ㅋㅋㅋ

따갚효 ㅋㅋㅋ

 

왜 한강엔딩 아님

숏충 롤모델이고

엄마가 300 그냥 줄정도면 사는집이네 ㅋㅋㅋ -기만-

엄마미안해 투자법 ㅋㅋㅋㅋ

 

미안하다고만 했는데 300만원 줄 정도면 개 부자 금수저라고 보면 됨

참고로 쟤가 엄마한테 1000만원을 준 이유는 가족에게 용돈을 줄때 증여세금 면제액이 최대 1000만원이기 때문이다. 즉 평소에도 저런걸 자주 해 본 돈 많은 부자 가족들끼리 돈 와리가리치면서 장난좀 치는거 뿐이다. 너네들은 따라하지 마라.

증여재산공제액 5천만원 미성년자 2천만원아님? 그리고 어차피 2억까지는 무이자로 빌려주는형식으로 주면 증여세 안내잖아

가족증여 5천임 내가 아빠한테 차값받아서 알음

5000은 기한정해져있고 1000은 기한없이 무제한 맞을건데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