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28

아마 이런 사유로 폐지 확정된듯

 

이거 다시 재투표한다는데?? 2차 연장에 재투표 ㅋㅋ

ㄹㅇ? 개병신 대학답네 ㅋㅋ 3차 4차 아니그냥 943764차까지 평생하겠네 ㅋㅋ

해산 반대가 이길 때 까지 무한투표 ㅋㅋ

이승만도 혀를 내두르는ㅋㅋㅋㅋㅋ

 

인류애 ㅇㅈㄹ ㅋㅋㅋㅋㅋㅋㅋ

공부지능이랑 사회성지능은 독립시행 ^오^

국숭세단경

학생회 두개 있을 필요가 있냐고

인류애 따지는새끼 치고 정상인 못봄 ㅋㅋ

 

이래서 수시 폐지 해야된다 ㅋㅋ 나름 명문대인데 저런 지잡만도 못한 수준 미달의 빡통들이 자꾸 유입되는게 말이되냐?

국평오도 가는 대학이였냐? 지잡대네 ㄹㅇ

아이 ㅋㅋ 경희대 어쩌다가 이렇게 평균 능지가 떨어졌냐 ㅋㅋ

스카이 미만 잡대임 ㅇㅇ

그니까 서울대 아니면 다 병신이라는 틀딱들 말이 맞는거야 ㅋㅋ

그래도 인서울인데 수준 ㅋㅋ

 

이건 주작일수가 없다ㅋㅋ 경희 에타에 월천킥급 작가가 존재하는게 아니면 이런 발상은 꿈에서도 상상못하겠는데

설잡대 ㅋㅋㅋ

내 친구 경희머 다니면서 욕하고 다니더니 꼬라지보니까 욕하는 이유 있긴하네 ㅅㅂ ㅋㅋ

 

저 머리로 화작의 토론 문제를 제대로 못 풀거 같은데 경희대는 어케 감?ㅋㅋㅋㅋ

수시

 

마치 "다음 보기중 아닌것을 골라라" 문제를 틀리는듯한 느낌이군 ㅋㅋ

투표 독려하는 사람의 지능수준이 저게 말이됨?

 

저 능지로 경희대 간다고? ㅋㅋㅋㅋ

대학은 똑똑한 사람도 가지만 90%는 끈기랑 인내심 참을성 좋은 사람이 가는거다 몇년동안 18시간씩 공부만 하면 누가 인서울 못하냐 너도 할수있다 힘내라

 

나 토익 820점 토플 58점 jlpt 1급 이더리움 6.4개 들고있는 고졸인데

?????? 경희대 언제 5등급 컷 됐냐 ㅋㅋㅋ

농어촌 수시 100%

경희대 어케갔냐...국어 잘해애하는데 ㅋㅋㅋ

학력은무슨 이건 중졸도 안할 실수인데

경희의 아이 ㅋㅋㅋ

경희사이버대 여총 아니냐? ㅋㅋㅋㅋㅋ

경희대면 상위11퍼

국제캠은 총여없다... 저거 서울임

 

경희대 명문이라는 애들은 도대체 몇년도 사람인거임

경희대는 예전에 더 별로였음. 갑자기 경희대 훌리가 중경외시 외치면서 서열 바뀐 것

경희대 80년대엔 명문이었지 한의대 때문에ㅋㅋㅋ

옛날이랑 다름. 지금 대학생들 과반수는 수시충이라서 경희대 정도면 수능 4~5등급 따리가 반임

옛날에도 한의만 명문이었지 다른 과는 외시에 밀렸음 그래서 경희훌리가 중경외시 외치고 다닌거잖아

 

글자만 있는데도 한편의 시트콤을 본 것 같습니다

 

진짜 건경동호옹이가 맞는 거였네 ㅋㅋㅋㅋ

경희 의치한약 제외 아무나 가는 잡대인데

경희사이버대학생이다 ㅅㅂ 한양사이버 갈걸

하여튼 침소봉대하는 말은 존나 잘만들어냄 인류애는 ㅋㅋㅋㅋ

깡촌 고등학교에서는 모의고사 4등급도 전교1등 가능함 그런 애들이 수시넣어서 최정등급만 맞추고 경희대 합격함

 

니가 선택한 찬성표!ㅋㅋㅋ

무슨일이 있어도!

절대!!!! 안바꿔준다 쓰니야 ㅋㅋ

 

학종 최저 X 논술 최저 2합4(올해부터 2합5) 머학이 뭐가 명문이냐

 

농어촌, 지균-기균, 수시비율 긁어모으면 매년 입학생 비율의 못해도 최소 60%는 될텐데 무시못하지 이래서 예체능같은 일부 단과대 제외하고 정시 100%해야함

 

확실히 공부머리랑 인생 살아가는 그런 머리랑은 별개임ㅋㅋㅋㅋ 똑똑한병신을 존나많아

수시를 없애야하는 이유

최저 없는 수시 진짜 문제다...8학군 제외 일반고는 전교권이 모고 3등급 나오면 잘하는 편임. 경희대 이런곳도 수능 4~5등급 따리가 감

 

헬조선 대학은 외우는 공부로 가는거 학원에서 나눠준 답만 계속 외울줄 알지 자기만의 생각이나 응용력이라고는 1%도 없는 기계보다 뒤떨어진 족속들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