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28

내가 역대급으로 사기친 사건

주식하다가 화면캡쳐한 다음에 편집할려는데 무슨 3D편집 있길래 누르니까 저따구로 나와서

어 VR같네 VR로 주식하는척 어그로 끌어야지 하고 올렸는데

 

 

 

 

갑자기 념글가더니

 

 

 

 

다낚임 병신새끼들

 

 

나도 이 짤은 아닌데 수학 강사 한석원에 머리 심은거 합성해서 오르비에 올렸었는데, 페북 렉카들이 남자 머리의 중요성같은 제목 달고 퍼가니까 금새 여기저기 돌아다니더라 ㅋㅋㅋㅋ

 

우끼끽 매수법인가요? ㅋㅋ

나도 재미로 만든 짤있는데 모든 커뮤에 다 퍼진 짤있는데 이상모르게 뿌듯 ㅋㅋ

메타버스 관련주에 가짜뉴스 퍼뜨린 죄로 구속하겠습니다

이새끼 때문에 맥스트 따상상상 감

피해자가 없는데 사기는 무슨. 그냥 뻥이고 구라인거지

사실은 저게 진짜고 이게 구라임

 

저게 니가 한건지 증거는!? 지금 사기치는거 아냐!?

아이피 같자너 ㅋㅋ

아이피 앞 두자리 같아도 아이피 66000개가 같은 앞자리를 돌려쓰는데?

응 주작이란 증거 없으면 안 믿음

 

재밌으면 된거야

vr로 안했다는 증거 없음 안믿음

박항서 감동적인 일화 생각나네 ㅋㅋ

사실 진짜로 VR주식하는건데 가짜인거처럼 역으로 속이는 글이네 내 추리력이 어떰?

 

커뮤니티 념글 > 렉카가 퍼감 > 사실이 됨

눈팅 조지는거봐 ㅋㅋ

이것마저 구라 예상

주작이라는 증거도 없는데 다 낚이네 ㅋㅋ

이게 구라일듯 ㅋㅋ

 

나도 예전에 신호등치킨 유행할때, 사장한테 편지받았다고 구라쳤는데 따봉북가서 좋아요 2만개 받던데

지금보니까 트위터에도 퍼가서 리트윗3천개에, 개드립 엠팍 다퍼갔네 씹ㅋㅋㅋ 6년전인데

저거 고닉 마나피오네 쓴건데 넌 유동이자너 니가 썼다는 증거있음? 

 

사실 주작이라는거도 주작아님?

사실 주작이었음을 증명하는 글을 써서 이 글도 낚시임을 이용해서 이게 사실이라는 것을 알리기 휘한 낚시네 결국 주작

주작이라는 것도 주작일 수 있는 주작썰

지랄하네 vr로 하면서ㅋㅋ

근데 저런거 실제로 비스무리하게 구현할 수는 있어서 낚였는듯 ㅋㅋㅋㅋㅋ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