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28

민사 77ㅓ억

저럴꺼면 방검복 구입부터 해야지

저런넘들 때문에 차단기가 생김 상습악질들 때문에 동네소형마트 주차장 차단기 설치함

재물손괴 ㅋㅋㅋㅋ 본인이 직접 인증해버리네

ㅋㅋㅋ 증거는 지가 올리네

 

애들 써서 차 긁고 지나가면 잡지도 못한다

병신 ㅋㅋ 송곳ㅇㅈㄹ 자연스럽게 못을 박아야지 송곳으로 대놓고 구멍내네 능지가 저러니까 자영업이나 하고 앉았지

이거 올리는 능지 실화냐 ㅋㅋ

경찰이 이거까지 찾아서 증거로 들이밀거같냐 의외로 대충대충한다

 

증거는 지가 올리노 ㅅㅂ ㅋㅋㅋ

능지 ㅋㅋ 애초에 지 가게 앞에 땅도 국가 혹은 지자체 땅인데 지가 왜 소유권 주장하고 역정내고 범죄 저지르냐? ㅋㅋ

yf쏘나타 깡통이니깐 ㄱㅊ

 

글 쓴 놈이 신고를 안 했었겠냐. 구청에선 구유지가 아니라 본인들도 견인 못 한다 했겠지 신고해도 저런건 견인 못해감

 

가계앞이 자기 땅이면 신고해서 벌금 먹이면되고 자기 땅 아니면 주차하지 말라할 권리 없는거 아님?

사적제재를 한 이유가 뭐지

그냥 한국 사람들 전형적으로 생각하는 게 내 집/가게 앞 = 내 자리 이런 인식이 박혀 있어서 그런 거.

가게 출입구 막히면 영업방해로 신고안되나

인도 있었으면 그것도 안 먹혔겠지

가게 앞이라고 해도 대지 말라는 법 원래 없어 그 도로가 주정차 금지구역이 아닌이상

 

꼭 출입구 막아놓고 주차하는 새끼들이 있음ㅋㅋ

 

걍 지적도 보고 도로인가 아닌가 따지면 끝인데 의외로 가게 앞 주차 금지인데 존나 많다

가게 앞이 두줄이면 진작에 처리했지 병신아;

 

저런거 예전에 본거중에 식당 문앞에 저지랄로 주차해놓은거 신고해도 처리 안해주면서 식당서 테이블 펴서 장사하는건 신고하면 먹힌다고 이게 법이냐는 글을봣엇는데 ㅋㅋ

 

주차할 곳도 없으면서 차 타는거 스트레스 안받나? 난 저런 실랑이조차도 심적으로 너무 좃같아서 신입시절 사옥에 주차못하게하길래 인근 주차장 달 주차부터 끊었는데. 유료주차비 낼 돈도 없으면 그냥 차 끌지마라

 

모르는 초딩한테 오천원쥐어주고 송곳으로 차 존나긁으라 시켜야지 직접하고있네 ㅋ

완전범죄 저지르고 증거를 자기가 인터넷에 뿌리는 범인이 있다? 뿌슝 빠슝

아파야 사장인거죠 아프니까 사장인거겠죠

지능문제임?

 

출입구 안 막았으니까 3달 동안 잘 댄거지 ㅋㅋㅋ 저런 가게 사장들 보면 꼭 즈그 손님 차 대야되니까 장사하게 차 대지마세요 이지랄한다고

 

3개월동안 공들여서 재물손괴죄로 당하겠네. 자영업자 지능 수준이 이정도냐?ㅋㅋㅋ

 

저 사진만 봐선 불법주차인지 영업방해인지 하나도 안 보임 그리고 당연히 주차 가능한 곳인데 지 가게 옆이라고 지랄떠는 병신들도 있음 주택가 주변에도 자기 집 벽있는 쪽 주차 못하게 하는 병신들 있음 불법주차구역 아니면 주차해도 되는 곳도 많음

 

불법 주차면 민원 넣으면 벌금 ,견인 된다 그냥 주차 가능한테 주인이 지랄 햇을듯

가게앞같은경운 대부분 불법주차 아니라고 안해줌

 

예전 회사도 언놈이 창고 문앞에 덤프대놔서 물건 입출고 안되니깐 거진 회사 한달 쉰적있음... 거의 1주일분 무급으로 처리 ㅠㅠ

 

저런경우 많이 싸워봤는데, 저렇게 하면 펑크낸 사람만 손해...타이어 공짜로 갈게생겻네~~ㅎㅎ

아니 cctv나 블박은 조심해놓고 왜 사람들 다보는 카페에다 자수하냐 ㅋㅋㅋ 븅신세낀가

가게앞땅 지꺼도 아닌데 왜 저럼? 그동안 딱지 안붙은거보면 주차해도 되는곳 같은데

기껏 노력해서 cctv는 피해놓고 그걸 카페에 쓰는 능지는 뭐임 ㅋㅋㅋㅋ 저것도 엄연히 증건데 능지 실환가;

그러니까 아프니까 사장이다 ㅇㅈㄹ 하고 있지 ㅋㅋㅋㅋ

 

가만히 있었으면 펑크 입증 힘들었겠지. 이렇게 인터넷에 올리지 않았다면

병신.. 제1 용의자가 본인일텐데 진짜 뇌가 없으니 저러고 사나 싶네

 

자영업자들 가게 앞이 자기 땅인줄 아는거 극혐. 내한테 저런 새끼 걸렸으면 가게 문닫게 만들어줌. 매일 같이 주차단속 신고하고 뭐하나 꼬투리 잡히면 구청에 신고하면 울면서 도게자하게 되어 있음.

ㄹㅇ 지땅도 아닌데 자기는 주차가능 남은 안댐 ㅋㅋ 사고방식이나 마인드가 짱깨 저리가라임

 

그냥 음식물 쓰레기 차에다가 부어버리고 튀면 누군지 모르잖음

저 차 주인 아재도 왠지 한성깔할 것 같은데, 솔까 누가 저랬는지 본인도 감이 딱 오지 않을까

없는 증거 스스로 만들어주는 ㅋㅋㅋ

그렇게 철저하게 해놓고 왜 증거를 남기냐..

 

가게 앞 도로라고 하더라도, 주정차 금지구역, 지정주차 자리가 아닌 아무표시 없는 도로라면 주차해도 무방함. 시골은 자기 주택앞 골목길은 지정주차 자리도 아니면서 자기것 처럼 인식하고 쓰는 관습같은게 있던데…

시골 아니어도 도심지 일반 주택가 가면 내가 사는 집 앞 = 내 자리 이런 인식이 강하게 박혀있음 아파트로 이사 오기전에 지정 주차 자리 없는 주택가 살았는데 주차 자리 때문에 싸움 빈번히 일어났다. 여기 특히 초등학교 앞이라 차 댈곳이 적었는데 그 와중에 학교 정문 직선 방향 도로에 24시간 주차단속 한다고 바뀌어서(이전엔 그래도 저녁 6시 이후~ 등교전 아침까진 가능) 자리가 더 없어졌다. 주차장 확보나 확장 같은 건 전혀 하지 않고 무작정 차 대지 말라고 그래서 다들 짜증났지. 민원 내는 사람도 있었음.

 

서울도 그렇던데 남들은 다들 5만원 내면서 선긋고 지정주차 하는데 지네 집 앞이라고 주차금지 콘으로 주차 못하게 하더라

 

또라이와 미친놈의 라인전 대박 ㅋㅋㅋ

재물손괴로 오히려 신고 되는거 아니야?

 

저거 걍 못 살짝 박아두면 의심도 못하는데 ㅋㅋ

못도 하려면 고무장갑 2개끼고 지문 안묻게 해야지 신발도 밑에 무늬없는거 신고

뭔 헛소리임 ㅋㅋ 펜치로 나사못 잡고 드라이버로 살짝 돌려서 꼽으면 끝인데 신발이야 다이소 쓰레빠 신고 가면 족적 추적도 사실상 불가능임 ㅋ

신발은 뭔 ㅋㅋ 펑크내면 국가수 의뢰함?

쓰레빠 신어도 족적남는다 병신아 뿌리는 화학약품있음

병신이 다이소 쓰레빠 족적을 어캐 추적할 건데

캣맘벽돌사건도 쓰레빠족적으로 잡음

살인사건이랑 비교하네

짭새한테 제 자동차 펑크낸 새끼 족적 국과수에 의뢰 좀 해주세요... 하면 짭새가 아 예~ 하겠냐 이거 다이소 쓰레빠인데 이거 신는 사람이 몇 명인지 알아요? 핀잔주지

족적 다 추적되는데 저래가지고 사고라도 나는순간 타이어펑크 원인 찾을테고 족적도 조사하지ㄹㅇ

나막신 신으면 추적 못함?

진짜 펑크내도 족적으로 범인잡기도한다

국과수가 무슨 중범죄에서만 일하는 줄 아는 놈들이 있네 ㅋㅋㅋㅋ

자 이제 아가리 닥쳐라 무전취식도 국과수 출동한다

 

cctv 사각지대 다 체크해놓고 인증은 왜하는데 ㅋㅋㅋㅋㅋ

이래서 사람은 좋은차 타야된다. 현대차니까 펑크내지 벤츠였어봐 못건듬

저러다 해코지당하면 어쩔려고 저럼

 

영업방해 아님 도로면 저차는 끽해야 불법주정차 과태료밖에 안받음

 

cctv랑 블박 사각지대 찾는다고 거기 근처에서 ㅈㄴ 어슬렁 거렸을텐데

한국법상, 그 영상이 확실이 있어야 가능하다. 아니라고 끝까지 빼박하면 그만임.. 어느정도 강한 멘탈이 었어야하지만. 유도심문만 안 걸리면 그만. 근데, 네이버카페에 올린 시점에 이미 ㅋㅋ

이런 거 보면 대한민국에서 경찰 하기 참 쉽네

 

아무리 바보여도 사장부터 의심할 거 같은데 ㅋㅋ

인터넷에 올려서 완전범죄 실패!

 

저거 사장도 지 나름 증거없다고 생각하는데 저정도로 무뢰한인 틀딱들은 증거없어도 "킹리적갓심" 으로 무조건 니잘못이라고 존나게 우기고 지랄함

돈이 문제가 아님 그냥 지랄을 존나게 함 진절머리나서 그냥 무시한다? 그럼 또 지 무시한다고 또 지랄함 지랄만하면 다행임 가게에 테러하고 심한경우엔 주인 차 알아내서 브레이크라인 끊는경우도 한번 본적 있음 고소하면 고소했다고 지랄하고 전화테러하고 ㄹㅇ 저런건 걍 걸어다니는 폭탄이다 개ㅆㅈ같음

요지는 저런 병신새끼랑 엮이는거 자체가 스트레스란건데

 

렉카로 끌어버리면 안되나?

 

저거 불법주차 신고 존나 꾸준하게 하면 해결되는데 왜 굳이 위험감수 하면서까지 저 짓을 하냐 나도 저런적 있었는데. 예전 다니던 회사 사무실 앞에 자꾸 어떤 미친 틀딱새끼가 차 대놔서 말로해보니까 답 없다싶어서 1달동안 매일매일 신고 꾸준하게 하니까 사라짐.

불법주차 아닌가 보지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