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26

아침에 마트에서 배달오자마자 고객센터에 쌍욕함

 

상담원이 뭔 잘못이냐.... 나도 진짜 이런 개진상 평소에 안부리는데 와 진짜 욕이 안나올래야 안나올수가 없더라

 

9시에 딱 배송 왔길래 오늘 배송이 빨리왔네~~~냉장고에  정리하고 씼고 학교 가야지 했는데 개 진짜 삼겹살 포장된거 보자마자 개쌍욕 나와서 뚜껑열려서 고객센터 전화해서 바로 개쌍욕했다

 

폐기물을 내가 100그램당 2000원주고 구매한거냐고 아니면 눈깔이 달려있으면 이딴걸 출고 시키겠냐?

담당자가 누구냐 지금 당장 사진 보내주겠다

이건 고객 엿먹이는걸 넘어서 고객에게 테러하는거 아니냐?

어떤 개 미친새끼가 이런걸 정상제품이라고 출고하냐

 

개지랄 염병 떨면서 화내고 당장 번호 불러봐라 사진 보내주겠다 했음

마트 담당자가 전화와서 지금 당장 회수하러 오겠다고, 어쩌다 이렇게 된건지 모르겠다더라

 

이게 폐기물이지 삼겹살이냐? 600그램 두팩 1.2KG 시켰는데 두팩다 이럼

 

https://www.dogdrip.net/free/207289754

 

 

쿠팡 삼겹살 이거 환불각인가요??

 

쿠팡 이딴 개 쓰레기를 보내다니 제가 오바인가요???

 

https://www.ppomppu.co.kr/zboard/view.php?id=freeboard&no=7491148 

 

ㅅㅂ 그냥 라드네 ㅋㅋㅋㅋ 지방 다 떼도 1근도 안 나올듯

고기 보내랬더니 지방만 보냈네 ㅋㅋ

저탄고지 하라는거네

 

저렇게 갈구는게 맞음. 아래 갈궈봤자 절대 안바뀐다 윗대가리한테 존나 쪼아놔야 개선하는 척이라도 함

 

난 삼겹살 비계 맛있다고 먹는애들 이해를 못하겠더라 비계가 진짜 맛있는건가? 질기기만 하고 먼 맛인지 모르겟어

삼겹살을 주문했는데 라드가 도착했네ㅋㅋㅋ 살코기는 한국인의 정으로 좀 넣어줬네 ㅋㅋ

 

대학다닐때 한번 방학동안 대형마트 축산코너 알바했었는데 저건 백프로 대형마트쪽은 아니네. 어차피 주문한거 못 팔아도 현장이 손해보는 구조가 아니라서 발주를 보통 넉넉하게 잡고 시키고 본사에서는 그거보다 더 넉넉하게 보내기 때문에 타이트하게 시켜놓고 비계 짬처리해서 이득을 챙길 정도로 고기가 부족한게 절대 아니고 마트에서 고기 남은거 여사님들이 가져가는것도 금지해놔서 매일 고기버리는게 일인 수준으로 고기가 남아도는데. 고기 포장도 하나하나 다 보면서 넣는거라 실수로 들어갈것도 아니고 아줌마들한테 비계 비율 조금만 높게 팔아도 당일 바로 찾아와서 컴플레인걸고 난리피면 우리만 피곤해져서 최대한 좋게 담아주고 문제없이 하는게 다들 머릿속 제1목표라 ㅋㅋ 저 판매처가 어디든 유통채널, CS채널 있으면 어차피 덮어놓고 팔고 잠수탈수도 없고 컴플레인 들어오면 일만 몇번 더 하는거라 고의성은 없긴할텐데 별도로 구분해서 빼둔거 흘러들어간듯

 

대체로 대형마트가 택배보다 퀄리티가 좋긴해. 듣보잡 스마트 스토어나 쿠팡 같은 유통사에 넘기는건 저품질이 아닐까 싶다. 어차피 대형마트는 저품질은 납품 받지도 않으니까 버릴바에 조금이라도 팔아먹는거지. 공식 스마트 스토어는 리뷰만 봐도 이런 문제가 없긴하다.

 

납품업체 미쳤네ㅋㅋㅋ

 

삽겹살 먹는데 저정도는 감수해야죠 ㅋㅋㅋ 개쓰레기 근본없는 부위가 바로 삼겹살인뎈ㅋㅋ 저거 먹을 바에 돈없으면 그냥 앞다리나 뒷다리 먹어 외국에서는 줘도 안먹는 개폐급쓰레기라 빈민층 먹으라고 만든게 바로 베이컨인데ㅋㅋㅋ 진짜 고기 맛 느끼고 싶거나 고기 좋아하는 사람들은 삼겹살 쓰레기 안먹지 ㅋㅋ 존나 안팔려서 다른 부위보다 1/3 가격으로 낮춰서 팔고 있던데

 

고기에 비계가 좀 있어야 맛있기는 한데 저건 그냥 비계덩어리인데....

저거는 동네 정육점 가서 남는거 달라고하면 받는 수준임 ㅋㅋㅋㅋ

쓰레기통이랑 택배박스랑 반대로 넣었네 ㅋㅋㅋ

 

걍 코스트코 가서 장봐라 특히 고기같은건 신세계가 뭔지 알게될거다

 

진상이 아니라 천사네 원래 전화가 아니라 직접 찾아가야 되는 건데 ㅋㅋㅋ

비계 짬처리 ㅋㅋㅋㅋㅋㅋㅋ

와 저거는 고객이랑 싸우자는거지 욕할만함 ㅇㅇ

군침이 싹 도네

 

나도 비계좋아하는데 저렇게주면 빡돌듯ㅋㅋㅋ

삼겹살이 아니라 정육점에서 기름내게 비계 달라고 하면 공짜로 주는거자너

동네 자주가는 고깃집 있으면 가서 돼지비계 남는거 좀 줄 수 있냐고 물어보면 저런거 몇키로씩줌 그거 모아다가 돼지기름 뽑아서 식용유대신 쓰면 개맛있음

고깃집에서 불판 기름칠하라고 주는 비계 아니냐ㅋㅋㅋ

 

나도 스마일배송으로 2근 시켰는데 다 까봐야겠다

라드를 샀네 볶음밥 해먹으면 맛나겠네ㅋㅋㅋㅋ

그 돈이면 저거말고 버터를 사겠다 ㅋㅋㅋㅋ

구우면 200g으로 줄겠네 ㅋㅋㅋㅋ

라드 개비싸게 샀네ㅋㅋ

요즘은 마트에 팽귄고기도 파냐?ㄷㄷ

여러정육점 몰린데가 ㄹㅇ임

 

환불각임 저런부위가 은근나오는데 기름 다 때고팜 판매자가 성의가 존나없는거 ㅋㅋ

러시아식 비계절임 하면 될 듯

미친; 기름만 도려낸거 잘못 보낸거냐

 

이건 에반데 ㅋㅋ 정육점 10년 일한 백정출신인데 저런 삼겹살 돼지 천마리에 하나 나올까 말까고 저런거 설령 나오더라도 보통 동네 정육점에서도 잘라서 버리거나 직원들 구워먹음 ㅋㅋ 저걸 어케 팔 생각을했지

정육하는 사람들 손목관절이 그렇게 안좋다던데 맞냐?

ㅇㅇ보통 오래일한 여자들은 대부분 손목 나가고 남자도 자세 안좋고 코어근육 없으면 터널증후군처럼 손목통증 달고산다

가서 돼지비계 공짜로 달라면 줌? 라드유 만들때.

우리동네 정육점은 가서 고기사면서 비계좀 달라고하면 줌

점바점임 돼지 통째로 잡는 정육점은 기름 많이 잘라내 버리니까 공짜로 주는데 삼겹살 목살만 받아서 파는집은 버릴 기름이 없어서 못줌

요새 돼지값 넘모 비싸졌던데 수요가 늘어서임 공급이 줄어서임?ㅜㅜ

돼지값 비싼건 그냥 사회 자체가 먹고살기 힘들어져서임

백정님 앞다리살 사서 간단하지만 맛있게 먹는법좀

적당히 기름기 있는거 찌개용 크기로 잘라놓은거 사서 프라이팬에 구운다음 기름 살짝 나오면 김치 잘라서 그 기름에 같이 굽기.김치 다 익을때까지 고기랑 같이 볶은다음 밥한그릇 뚝딱

롤 할때도 정글하냐?

롤은 안하고 스타할땐 질럿러쉬만 함

님 디아블로 부처임?

정육하는 사람들 자기 가게있으면 돈 많이 벌지 않음? 친구가 지네 아빠 정육점 물려받겠다고 일배우고있는데 집 잘살던데

정육점 돈 잘되지. 정육점이랑 정육식당 같이 하는집은 넘사벽이고. '이렇게 팔아서 돈되나?' 싶은 가게일수록 떼돈 범

백정은 의사들 말하는건데

백정 니들보다 몇배는 잘번다 ㅋㅋㅋㅋ

도축업자들은 돈 존나잘번다는데 그거 ㄹㅇ이냐? 도축이랑 정육점은 다른가

정글ㅇㅈㄹㅋㅋㅋ

 

뭘 버리고 뭘 천마리중에 하나 나올까말까야 ㅋㅋ 저기는 삼겹살 부위중에 가장 지방이 많은 미추리 직전 부위 모아둔거고, 보통 저런부위를 한번에 모아서 안팔고 때깔 좋은 부위에다 하나씩 끼워서 팔음 저렇게 한건 99.9프로 삼겹살 포장한새끼가 아직 신입이라서 저런거 어케해야할지 몰라서 그냥 빼버리다가 나중에 버릴 수가 없으니 에라모르겠다 하고 한번에 모아서 판거임

 

삼겹살 뼈도 없고 사이드도 울퉁불퉁 나온거보면 가짜삼겹살 100% ㅋㅋㅋ

애초에 삼겹 부위도 아닐듯

헬조센특) 안되는짓 알면서 그냥함

정육 포장하는 새끼가 그냥 아몰랑 하고 집어넣었네 ㅋㅋ 빨리 포장하고 퇴근하자

 

하멜 표류기 "조선인들은 서로를 믿지 못해 거짓말하고 남을 속이며 이를 자랑스러워한다"

"컴플레인 안넣는 호구새끼 한놈만 걸려라"

역시 사기의 나라 헬조선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