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26

어린이 팬이 선물로 준 그림을 버린 유희관 논란

두산 베어스 유희관 선수 애가 준 사진 쓰레기장에 버리고간 ㅋㅋ

 

어디 쓰레기장인데ㅋㅋㅋㄱㅋㅋㅋ존나 웃기네

버리는것 정도는 성의있게 해라 ㅋㅋㅋ

 

빠따충 또 너야? 최소한 즈그 집에서 버리든가 하지 경기장에서 바로 버리면 팬한테 ㅈ까세요 하는거랑 다름 없잖아 싸가지 존나 없네

 

소녀시대 프롬준우 야구버전이네 ㅋㅋㅋㅋㅋㅋㅋ

 

 

와.... 저렇게 그림 그려서 주는 얼라가 많으면 몰라 꽃이나 음료는 걍 버리는 거 인정인데 저건 좀....

 

버리던 말던 지맘이긴 한데 걸리진 말아야지... 돈받고 공놀이하는새끼들은 시즌 전후로 묶어놓고 정훈교육 존나게해야함.. 외국인 용병들이 아무리 경기장에서 깽판칠지언정 팬들한테 저러는거 봤냐? 옛날 호세성님은 관중석을 향해 기념춤 빠따도 던져주셨지.

 

근데 한국야구 뭐하러봄? 존나 병신같던데

존나 당당하게 버려서 웃기네 ㅋㅋㅋㅋ

진짜 개 너무하네 ㅋㅋㅋㅋㅋㅋ

개빠따 ㅅㅂ 돼지새끼들 정나미 다떨어짐 앞으로 코구장 갈일 없다 ㅈ같은 샠기들

 

오타니가 팬서비스 해주면서 한 말 남에게 잘해주면 돌고돌아 자기자신에게 돌아온다 ㅋㅋ

사랑과 증오는 한끗차이라서 한벌 돌아서면 제일 극성 안티팬 되어버림

 

걍 집에 가져가서 인스타에 사진 한방 올려주면 호감도 올라가는데 그걸 못하네

선수들은 이미지로 먹고 사는거 아닌가 존나 이해안되네 ㄹㅇ...

운동만해서 멍청한새끼들이라

 

저렇게 대놓고 버리는게 잘못이지 인스타로 인증이라도 한번 해주든가 이건 못해도 집가서 버렸으면 지 이미지에 해되는건 없는데 지이미질 스스로 깎아먹잖아

 

코구는 ㄹㅇ 보는 새끼들이 병신이라니까?

두산은 여전히 병신들 모임이구나

소녀시대 그 억쉴 만화 생각나네ㅋㅋㅋㅋ

프롬준우 생각 절절히 나네 ㅋㅋ

태연? ㅋㅋ

 

IMF로 온국민이 힘들어 할 때 자기 사인볼 2만원 주고 판매 VS 팬이 그려준 그림 버리기 뭐가 더 ㅆㄹㄱ냐

후자

 

인격은 뱃살에 비례하지 않는다

욕심은 뱃살에 비례하지

 

최가온 흑화wwww

크보는 보는 새끼가 잘못이다.

프롬가온 비긴즈 ㅋㅋㅋㅋㅋㅋ

 

KKK는 왜 적혀있냐?

저게 세명 다 삼진으로 보내란 의미임. 투수 입장에서 너는 KKK선수라고 해주면 상대 공격턴 삼진으로만 날려먹는 투수란 의미라 극찬

 

안그럴거같은놈이 이러니까 재밋긴하네요

 

준우좌 ptsd ㅠㅠ

FROM가온좌 탄생

프롬준우 뭔가했네 ㅋㅋㅋㅋ 아직도

프롬가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롬준우 오늘도 연전연패 ㅋㅋㅋ

 

그림을 남겨두고 자기가 들어갔어야 했는데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