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27

"이영호 : 티오코인 상장 철회한 다음에 코인을 다른 이름으로 상장하는건 상관없다" 라고 뻐꾸기글을 올려 인기글에 갔었는데 '맥락상 저게 아니다, 앞뒤 다 자르고 특정부분만 올린 악의적 날조, 선동이다' 라는 반응이 있어 방송캡쳐와 함께 다시 업로드합니다.

 

제가 표시한 이영호의 발언을 살펴보면 티오코인 상장 철회, 즉 티오코인을 없애자는 이야기가 나오자 "물론 그거를 니(서현민.수트)가 이 체계를 가지고 두 세달 뒤에 다시 뭐 다르게 이름을 해서 이 그대로 하는건 상관이 없어." "막말로 한달뒤에도 난 우리가 상관이 없을수도 있을것 같아." 라는 발언을 합니다.

 

제가 맥락을 이해 못하고 악의적으로 날조, 선동했다고 욕하셨 분들께 묻고 싶습니다. "이 체계를 가지고 다르게 이름을 해서 이 그대로 하는건 상관이 없어." 이말은 티오코인 체계를 유지한 채 이름만 바꿔서 다시 상장을 시도해도 상관이 없다는건데 그건 도의적으로 괜찮나요? 어떤 분께선 홍보에 중점을 둬서 이름을 바꾸면 티오코인의 홍보효과가 사라지니까 원죄가 사라진다고 말씀해주셨습니다. 이 체계를 유지한다면 기존 그대로 투자자 공개모집 없이 오로지 글로벌오더 주주들만으로 투자자가 구성되는데 이는 특금법상 금지되는 불공정한 정보 아래 이뤄지는 선취매와 주식과 코인이라는 점에서만 다를뿐 행위태양은 같지 않나요? 이래도 제가 무지성 억까였나요??

 

(케이 방송 화면 원본을 캡쳐하고 싶었지만 방송종료하자마자 다시보기를 삭제하고 유저클립까지 다 삭제해서 불가피하게 강은호 방송 캡쳐본을 올려 채팅창으로 화면이 가려지는 점 죄송합니다.)

 

https://www.fmkorea.com/3721655353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