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04

슬램덩크 극장판

슬램덩크 극장판 평점 리뷰(스포)

 

원작은 강백호와 서태웅을 중심으로 한 5명의 북산 선수들의 이야기지만, 이 극장판에서는 송태섭이 주인공이고 강백호를

포함한 나머지 4명은 조연 캐릭터의 불과하다.

 

성우 교체 부분은 강백호만 극혐이었고, 나머지는 괜찮았다.

 

송태섭의 성장 스토리 등의 부분에 지나칠 정도로 많은 비중을 할애했지만 그 외 부분 갑자기 산왕전 시작, 그 사이 여러 드라마나 북산 멤버 및 정우성 스토리는 전부 잘렸다.

 

원작을 안 본, 처음 보는 사람은 따라갈 수 있을까 싶다.

 

게다가 상영시간(2시간)에 무리하게 맞추다 산왕전 전반이 거의 잘려나갔고,

 

 

슬램덩크 산왕 에피소드 변덕규 요리
슬램덩크 산왕 에피소드 변덕규 요리 광어
슬램덩크 산왕 에피소드 변덕규 요리 가자미

요리사 차림으로 나타나 채치수에게 깨달음을 주는 변덕규의 이 장면이 통째로 날아갔다.

원작 팬들이 좋아하는 산왕전이기 때문에 감동 받았다는 후기도 있지만, 나는 산왕전의 모든 부분이 송태섭 중심, 송태섭 시점으로 진행되어 위화감 투성이였고, 마음에 들지 않았다.

마지막에 미국에 가기 위해 경기에 나서는 정우성 앞에 송태섭이 나서는데 정작 미국행을 원했던 건 서태웅이나 강백호인데... 현재의 이노우에 선생님은 송태섭이 좋나보다

 

원작을 너무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위화감과 아쉬움이 남고, 처음 보는 사람은 즐길 수 없는, 누구를 타겟으로 했는지 알 수 없는 어중간한 작품같다.

앞으로 산왕전의 애니메이션화는 본작으로 인해 없을 것 같아서 더욱 안타깝고 열받는다.

송태섭이 주인공인 작품을 만들고 싶으면 산왕전과는 별개인 스핀오프로 만들지... 더 퍼스트라 세컨드 작품이 있을지 모르겠지만 원작의 팬으로서 본작은 받아들일 수 없는 작품이다.

 

 

슬램덩크 극장판 별점 리뷰

1줄요약

산왕전 전반 거의 없고, 명장면들 통편집, 송태섭 주인공 나머지 쩌리.

호불호 엄청 심해서 관객들 5점 아니면 1점 주는중 지금 점수 계속 떨어지고 있음.

1월 달에 개봉하면 보긴 할건데 진짜 아쉽다 송태섭이랑 정대만 좋아하긴 하는데 뭔가...

 

그냥 망함 잘린 씬도 많고 명대사들 전 지금입니다 아니면 정대만 포기를 모르는 자지 이런것도 다 잘라냄

오히려 슬램덩크를 모르는 사람이면 괜찮은데 하겠지만 ㄹㅇ 그냥 보면 대사 다 떠오를정도로 팬이었던 사람들이면 위화감 존나 느낌 어? 이게 왜 없지?

+ 본편에 없었던 이상한 설정들까지 추가됨 그래서 존나 팬들이면 ㅈ같을듯

아니 그것들이 다잘렸으면 그게 슬램덩크고 산왕전임?? 걍 흔한 3류 농구만화지 ㅅㅂㅋㅋ

포기를 모르는 정대만이랑 전 지금입니다 잘라낸건 그냥 슬램덩크를 안보고 만든 수준 아닌가

썰이 하나 있음 ... 사실 산왕전은 작가가 앞으로 연재하면서 경기에 넣을 모든 아이템들을 그냥 한편에 다 때려 박고 산왕전에서 북산엔딩 냈기에 명작이 나온건데 이제 퍼스트 세컨드 가면서 몰아놨던 아이템들을 다시 분산해서 새로운 경기를 뽑을지도 모른다는 썰 ㅋㅋㅋ 근데 이ㅅㄲ 베가본드도 10년째 연재 안 하는데 그럴리가 없잖아 ?

 

송태섭 솔직히 주역으로는 매력 ㅈ도없는데 도대체 왜 저런 선택을.. 정대만으로 했으면 진짜 최고였을텐데

퇴물 ip

산왕전 주인공은 감독님이지 모두가 더잘할수있기 만들어줌

틀딱작품 추억팔이

와 산왕전을 망쳐?ㅋㅋㅋㅋㅋ

송태섭 루저 듣보를 왜 주인공취급한거지?

감독 각본 전부다 원작자임

 

호불호 많이 갈리긴 하나봄. 차라리 2시간에 다 못담으면 극장판를 2편으로 나눠서 하지. 러닝타임에 맞추려다가 명장면 다짤리고 작가 본인이 감정이입된 송태섭이 주인공이고 어색한건 어쩔수없나봄

 

작가본인이 168이고 농구하다 ㅈ망한 케이스라.. 송태섭캐릭에 애착가는거임. 그리고 이럴꺼면 차라리 전국대회편으로 풍전 1화 송태섭스토리 2화 산왕전 3화로 3편내던가.

풍전도 나름 강동희 허재 모티브로 만든 팀이라 재밌는데, 에이스킬러가 허재임 그옆에 깐족거리는게 강동희고 작가가 직접 언급함

 

이노우에는 미학에만 빠져서 만화적 재미를 잃어버림.. 베가본드도 그지같고 리얼은 나름 괜찮지만 거의 1년에 한권 내주고 있지

 

슬램덩크 산왕전은 모든 만화 통틀어 가장 완벽하고 가장 재미있는 에피소드인데 이게 망하다니

작가가 옛날 슬램덩크 애니 보고 너무 못만들어서 개극혐해서 애니 안만든다는 얘기하지 않았냐 또망했노 ㅋㅋㅋㅋㅋ

감독각본 전부다 원작자인데 작가 말론 이전에 생각만 해뒀던 연출 썼다는거같은데 이것땜에 호불호 갈리는듯 윗댓말대로 키땜에 농구포기한 사람이라 진짜 송태섭에 애착이 가서 그런건진 몰라도

 

걍 pv부터 ㅈ망한티 풀풀 나더만 ㅋㅋㅋ 그래도 pv로 사기치는 체인소맨보다는 낫다 ㅋㅋㅋㅋ

이노우에 이ㅅㄲ도 토리야마나 오다처럼 치매왔나보네ㅋㅋㅋㅋ

송태섭같은 파마머리 난쟁이 쩌리를 왜 메인으로 내세우냐 도무지 이해가 안되노

안그래도 생김새로 가장 인기없는 캐릭터 였는데 아무리 이노우에가 대만화가라곤 해도 지가 지손으로 그린 쩌리 캐릭터를 살려볼려 한건 너무 건방진 생각이었다고 본다. 그런게 가능한건 번항개 정도임.

바키는 사이ㅈ게 전부 병신만드는 장애만화라 욕 면역이긴하지

바키 모토베 이야기냐 미친놈아 ㅋㅋ

 

베가본드도 그림이 압도적이라그렇지 알맹이 좆도 없는 퇴물되었던데 지가 싼 명작도 결국 조졌나보네

5인중에 제일 관심안가는 뽀글머리를 주인공삼노 차라리 안경선배 시점이면 특이하고 감동적일듯

배가본드는 연재 중단했냐? 농사 짓는 개지랄 에피소드 겨우 넘어가서 코지로랑 무사시랑 맞다이 뜨나 했더니 연재를 안하노

 

송태섭 좋아하면 1학년때 정대만이랑 맞짱 뜨던 썰을 풀든가 그리고 이후의 스토리가 궁금한거지 뭐하러 재탕을 보노

저 다섯중에 제일 인기없는게 송태섭인데 어째서??

힙스터와 월클병이 그래서 무서움

폴리티컬 코렉트니스

 

 

점프출신 레전드 작가들은 현실을 인정해야한다. ㅇㅇ 자기가 개쩌는게 아니라 방향성을 잡아주고 루즈해질거같은건 다 수정해주던 점프 편집부와 그걸 애니화든 뭐든해서 흥행시킨 점프가 개쩔었던거고 자기들 순수 만화 스토리 재능은 ㅈ도 없단 사실을.
귀멸이나 주술 스파팸같은거 흥행하는거보면 진짜 점프란 회사 자체의 영향력이 얼마나 큰지 체감되게됨.

진흙투성이가 되라..

작가가 송태섭 외전도 냈었지 않나 송태섭 존나 좋아하나봄

 

후기만 들어도 개노잼이네.기존 원작툴 무너트리는거면 오히려 기존작에서 다루지 못한 매꾸럽지 못한 부분들을 보완해서 상영하는게 더꿀잼이었을텐디 땡.

엥? 슬램덩크는 당연히 강백호가 주인공이고 산왕전이야말로 강백호가 모든걸 쏟아붓는 포텐터지는 경기 아니었노 웬 송태섭?

 

망했네 ㅋ 토에이 3d애니는 맘에 안들었는데

1점이 저렇게 많다는 건 호불호가 아니라 걍 쓰레기라는건데...

서태웅이면 모를까 송태섭은 좀 아니지

아니 정대만 서태웅 강백호 채치수 다 놔두고 송태섭??

그냥 애니 새로 리메이크 하면 안되나? 아무리 오래됬어도 명작이라 수요층 있을거같은데

송태섭 정대만도 좋은건 사쿠라랑 루카와가 든든하게 딱있고 채치수라는 캐릭터가 항상 깔아주니까 둘도 좋은건데.. 그나마 정대만이면 몰라도 송태섭이 왜..하

 

틀딱들 추억팔이용 애니인데 정작 틀딱들도 만족 못시킴

이 지랄 날줄알았다ㅋㅋ 뇌절쳐서 잘된경우를 본적이 없음ㅋㅋ

3d 극혐

그럼 대체 이 극장판은왜만든거임ㅋㅋ

산왕전 원작 그대로 떠서 애니화시키기만 해도 확실한 성공이 보장되어있는데 이걸 칼질해서 망쳐...?

어제 봤는데 진짜 실망이였다. 감동적인 부분은 다 날리고 진짜ㅋㅋ

 

엥 산왕전이 망할수가 있나

치트키 그 자체라서 망할 수가 있나 싶었는데 여러모로 악평이 많네여 보니까 막판에 원작이랑 다르게 흘러가는듯 미국에 가려는건 서태웅이 아니라 송태섭이다 이런 식으로... 원작에서 송태섭이 북산 차기 주장인데 흥행수익에 따라 오리지널 속편 나오지 않을까 싶어여

글구 교체된 성우 연기력이랑 배경(관중석 아에 뭉게버림) 이런 부분 욕 많이 먹는듯

3D CG랑 배경묘사 별로라는 평들 좀 있고 경기 중간중간 원피스 마냥 과거회상 오지게 집어넣은듯 이거 때문에 자꾸 경기 흐림 끊긴다고 지적하는 사람도 좀 보임 ㅠㅠ

 

이노우에 병신ㅅㄲ 성우 교체부터 논란이더니 결국 저꼴났네 말년에 노망 단단히 났음.

3d쓴거부터 거부감 ㅈ되던데

 

이노우에 언제는 최애 서태웅이라더니 늙으면서 취향바뀜??

인질 잡은거 같은데 서태웅 보고 싶으면 일단 이 똥부터 성공시켜놓아라 아니면 안 만듬 ㅅㄱ

 

 

만화 슬램덩크 캐릭터 실사화

순서대로 강백호 서태웅 채치수 정대만 송태섭 변덕규 황태산 윤대협 김수겸 성현준 이정환 전호장 채소연 이한나 채소연 천년돌이네 혼혈이네 강백호가 제일 잘생기게 나오면 어쩌냐? 극중에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