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15

1. 빌리빌리에서 무직전생 애니메이션판 스트리밍 서비스를 함

 

2. 빌리빌리에서 활동하는 한 스트리머가 그걸 보고 부도덕적인 쓰레기 애니라고 욕하면서 자기 추종자들에게 공안에 신고하라고 선동함

 

3. 진짜로 신고먹고 빌리빌리에서 내려감

 

4. 재밌게 보다가 갑자기 못보게된 사람들이 연쇄적으로 항의함

 

5. 빌리빌리측에서 그냥 서버오류였다고 변명하면서 선동했던 스트리머는 다시는 수익화 못할거라면서 밴시킴

 

6. 이번엔 화장품 회사나 여성용품 회사들이 들고일어나서 여성비하적 애니메이션을 서비스하는 빌리빌리에 광고 안실을거라고 협박함

 

7. 아무튼 무직전생은 빌리빌리에 돌아오지 못함

 

8. 공산당에 찌르면 다이렉트로 빌리빌리에 반응이 간다는걸 십덕들이 알게됨(중국기업들은 전부 공산당과 핫라인이 있어서)

 

9. 내가 보던 애니 못보게 했으니 너도 못보게 만들어주겠다면서 서로 신고해서 칼꽂는 상호확증파괴 BEGIN

 

10. 공산당측이 너희들이 그렇게 검열해주길 원하니 해주겠다면서 직접 검열 시작함(이전까지는 자율검열이었다고 함)

 

 

이게 올해 4월쯤에 있었던 일이라고 한다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빌리빌리가 아니라 비리비리

포레버 포에버 ㅋㅋ

bilibili가 외 비리비리임??? bi-li bi-li 이런식으로 표현해야하는거아님???

어떤 과학의 초전자포라는 라이트노벨 주인공인 미사카 미코토의 별명인 「ビリビリ」에서 따온것이기 때문에 비리비리가 맞다 이 씹덕들아

와 잘 아시는구나!

어마금이 원조다

 

비리비리가 웃긴게 중국버전 유튜브인데 저작권 개념 병신이라 일본애니랑 카툰같은거 전편 에피소드 다 있는 옛날 판도라 TV같은곳임 ㅋ

 

비리비리를 왜 빌리빌리라고 하냐

김치에선 빌리빌리맞음... 지들도 그렇게 부르라고 했을걸?

중국 발음도 비리비리 일본 원음도 비리비리 누가 빌리빌리라고 함?

발음이야 그게 맞는데 지들이 힌국 공식명칭을 빌리빌리라고 했다고

어마금 어과초 미사카 미코토 전기능력 = 찌릿찌릿 = 일본어로 비리비리 = 중국한자 비리비리

에초에 비리비리 만든 중국놈 본인이 미사카 좋아해서 만든 사이트가 비리비리임

무직전생 미국에선 검열 안됬던데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