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13

온도는 42도 나온다... 게임 프레임은 어떨까?

 

 

평균 프레임 31fps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레임 오르락 내리락 쓰로틀링도 심한듯

 

 

전작과 영혼의 배틀을 뜨고있는 삼성

870달린거 쓰는 애들 싱글벙글ㅋㅋㅋ

근데 2100보다 낮은건 뭐냐

삼성 갤럭시는 렌더링 해상도 낮추는 식으로 최적화 해서 프레임 최적화 하는 기긴데, 폴드3는 아직 원신측에서 대응을 못해서 정상 해상도로 돌아가니까 전작보다 프레임이 낮은거야

??? : 게임 안하니까 괜찮아

원가절감을 어떻게 한거냐

신제품이 아니라 그냥 원가만 절감해서 보급형으로 나왔네 ㅋㅋㅋ

폴드2가 이번에 나온건가 보네

삼vs성 ㅋㅋㅋㅋ

대체 왜 전작보다 못한건데??? ㅋㅋ

애플 A시리즈 칩셋하고는 격차가 6년 이상 나는듯

 

'Snapdragon 888 with GOS'

S21 시즌2 입갤ㅋㅋㅋ

아직도 몇년전 아이폰보다 못하네 ㅋㅋ

 

폴드 살 돈으로 아이패드 보급형+아이폰 7 사는 게 수십만 원 이상 저렴하고 성능이 더 좋다

아이폰7보단 폴드 성능이 훨씬 좋다

그냥 아이패드프로11이랑 a52s같이 사라는게 낫겠다

폴드살돈이면 아이폰 13이랑 아이패드에어 씹가능임

 

갤럭시 심지어 프레임 뻥표기 하지 않냐?

ㄹㅇ ㅋㅋ 잇섭거 봐라 버벅이는게 50프렘

일단은 프레임 더블러임 ㅋㅋ

 

팩트 갤럭시는 원신할때 갤스쿠폰용이다

아이폰6s급 성능이 거짓이 아니였네

언플오지게 하더니 역시는 역시네ㅋㅋ

이딴게 200만원 폰?

 

 

 

갤럭시 Z 플립3 원신 프레임

원신 중옵 내 s20플러스보다 프레임이 구리다고? 스냅도 이번세대 병신임 발열앞에 장사없다 렉 먹네 컴터로 하세요 17프레임.. 아이폰xs보다 프레임 안나오네.. 3년전 아이폰XS 보다 못한 17프레임

itmii.tistory.com

 

 

해외 유튜버의 갤럭시 Z 폴드3 리뷰

일단 갤럭시 폴더블 자체가 혼란스럽다. - 두께는 마치 스마트폰 두개 붙여놓은것만큼 두꺼운데 배터리는 하나만 쓰는것 같이 작다 - 그렇다고 접어서만 쓰기에는 500달러짜리 폰 수준이라 가성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