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20

갤럭시 Z 폴드 3 삼성 투 고 서비스로 사용했는데 빈 플라스틱 통을 툭 떨어트렸는데 저렇게 됐다네요.

 

와 저정도로 약한 내구성인데 투 고 서비스 무서워서 어케하나요

저거는 진짜 사용자 과실로 수리비 폭탄 맞는데

 

본인과실이긴 한데.. 약하긴 약하네요

그러게요 ㅋㅋ 내용물이 들어있는 것도 아니고 빈 플라스틱 통에...

-200만 원 ㄷㄷ

수리비만 지불하면 됩니다 그런데 수리 부품 원가가 아니라 서비스 판정가 100%라서 좀 아쉽긴 해요

 

비어있는 플라스틱 통.. 락앤락 같은건가요 쿠크다스 수준이네요 어우..

깜박하고 펴놓고 자면 바로 깨지겠네요;

흠.. 차라리 몇천원 씩이라도 보험 드는 선택권이 존재햇다면 어땠을까요

취소선 쫙

 

UDC쪽이 약한걸까요 저기서부터 취소선이 쫙이라니 ㅜㅠ

이전 제품 대비 두께가 두 배 늘어봐야 UTG이니

 

제 폴드1이랑 같은증상이네요 전15cm~20cm 높이에서 삼성 보조베터리 떨궜는데 찍힘표시 없지만 저리됐어요... 한달전에 그런거라 폴드3라면 어땠을까? 깨졌거나 버텼을까?생각해봤었는데..똑같군요; 근데.. 빈물병은... 흠..

 

https://cafe.naver.com/appleiphone/6794935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