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20

삼성 갤럭시 Z 폴드3 화면 깨짐 크랙 최단기록

갤럭시 플립 3 투고 서비스 사용중 화면깨짐 크랙 발생

기기 결함이라고 함

 

 

저렇게 불량나면 무서워서 투고 서비스 신청하겠음

불량판정 기다릴때까지 조마조마해야되고 혹시나 사용자 과실 이래버리면 돈 날라가는게 어휴

 

구세대 플립보다 더 빨리 갈라지네

 

폴드는 기계적으로 내구성 문제가 너무 확실함. 아무리 기술적으로 앞선 씬 울트라 플랙시블 글래스로 액정을 덮어도 압력파괴에는 못버팀, 그걸 기계적인 구조 재설계로 극복해야 하는데 벌써 애플은 준비중이겠지 삼성은 베타테스팅만 오지게 털다가 애플에 납품이나 하고

일례로 압력이 집중되는 손톱으로 긁거나 하드 펜으로 살짝 굴리기만 해도 액정이 돌이킬수 없는 손상이 생김, 이걸 구조적으로 압력에 견딜 수있게 재설계해야하는데 삼성 엔지니어 빡대가리들은 플랙시블 글래스 소재개발에나 정신이 팔려있지

애초에 그런 기술은 아직도못함. 삼성이 생각못하고있겠냐? ㅋㅋ 플래그쉽 고급형은 애플한테 치이고 저가형은 짱깨폰한테 치이니까 혁신적인 이미지라도 가져갈려고 저지랄 하는거 ㅋㅋㅋ

 

삼성전자 주가 7만2천대까지 떨어졌던데.... 이런것도 영향 큰건가?? 더 떨어질 것 같냐?

모바일 분야가 문제가 아니라 겹겹이 악재야. 개인 투자자 비중 2배 + 단타 비중 늘어나고 + 테이퍼링 + 서버램가격 하락 + 마이크론 증산움직임 + 클라우드 업체 장비교체 수요 밀림 + 미국 메이드 인 유에스에이 반도체 자체 생산 아 거기에 이재용 5년 경참 금지 + 대기업 목줄 죄기 on 이거 보고도 삼성 전자 홀딩하고 싶음?

스마트폰도 크긴한데 다른쪽 문제도 심상치 않아서

 

폴드1 나왔을때도 똑같이 현실은 판매량 저조

노태문 하는 짓거리 보고도 살생각이 드냐? ㅋㅋ 대단하네 노태문 내려올때까지 삼성은 걸러야지

 

 

 

삼성 갤럭시 Z 폴드3 첫 파손 크랙

그 투폰 폴드3 파손 같은 사례 있었습니다 (같은 사례 2건) 외부충격도 없다고 합니다 결론은 스크래치 아니라고 합니다 이게 충격을 가하면 갈라지는거라네요 사전예약해놨는데 취소해야하나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