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06

어제 잠실야구장 벤 앞에서 약 1시간 동안 지켜본 결과

 

 

박해민 - 존나 친절 그 자체. 삼갤에서 박해민이 맨날 '싸인 안해준다' '튕긴다' 그래서 되게 까다로운놈인가 보다.. 라고 생각했는데 달려오는 여자애들 일일이 다 싸인해주고 심지어 셀카도 찍어줌. 건물 들어가기 일보직전에도 붙잡으면 다 싸인해줌ㅇㅇ

 

배영섭 - 존나 살벌... 싸인 요청한 사람은 없었으나 어떤 아재가 배영섭 팔 붙잡으면서 좋은 소리 해주는 것 같던데 정색하면서 휙 뿌리치고 걍 들어감. 표정 레알 무서웠음ㄷㄷㄷ

 

김재현 - 박해민이랑 비슷. 몇명 안됐지만 달려오는 여자애들 다 싸인해주고 들어감.

 

이지영 - 이지영도 마찬가지로 싸인 요청했던 사람들 다 해주고 들어감.

 

이승엽 - 워낙 싸인 잘 안해주기로 유명해서 사람들이 거의 안 달라 붙었음. 애기 한명한테만 싸인해주고 들어갔나? 어떤 여자가 싸인 부탁했던 것 같은데 '꼬마만 해줄거에요' 이러고 재빨리 들어갔던걸로 기억.

 

 

구자욱 - 구자욱은 늘 그렇듯이 똥씹은 표정으로 벤에서 나옴. 몇몇 여자애들이 싸인 요청했으나 아예 눈길도 안주고 지나침ㅇㅇ 심지어 어떤 꼬마도 싸인 부탁했는데 걍 씹고 지나감. 솔직히 인간적으로 애기는 해줘야 되는거 아닌가?

 

이흥련 - 하늘에서 내려온 천사인줄... 의외로 많은 사람들이 몰렸었는데 한명한명 다 싸인해주고 싸인해주는 내내 치아 다 드러내면서 환하게 웃어줌... 싸인 다하고 갈려는데 사진 요청하니까 사진도 다 찍어주고감.

 

최선호, 성의준, 박근홍 - 자세히는 못 봤지만 이 3명도 싸인 다 해주고 들어갔던걸로 기억. 최선호였나?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몰려있었음.

 

조동찬 - 싸인 요청한 사람 없었던 것 같았음... 걍 후리하게 건물 안으로 들어감.

 

이상 내가 본 선수들은 여기까지. 그래도 1시간 동안 재미진 구경했음ㅇㅇ

 

 

배영섭 성격 진짜 의외긴 하더라 ㅋㅋㅋ

영섭이는 표정도 원래 서늘함

영섭이도 잘 안해주나? 진짜 의외네 ㅋㅋ

궁예질이긴 하지만 소습인 부끄러워서 들어가는거일거같다 ㅋㅋ

땅섭이가 이래서 인기가 없는건가

 

핵심먹튀 클로킹쓰냐

배영섭 팔 잡은 아재는 아재 잘못이긴한데 ㅋㅋ

해민스님

선수들 몸 함부로 터치해도 되냐?

조동찬이야 결혼후에 나아졌지 ㅋㅋㅋ

영서비는 시민구장에서봤을땐 엄청부끄러워하면서 그래도싸인잘해주고 사진도찍어주던데

그것도 경기전에?

 

그럼 경기전이지 경기후겠음?ㅋㅋㅋㅋㅋ

경기전에 몸 쳐만졌으니 아재가 정신나간짓 했네 미친건가

우리섭 눈이 째져서 걍 쳐다만 봐도 인상이 그렇다

배영섭은 팬서비스 ㅎㅌㅊ 인게아니라 아재가 잘못한거 같은데?

나 배영섭사인볼 두개잇는데

 

땅섭이 전에 시민구장에서 사람들 몰리니까 "저기 박해민 나와요 박해민" 카면서 차타든데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그래도 차 타기 직전까지 문열어놓고 싸인해주고 감

땅서비 내가 본 날은 다 해주던데 흠

구자욱은 리얼 ㅈ같음 ㅋㅋ 아기라도해주지

잉 땅스비형은 보통 잘해주던데 ?구푼이는 이제 존나 안해주더라 ㅋㅋㅋ

구더기 작년에 잘해줄때 받았어야 됐나ㅋ 싸인안해주는것도 오푼이 닮아가네

오푼이는 내가 좋아서 내돈 내고 간거지만 오키나와까지갔는데도 안해주더라.

 

바캐민은 여친 일침후에 나아짐

캬 구자욱 크라스~ ㅅㅂ ㅎㅎㅎㅎ

구자욱은 애기정돈 해주지 너무하네

옆에 삼린이 남자아기 공들고 사인좀해달라는데 쿨하게 무시한 구자욱 ㅋㅋ

박해민도 잠실에서는 사인 안해주든데?

땅서비 조오오온나 잘해준다 아재가 ㅈ개념이네

어린애들한테 싸ㅡ가지 없는애들은 진짜 인성ㅋㅋ

운동선수가 어린애들한테 저러면 되나

오푼이가 싸인을 ㅈ같이 안해주는데 오푼이 행동 하나하나 따라하는 구푼이가 싸인 해주겠냐.

구자욱  존나 실망스럽네

배영섭 잘해주기로 소문났는데

땅섭이도 이제 결혼하니까ㅋㅋ

 

 

 

이승엽의 싸인 거절 전설의 댓글

[이벤트] 당신이 만난 이승엽을 들려주세요! #굿바이_라이온킹 [BY 네이버스포츠] #굿바이_라이온킹 #네이버스포츠 #이승엽 m.post.naver.com 지금은 삭제된 전설의 댓글 "저리가라 새끼야" 위의 네이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