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18

유치원 이름이 이기자 유치원 이기자 부대마크 보니 이기자 병설 유치원인 듯 ㅋㅋ

 

원장 정순현 소장 투스타 사단장이 유치원 원장이네

 

 

부원장은 중령 육군사관 유치원 ㅋㅋㅋㅋ

 

 

5살 때 입학 7살 때 졸업 국방의 의무 완료 ㅋㅋ

그리고 유치원가

 

 

멸공의 장난감 마트의 장난감 ㅋㅋㅋ

 

 

원장의 뒷산 없애기 노동 사역 ㅋㅋ

 

 

응석을 버려라 무서운 유치원 입학식 ㅋㅋ

 

 

짱구 유치원 원장 원피스 키자루 ㅋㅋ

 

 

옛날에 있었던 27사단 부대 병설 유치원이라고 함

사단장이 유치원 원장까지 겸직하는 건가

 

원우여 우리반은 내가 지 킨 다

왜 귀에 솔솔 들려오나 ㅋㅋ

와…. 제대한 지 24년이 됐는데 … 노래가 들린다;;;

유치원 노래가 그냥 대충 동요에 이름 넣은거네

우리 유치원 원가도 저거였는데

간부 자녀용 유치원이였나보네

뉴타입을 양성하는곳이로군 근데 악습이 있어서 이것도 될놈될일거야

 

 

지금도 있을거 같은데. 연대급 이상에서 군인 복지 위해서 부대 내에 있는 유치원임. 직업군인들은 가족들도 같이 살아야 하는 경우가 있으니까. 요즘에야 군인 아파트 안 쓰고 원룸 살거나 차타고 출퇴근 하는 경우 많아서 없어졌을수도 있겠네. 옛날에 차 없이 부대내에 아파트에 살아야 하는 시절에 이런 거 많았음. 부대내 마트 같은것도 있고... PX말고 군인 가족 사용하는 일반마트.

있긴 있는데 원장이 사단장이진 않지

 

5살때 들어가서 7살에 나오면 국방의 의무끝ㄷㄷ

어릴때부터 짬밥먹겟네..................................는 시바 브금 ...신경쓰인다.......

선생님 입장. 원생 차렷! 경례 이기자!

저거 직업군인 + 장교 자녀들 다니던 유치원인데 화천으로 옮기면서 근처에 유치원 학교 다 생기면서 자연스레 폐원 지금도 사창리 가면 애들이... 하앍

저런게 실존하는거였구나 ㅋㅋㅋㅋㅋ

ㅋㅋ야 저거좀 무섭다;... 원장님한테 땡깡 부리면 아부지 불려가서 어익후야 ㅋㅋㅋㅋㅋㅋㅋㅋ 자식교육 잘못시켰다고 어익후야 ㅋㅋ

사단장이 원장이야?

저 유치원에서는 뭘 배우는걸까...

저기 인사는 '이기자'로 하나

유치원 입대 ㄷㄷ

 

본 원장은 오늘 너희들에게 실망했다.

나는 무열대 유치원

애들 싸우면 먼저 니아빠 계급 뭐냐로 시작하겠내 ㅋㅋ

매섭네~~~소장..무섭

유치원 직각 식사 가나요?

원훈 정상적인게 존나 더 웃기네 ㅋㅋㅋ 멸공 써있을 줄 알았는데 ㅋㅋㅋ

참고로 군종법사(중령)가 원감임 ㅋㅋ

자~ 맹호반 친구들 오늘은 각개전투를 해볼거에요~

원장이 소장ㅋㅋㅋㅋㅋ

유치원 원장이 장군님 ㅋㅋ

화천

ㅋㅋㅋ아 부대마크 추억돋네

이기자 유치소 소장 정순현

곧 사라질 부대구만

 

그립다 명지령,사창리

명지령은뭐임 사창리는아는데

경사 ㅈ되는 행군코스있음

하늘 높이 올려봤니

78R ㅎㅇ

원장인데 소장이네

뭐야 유치원가, 옛날 짱구 팡팡유치원 노래 아니냐?

왠지 유치원 반 이름이 백마반 이기자반 필승반 오뚜기반일 것 같아.. ㅋㅋ

요즘도 부대에서 운영하는 유치원 원장은 다 해당 부대장임.ㅋㅋㅋ

김원효닮았네 ㅋㅋ

죄송하면 유치원 생활이 끝나냐?

스콜라 프로제니움이 현실에도 있었다니 ㅋㅋㅋ

아 ㅋㅋ 나 원장에 투스타있는거 아무런 괴리감 못느꼇어 ㅋㅋㅋ

이왜진

원가 후렴 갑자기 구호하는거 같네 ㅋㅋ

 

각종 능력자들과 댓글 드립이 넘치던 근본 시절... 지금은 먼지만 날리네

오유 전성기였지 근본적인 내부의 ㅇㄱㄸ 과잉으로 멸망함

거긴 ㅇㄱㄸ 병도 심각한데 진짜 거기만큼 ㅈ목질 심한곳 처음 봤음 ㅋㅋ

하긴 저기도 친목질 사건사고 많았지

유치원이 아니고 소년병 캠프 아닌가

햇님중대 집합!

유치원 야간당직 부사관 : 당직하사야~

??? : 하늘반 김서아

부사관 : 귀가 인원들 일일이 전화해서 확인하고 미복귀자들 위치파악 정확히 하고.. 안받으면 받을때까지 오케이?

??? : 하늘반김서아 예. 사관님 근데 지금 식사집합 합니까?

 

엄마: 아들~ 오늘 유치원에서 재밌게 잘 놀았어?

???: 잘모씀다?

 

포탄의 불바다를 무릅쓰면서
고향땅 부모형제 평화를 위해
전위여 내나라는 내가 지킨다~~~
멸공의 횃불아래 목숨을 거언다~~

 

이 브금 들으니까 추억의 게임 더스트 캠프가 떠오르네요

아마 사단 내 복지시설이 아니었을까요..

ㅇㅇ 간부자녀들 이용하는 유치원같음

아마 사단부설이고 원장은 사단장에 부원장은 중령인걸로 봐선 인사참모인듯

원장선생님은 여러분들에게 실망했어요

큰 부대는 부대 안에 유치원 있기도 하던데, 유치원이 대놓고 저러니까 웃기긴 하네

부모가 원장한테 지랄 못하는 유치원

야 가서 마이쮸 포도맛으로 하나 사와 뭐? 싫어? 우리 아빠 연대장인거 알아 몰라 니네 아빠 상사 나부랭이따위면서 어딜 대들어

와 ㅅㅂ 그러면 저기 다닌 애들은 어릴때부터 직각식사 해온거냐???

그날 나는 유치원 정신을 배웠다

본 원장은 너희들에게 매우 실망했다!

중대장 자주 실망할듯

옛날 간부들이 시골오지에 애 유치원 보낼 곳 없어서 사단에서 직접 어린이집 운영한 거

??? : 해바라기반 선생 요즘 애들 교육을 어떻게 하는데 아직도 낮잠 시간에 깨있는 애들이 있어

화악대대 출신이다

난 원장이 아니라 장군이에요..짱구야

원생 열중쉬어

전후복원사업인가

유치원 정문을 향하여 3초간 힘찬 응애 발사

두목님 두목님!! 원장쌤이라고 해야지~

사단장이 원장 겸직이네

유치원에서 교련 비슷한 것도 배우겠네

유치원생들 아침마다 조회시키겠네

키자루도 이런식으로 하는거였네

원가 =사단가

군인숙소 단지내 에서 운영했나

쟤들도 뜀걸음 뛰냐?

저땐 구보였을듯

 

금일 아침점호는 본 원장이 직접 실시한다 전체 뒤로 돌아

응애애~~~

응애애~~~ ㅋㅋㅋ

으애앵 으애앵 다..단비꺼야!! 으으앵 으으앵 다..단비꺼!!!!

전방을 향해 힘찬 함성 발싸! 응애엥에에에!!!

 

기계화 보병 유치원이네

중대장은 해바라기반에 실망했다.

대장님이 투스타 ㅋㅋㅋㅋ

요즘도 저런 유치원 어린이집 있잖아. 군간부 자녀들 다니라고

그럼 사단장이 와서 애들이랑 놀아주냐?

공군에 저런거 많음

ㄹㅇ킨더가든이네ㅋㅋㅋ

전방에 힘찬응애 3초간 발싸!

나 소장은 햇님반 영어 선생에게 실망했다

마레전사 육성ㅋㅋ

유치원에서 사열하겠네ㅋㅋㅋ

저거 학예회는 원생이 아니라 원생부모들이 하겠네

행군간에 동요를 제창한다 동요는 곰 세마리

전사후보생ㅋㅋㅋㅋ

유치원선생님은 막 중령 대령 아재들임? ㄷㄷ

이야 짱구랑 원피스 실제고증이었네? 장군이 유치원 원장도 하고

유치원 원장이 별달고있네ㅋㅋㅋ

유치원 소장 ㅋㅋ

 

원장순시때 미싱도 하냐? ㅋㅋㅋ

딱봐도 아빠계급으로 애들끼리 은연중에 계급나뉘고 엄마끼리 모이면 아빠계급으로 시다짓하고 젊어서 계급낮은 가족은 못이기고 나갔을거 같네

태권도 존나 빡세게 배웠겠네

원생 열중쉬어 ㅋㅋ

부대 병설 유치원이라니 신박하네

절 병설유치원도있던데

 

짱구 원장이랑 일기토 가능

초임하사 애가 행보관 줘패면 그 하사 간부연구실에서 하루종일 대가리 박고 있어야 한다

간식 초코파이 아니면 육개장컵라면 고정 ㅋㅋ

원장님께서 해바라기반 군기를 재확립하라고 하시더라

유치원이 개판으로 돌아가도 간부 학부모가 원장한테 이의제기도 못하겠네 ㅋㅋ

저거 사단본부인가 거기안에 있는유치원으로 알고있는데 장교나 부사관 자녀만 다닐수있는 유치원이였음

준장<소장<중장<대장<원장

쟤내들 장난으로 원장선생님 건들면 부모님 어케댐?

필통속 연필 하나하나 다 모두 사열합니다. 실내화 수입 상태 봅니다. 이게뭐야!!!해바라기반 선생 당장 원장실로 집합한다 실시

저 투스타는 보직이 여러개인건가? 유치원 원장이면 하는거 존나 없을거 아님

 

마레전사대 실사판

ㅋㅋㅋㅋㅋ

원장님...!! 지켜봐줘!!!

마가트 대장 ㅋㅋㅋㅋ

 

저기는 해바라기반 이렇게 안하고 3대대 1중대 이렇게 운영되겠네 ㅅㅂ ㅋㅋㅋ

이기자 사랑합니다! 원장님 아자!

모든말은 다나까로 한다

이기자나왓는데 없어진다더라

원장이 스타ㅋㅋ

니가 선택한 유치원이다

육사임? 원장이 투스타네 ㅋㅋㅋ

이기자부대도 아니고 이기자유치원 ㅋㅋㅋㅋ 뭘 이기냐 ㅋㅋ

떡잎마을 유치원이네ㅋㅋ 원장이 키자루ㅋㅋㅋ

 

장군님 장군님! 얘 짱구야 장군님이 아니라 원장선생님이라고 해야지

소장님

소장님ㅋㅋㅋㅋ

애가 난리치면 실시간으로 진급길 막히겠네 ㅅㅂㅋㅋ

원장이 사단장급 ㅋㅋㅋ

사단장급이 아니라 사단 병설이니 실제 사단장이 원장이었나보지

옛날에는 군 간부들이 아이둘 곳이 없어서 병영내에 유치원 돌렸지 요즘엔 뭐 간부막사에 유치원들 딸려있지만

스파르타 한국판ㅋㅋ

유치원 나갈때 애들 포복으로 고속전진 할수 있을듯 ㅇㅇ

ㄹㅇ 동요 애국가 불렀을듯 잘못하면 애국심이 부족하다 이러면서 회초리로 종아리 맞고

 

이기자 경례 존나 웃김 ㅋㅋ 옆부대 7사단이었는데 이새끼들 경례하는 소리만 들으면 빵 터짐 ㅋㅋ

드래곤볼부대가 뭘 웃냐 ㅋ

경례가 어떤데? 우리는 전격이었는데

경례할때 이기자! 이지랄함 ㅋㅋ

익쟈!

근처 부대 장교들은 이기야 하급자 보면 지자~ 이랬음 ㅇㅇ;;

7사단 단결 할 수 있습니다 이것도 ㅈ같은데 그나마 다른 두글자 구호랑 리듬이라도 맞지 이기자는 지혼자 3박자라서 븅신같음 ㅋㅋ

우린 공격!이었는데 솔직히 우리사단이 젤멋있는거같음

뜀걸음 어케하냐 ㅋㅋ

어떻게 유치원 이름이ㅋㅋㅋ 이기자 유치원ㅋㅋㅋ애들을 얼마나 강하게 키울려고

애비 계급대로 애들 서열정리 확실하겠네ㅋㅋ

휴식군기 유지하면서 쉬어라

ㅋㅋㅋㅋㅋㅋ

군국주의 ㅆㅅㅌㅊ

두목님 아니고 원장이에요~

 

 

김군~ 장군님이니 아니라 그냥 원장이라고 불러주새요~ 흑흑

이기자 유치원 ㅋㅋㅋ 무슨 특수부대 양성소냐

유치원 놀러왔어?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