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17

포터 운전 실력 레전드

정신 나갔네

 

간판위치 https://naver.me/xXr0vKVR 3년전에 달았고 1년만에 없어짐. 업체도 없어지고 간판도 없어지고 사진만 남았다.

이새끼는 뭔데 찾았어ㅋㅋㅋㅋ

이새낀먼데ㅋㅋ

어케살았냐 ㅅㅂㅋㅋㅋ

 

 

한반도의 아무로 레이 기체도 하얀색. 뉴타입 등에 달고있는건 판넬인가..

분명히 누를땐 아무로 나미에 였는데..?!

전방 시야라는게 있나요?

뉴타입이잖아요.

제로의 영역에서 달리는 하야토일지도..

아스라다!! 부스터 온!!!

진짜 뭐가 보이겠죠? 안 그럼 진짜 미x거라고 할 수 밖에 없는데 와 정말 신세계네요

블박차주 : 간판은 이미 휘어있단 말이다!

??? : 포터는 겉치레가 아니야!

도로 위의 하얀 악마

사야 : 에에이! 도공의 포터는 괴물인가!

간판이 위아래로 충렁거리며 인터벌하게 확보되는 시야로 가는 걸까요?

여기 간판회사 서울 경기권에서 가장큰 간판회사 에요 ㅋㅋㅋ저런건 첨봐요 ㅋㅋ

 

앞이 보여?

시대가 어느시대인데. 자율주행임

반자율임 현기라서

반자율이 아니라 저정도면 반강제주행임 물론 목적지는 지옥행

번호판을 왜 가리는지 몰르겠네

한울상사 라는 간판 회사에

휘어진간판 툭하고 박살나면 뒷차 저승행ㅋㅋ

 

저거 후렉스간판이고 간판시공가는 길인듯. 간판은 지방시공 많아서 원래 저사이즈면 대형 불러서 옮겨야하는데 2010년대까지만해도 간판사장들 운송비아끼려고 저따구로 작업차에 과적해서 다니는거 살짝 자랑처럼 생각함. 지금은 단속걸리면 얄짤없는데 저분은 150정도의 돈 안되는 후렉스간판 시공에 목숨을 건듯

표지판 낭창낭창해서 1초에 한번씩 보면서 운전하는건가

시야 아예 안보이네 미친

미친놈인가 운전 어케 하는거

자율주행

시바 나는 달린다 다 비켜라 이거냐 ㅋㅋ

ㄹㅇ 해리포터네

마음의 눈으로 보네

간판하던 친구가 그러는데 15m까지는 저렇게 싣고 다닌다더라

저기에 박히면 이세계 진출하는거냐

와 몰랐는데 표지판 저거 존나게큰거였구나 ㅋㅋㅋ

저런 새끼 도로통제관제센터에서 시시티비로 보고 안 잡나?

저건 구속감인데

 

난 2.5톤이 컨테이너 박스 짐칸에 그냥 얹고 가는것도 봄.옆으로 다 튀어나오고 결박도 안했더라.ㅋㅋㅋ당연 경찰한테 잡힘.

누구보다도 안전에 신경써야할 ㅅㄲ들이 제일 무심한게 아이러니 운전을 업으로 하는 새끼는 거르라는 게 괜히 있는 말이 아님

간판업체 한울상사 아니냐?

후진국 괜찮겠지 대충대충

면허증 취소해야지

초밥이냐고 ㅋㅋㅋ

저거 그대로 이륙하는거 아니냐

포터초밥

 

역재생이다

조선시대 수군 판옥선 위에 철갑 생각나네

가로로 놓으면 날아가겠네ㅋㅋ

시야 가려질텐데 운전은 어캐하는거냐

견문색으로 운전하네

초음파쏘는거아님?

이정도면 눈감고 운전하는 수준아닌가 운전사 데단해 ㅋㅋㅋ

이런건 중국에서나 보던건데

나뭇잎 마을의 마이트 가이는, 상대의 발 움직임만 보고 전투가 가능했다

고인물이네

 

깡다구 지리네

패트와 매트에서만 보던걸 실제로보네

오마카세 이지랄 ㅋㅋ

저렇게 실으면 시야 가려지면서 사고날거같음

상남자 ㅇㅈㅋㅋ

크... 낭만 있네...!!

잠망경이라도 달았냐ㅋㅋ

초밥드립 ㅋㅋ

전방 안 보이는데 어떻게 운전해서 가냐 ㅋㅋ

근데 머저렇게 크냐 ㅋㅋ

보복운전하면 다죽이겠네 ㅋㅋ

양력 ㅅㅂㅋㅋ

신호 안 봄?

알아서 비키쇼!

저런일 약간 흔함?이라고 해야하나 은근히 있음 

포터 초밥 한개 주시오

시발 그냥 눈감고 운전하는거랑 뭐가다르냐 ㄹㅇ ㅅ인 마려워서 저러는거냐??

합성이겠지 실화맞아?

아니 진짜 어떻게 운전하는거냐 사람들이 좆될까봐 알아서 거리유지로 피해주면 네비만 보고 가는건가

그림자 보니 합성은 아닌듯

아무튼 한국인의 한계란 ㅋㅋㅋㅋㅋㅋ

 

다스 시디어스 : 이래도 포스냐 루크?

신호등패턴,도로상태 다 외우고 운전하나 ㄷㄷ

이집 초밥 혜자네

이게 바로 눈뜬 장님

뭔가 간판의 탄성으로 위아래 출렁거리며 잠시 보이는 시야로 운전을 하는건가.. 아님 운전자가 궁예라서 관심법으로 운전을 하는 것인가...

포터가 오토파일럿이 되는 차종이었나

무선조정으로 하는건가

우치하 이타치의 동술을 피하기 위해 발과 몸만 보고 싸운 가이가 생각나네.

어느정도까지 내려온 하청의 하청이길래, 저정도면 최소 5톤 이상 화물 트럭 불러서 싣고 가야 하는데 비용이 너무 아까우니깐 저런 안전불감증 위험한 운전을 하는거겠지?

빨리 달리면 양력이 발생하겠는데 날아가겠는데?

허허허 어메이징하구만

어질어질하다...ㄷㄷ

 

요즘 네비 빨라서 땅바닥이랑 네비길모양이랑 보고 주행 쌉가능

신호는 조상님이 봐주시냐?

ATC

땅보고 걷는 느낌인가 ㅋㅋㅋ

진짜 뇌가없냐

시벌놈이 저걸 고정이라고 해놨네.

고정이문제가아니라 앞이안보이는데

앞 가리는것 뿐만 아니라 고정도 문제임. 주행중에 저거 떨어지면 옆뒤차 뒤지는겨

저걸로 톨게이트를 통과한다고?

오늘아침에 중부인가 중부내륙 사고보고 이짤보니까 ㅈ같네 ㅋㅋ ㅅㅂㄴ들 저거 포상금제도만 도입해도 화물차 지랄하는거 엄청 줄어들텐데 그걸 안하네 ㅋㅋ

와 한국이네;당연히 중국일줄 알았는데

조교들 방탄 저렇게 쓰자나 ㅋㅋ 보이기는 하나 ㅋㅋ

운전면허 취소 해줘야되 저런건

비상깜빡이 안켜도 알아서 비켜가겠네 ㅋㅋㅋ

와 상상초월이다

 

시야각이 코앞 수준인데 저거 배달 가능하면 생활의 달인

아서 위즐리 머글 교통법 위반으로 검거

그 수준이, 전문가 수준입니다.

ㅅㅂ 목숨이 여러갠가

합성 아닌데 합성이라서 다행이다 이지랄하네

이게 자율주행차냐

보이기는 하냐

프리마를 불러야지 돈 아끼겠다고 용달을 처 부르네 ㅋㅋ

매드 맥스냐 ㅋㅋㅋ

운전을 저렇게 하는것도 신기하네ㅋㅋ

나름 공기저항을 계산한 유선형 적재

저정도면 그냥 오다가 간판이 쓰려저서 얹힌상태로가는거아니냐???

니가 선택한 간판이다. 악으로 버텨라

ㅋㅋㅋ

황근출 간판님...

 

운전자석에서 비스듬히 보이는틈으로 전방 20m까진 보일듯 ㅋㅋㅋ 앞에 삐져나온거 2미터 제하고 제동거리 유지 100M인거 감안하면 저건 진짜 ㅈㄴ아 운전법... 러시아에서도 저렇게 운전은 안해 ㅋㅋ

ㅇㅇ 운반비 아끼려다 사람보낼듯

인공지능이 운전하네 ㅋㅋ

어차피 앞으로 끼어들 놈 없으니까 지 갈길 가네

오히려 저게 더 안전함 ㅋㅋ

공성추 ㅋㅋ

거북이다

아니 좌회전 우회전 가능?

중국이냐? 뭐냐 대체

포터 오마카세 ㅋㅋㅋㅋ

2미터에 20미터짜린듯

방어력 오지네 ㅋㅋ

 

신호 대체 어케 봄 ㅋㅋㅋㅋ?

가다가 휘어진거아니냐 ㅋㅋ 첨부터 저래갔다고?

만화경 사륜안 간파운전법ㄷㄷ

고속도로는 어떻게 들어왔어

샘 포터 , 해리포터보다 더 웃기네 ㅋㅋㅋㅋ 앜!

좀비 아포칼립스왔네 ㅋㅋㅋㅋㅋㅋㅋ 생존자베이스에서 무기개조했네

반사신경 슈마허급인 운전수인가 보네... 몇미터 앞만보고 제동가능?

저정도면 우나기스시 오마카세인데ㅋ

가이도 울고갈 발만보고 운전하기

이게 한국의 민도

 

앞이 안보이는데 운전???

대한민국의 약간 맛이 간 예 스웩!

조수석에서 찍었는지 알게뭐냐 궁예야 ㅋㅋ

블박 캡쳐잖아 아재요 블랙박스몰라?

리신이 포터모네 ㄷㄷ

계란말이초밥 ㄷㄷ

전문가 수준입니다

 

어이없어서 웃다 사례 들림

갑자기 앞부분이 꺾인거겠지 브레이크등 들어온거보면

브레이크등이아니라 깜빡이등이다

뭔 터널에서 깜빡이등이야

비상 깜박이등이야 븅신아 ㅋㅋㅋ

딱봐도 비상깜빡이 계속 켜고 달리고 있구만 ㅋㅋ

노랑불이자나 ㅋㅋ

저정도로 미친놈은 다른차들이 알아서 피해서 사고날일 없음

초능력을 이런데 사용하네

저승 바이럴

신호등 확인도 안되겠는데???

 

마이트가이 운전법인가ㅋㅋㅋㅋ 발만보고 상대하네 ㅋㅋ

이게 선진국 민도? 풉ㅋㅋ

와 미쳤네 이건진짜 나도 간판일 잠깐해봤는데 저거 한 2/3길이 차 앞쪽 가리진 않고 튀어나온것까지 운반은 해봤는데 저건 정도가 심하네

투시력 미쳤네 ㄷㄷㄷ

근데 아래 도로 선만 보고 운전하는 것 같은데 ㅋㅋ 근데 어쩌피 앞에 박아도 위에 있는 거랑 먼저 부딪혀서 포터는 안 부셔질 듯 ㅋㅋ 근데 위에 뭐 올려놓은 거임?? 도로 표지판인가...? 표지판이 저렇게 휘기도 하는 구나

본사 라고 적힌거보면 걍 간판임

견문색의 패기 익혔네 ㄷㄷ

 

저게 그 핵우산이냐? ㄷㄷ

쫄리면 "비켜"

3인칭 바이럴

눈가리고 운전하네 미친ㅅㄲㅋㅋㅋㅋ

그...보이나?

고 무공배우나? 절정고수네 ㄷㄷ

 

초짜들. 저러고 운전하면 모세의 기적처럼 앞차선 차량들이 알아서 다 비키기 때문에 차선만 보이면 그만이지 전방주시를 할 필요도 없을뿐더러, 목적지에 더 빨리 도착한다.

오 역발상 ㅅㄲ 인정한다.

ㄹㅇ미친새기였네ㅋㅋㅋ

저거 너지 십련아ㅋㅋ

잡았다 요놈!

오마카세 포터 ㄷㄷㄷ

그냥 오마카세가면 대부분 초밥이나 회 주니까 자연스레 초밥 생각나던데

대폭격용 방패 ㅋㅋ

 

마음의 눈으로 보시오

저정도면 상 줘야지 ㅋㅋ

돌리고 돌리고 돌리고 돌리고~~~~~

저정도면 음주운전이랑 동급아니냐?ㅋㅋㅋㅋ

ㄹㅇㅋㅋ

쉴드야?

개미가 지몸보다 큰 과자조각을 메고 가는 장면을 연상시킨다

저 철판 표지판에 구멍뚫어서 시야 확보라도 한거냐? 아니면 말이 안됨;;

훈련단 교관이 모자쓰고 있는거 같네 ㅅㅂ 뭐가 보이나

ㅋㅋㅋㅋㅋㅋㅋ

 

나니?!

앞으로 포터 무시하지 말아라

뭐... 뭐냐.... 원래 5톤 트럭에 싣어야 하는건데 골목길쪽 간판 달려고 가거나 입찰가가 좀 낮았다면 조금 이해가 간다만 그게 아니면 5톤 트럭 운임료 원가절감 할려고 비양심적인 일 했네... 그리고 이미 저런 가게 사장도 중국인이 많아지고 있어서 슬프고 ㅜㅜ

아니 당연히 3인칭으로 시점 바꿔놨을텐데 이ㅅㄲ들 브론즈네

몇년찍으면 가능한거냐 ㄷㄷ

경주마 ㄷㄷ

앞머리 레전드

이세카이 트럭

해리포터 바이럴 ㄷㄷ

해리 "포터"

 

포터 자율주행 기능이 있었네 ㅋㅋ

간판의 무게를 이겨내고 잇는 모습이다

조교 출신이라서 저런 시야가 익숙한듯 ㅋㅋㅋㅋ

전방 시야각 없이 감으로 운전 ㅋㅋ ㄹㅇ고수

뭘보고 운전하는거냐 가시거리 5m는 되나 포터에 자율주행이라도 달았나 미친놈이네

이건 살인미수아님??

테슬라 포터 출시햇냐?

포터 앞뒤로 한참 나왔는데 5장축에 법안걸리게 올라가나

신호등은 어케 보는데 ㅋㅋㅋㅋ 가지고 간 의미없게 간판 박살내버리고 싶네 도로위에 ㅅㅂㄴ 진짜 ㅋㅋ

저지랄하면 고속도로 관리팀에서 cctv로 바로 출동할텐데?

투시 능력자인가?

감각을.. 느끼시오..

닥터 포터레인지. 유체이탈을 하여 시야각을 보고 있다.

소프트 소프트탑 ㄷㄷㄷ

제발 구라라고 말해줘......

비온다고 우산쓰고가네

포터니까 투시마법 썼겠지

자...! 현심리학 4학년차!!다니고있어

땅보고 운전하겠네

간판바이럴

 

앞이 안보이는데 어케 운전함?

3인칭 시점으로 하면 되잖아 어휴

V 두번 누르면 딱 좋음

gta안해봤으면 디씨왜함?

 

시야 확보 반도 안 되겠네

2021년이 맞냐..?

해리포터 ㅋㅋㅋ

이런거보면 중국이랑 한국이랑 존나 비슷하네 법률자체가 근본도없고 기반이없어서 존나위험하게 저러고 다니는 애들이 많음 선진국들은 꿈도못꿀일

그럼 뭘로 간판 운반함?

5톤차나 특장차

이 간판회사 5톤 트럭도 있는 회사인데 포터에 태우네ㅋㅋ

저건 바로 신고해서 고속도로 순찰대가 바로 교도소까지 호송해가야되는거 아니냐 진짜

이런데 사실상 G8?? 에라이 개시팔

앞은 보이는걸까...?

급정거하면 살짝 들려서 보일듯 ㅋㅋ 그때 다 기억하고 다시 전진

급정거하면 앞으로 쏠리는데 어케보여 등신아 ㅄㅋㅋㅋㅋㅋㅋㅋ

여윽시 포터르기니

약간 맛이 간

앞 안보이는거 아니냐? 목숨거네

와 무슨 저거 안잡히나

초밥트림이네

포터르기니

비상등까지 완벽하다 그의 외침은 "알아서 피해라"

간판 만든곳 어디냐? ㅅㅂ 존나 튼튼하넼ㅋㅋㅋ

아 진짜 어이없어 웃음이 터지네 ㅋㅋㅋ

 

네가 선택해서 온 터널이야 악으로 피해라

아니 ㄹㅇ운전은 어떻게 하는거? 뭘보고

와 이건 예술이네

 

전략적이네요. 에어로다이나믹을 극대화해서 더 빨리 달리기 위해서 위를 굴곡형으로 덮었네 ㄷㄷ

미친 큰차좀 불러라 진짜

저거 간판이 펄렁 펄렁 하면서 1초 보였다가 1초 안보였다가 머 그런식일듯... 계속 저렇게 가려져있으면 애당초 운전이 불가능한데

운전 고수는 차랑 완전한 일체감을 느낀다는데 이게 그건가보네

완벽한 자율주행

톨게이트 통과가 되긴함?ㅋㅋㅋㅋ

하이패스 아님 국도 샛길로 빠질듯 ㅋㅋ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