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17

미국이 흰머리수리를 국조로 삼은 이유

ㅋㅋㅋㅋㅋㅋ

질문에 해답에 가르침까지.. 완벽하네..ㅋㅋ

 

 

로마의 상징이었기 때문에 대부분 서양문화권 강대국들은 독수리를 국가의 상징으로 선호함

 

 

물수리 먹이잡이

그 석유는 나의 것이다!!!

 

 

 

 

잘못 알려진 솔개 이야기

솔개의 선택 나이먹으면 부리랑 깃털을 스스로 부수고 뽑아서 새로 자라면 30년 더 살고 변화를 두려워하는 솔개는 그냥 40년 살고 굶어죽는다는 내용 실제로 이런 교육자료영상으로 학교나 군

itmii.tistory.com

 

 

솔개가 수명이 다 된 후의 선택

솔개는 40살이 되면 날개가 무거워지고 부리와 발톱이 뭉툭해져 사냥하기 힘들어집니다. 늙은 몸 때문에 사냥하기 힘들어져 솔개는 점점 허약해집니다. 이때 솔개는 굶어 죽을 것인지, 계속해서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