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17

솔개

솔개는 40살이 되면 날개가 무거워지고 부리와 발톱이 뭉툭해져 사냥하기 힘들어집니다.

늙은 몸 때문에 사냥하기 힘들어져 솔개는 점점 허약해집니다.

이때 솔개는 굶어 죽을 것인지, 계속해서 살것인지를 택해야 하고,

상당수의 솔개가 굶어 죽는 곳을 택하지만, 자신을 바꾸는 쪽을 택하는 솔개가 있습니다

 

 

사이보그 솔개

솔개는 자신의 깃털과 부리 발톱을 버리고 온 몸을 기계로 대체합니다.

더이상 먹이를 먹을 필요 없이 태양광 만으로 발전이 가능해지며

부스터가 달린 날개는 마하 3.0의 스피드로 창공을 가르지릅니다.

개쩌는 사이보그 솔개를 본받으십시오.

 

 

답은 역시 기계몸이였어!!

태양광만으로 발전 가능하단 것도 개뻥임. 피아트하고 BMW 로고 보이지? 가솔린 먹는다. 사우디아라비아 유전이 정말로 드론에 공격당한걸까?

드론이 사실 기계새란뜻아님? 아님 말고

드론은 숫벌이라는 뜻임.

테세우스의 솔개인건가...

솔개의 시대가 도래했다

 

 

그거생각나네.. 넷플릭스에서 봤는데 러브 데스 로봇 에피소드중에 하나였는데...

사자는 자기 자식을 절벽에 던져서 소울스톤을 얻습니다

나 이거 여우버전 러브데스로봇에서 봄

 

와! BMW제 솔개군! 근데 불날지도 모르겠다!

심장은 피아트라 골골댈

거기다 하부는 랜드로버

 

기계새님!

솔개에게 부리가 있었다는 증거

온 몸이 기계면 그냥 죽은 거 아니야?

아니야! 전투수야말로 궁극의 생명체다!

피아트 엔진에 비엠베 블랙박스라니 뭔가 괴상하지만 쩐다

이는 진실이며 이 내용은 고구려 수박도 제 3장에 잘 나와있다.

그 놈의 수박도 ㅋㅋㅋ

고구려 꺼무위키 수듄ㄷㄷ

눈깔은 bmw ㅋㅋㅋㅋ 코어는 피아트 ㅋㅋㅋㅋ

그래야 국산사이보그솔개들이 좀 떨어져서 날아줌

고추는 렉서스 ㅋㅋ

테크 솔개 나왔누 아크하러간다

ㅋㅋ 아니 중간부터 내가 알던 내용이랑 다른데 ㅋㅋㅋㅋㅋ

존나 진지하게 지식습득 모드 켰다가 블루스크린뜸.

날아가는 매는 뒤돌아 보지 않는다 -양상문-

ㄹㅇ 요즘 누가 기계 질질 달고 다님. ㅋㅋㅋ 대세는 진화자너 ㅋㅋㅋ

 

여러분! 백수의 왕 사자는! 절벽에 새끼들을 떨어뜨려! 올라오는 새끼들만을 키웁니다!

(대충 그러면 죽어요 하는 사자새끼)

아프리카 사바나 허허벌판에서 절벽 찾기가 말처럼 쉽냐 요즘 사자들은 밥벌이 하느라 바빠서 그런거 못함. 옛날에나 잠깐 유행하던 교육코스임

코어가 포람페는 되야지

환골탈태얘긴줄알았네 ㅋㅋ

기슴에 피아트대신 벤츠래야

그거 박으려면 금부리 정도는 되어야 함

솔개 2.0 하이브리드로 바뀌잖어.. 유치원에서 배움

사이보그 시대가 오면 이 눈깔부터 바꿔버리고 싶다

이거 사이버트론 생물학 예시중에 하나인데 이거 누가 유출했냐?

그러면 죽어요 콘

마법공학 솔개

송버드 콘은 왜없냐

마법공학 애니비아!

 

 

 

잘못 알려진 솔개 이야기

솔개의 선택 나이먹으면 부리랑 깃털을 스스로 부수고 뽑아서 새로 자라면 30년 더 살고 변화를 두려워하는 솔개는 그냥 40년 살고 굶어죽는다는 내용 실제로 이런 교육자료영상으로 학교나 군

itmii.tistory.com

 

 

미국이 흰머리수리를 국조로 삼은 이유

ㅋㅋㅋㅋㅋㅋ 질문에 해답에 가르침까지.. 완벽하네..ㅋㅋ 로마의 상징이었기 때문에 대부분 서양문화권 강대국들은 독수리를 국가의 상징으로 선호함 그 석유는 나의 것이다!!!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