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17

기상청 일기예보 틀림 오보

싱글벙글 기상청 전국의 기상특보 발령 강풍 호우 폭염 주의

ㅅㅂ 이건 골라먹기냐... 강풍,호우,폭염중에 고르세요.

기상청 ㄱㅅㄲ들아 땡볕 먹구름 둘중 하나만 존재할 수 있자너 ㅋㅋㅋ

기상청 이 ㅅㄲ들 중계도 못하네

 

 

예보는 일찌감치 기대도 안하는데 중계는 잘해야지 시벌넘들아

기상청 중계하면서 주제넘게 살짝 예측하면 바로 틀려먹자너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ㄲㅋㅋㅋ

 

기상청 슈퍼컴으로 채굴 하면 안되나 맞추는 걸 못보네

기상청 고소못하냐? ㅅㅂ

기상청 개ㅅㄲ들 오늘 비 안 온다더니 ㅡㅡ 내일부터 온다길래 우산 안 들고 왔는데 천둥까지 치고 있네 ㅋㅋㅋ ㅅ벌럼들

기상청ㅋㅋㅋㅋ 비안온다며ㅋㅋㅋㅋㅋㅋㅋㅋ집에 창문 열어두고 나왔다고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큰일났네

눈물... 또르르...

기상청 슈퍼컴퓨터 비리 2006년인가있지않았나? 예산으로 고물컴퓨터산거ㅜ 걸렸잖아 아직도잇는거아닌 ㅅㅂ 이조그만한 나라 빅데이터고없나? 동네 점쟁이가 더 잘맞추겠네

 

 

k-기상청의 태풍 바비 경로 조작

작년 바비 K-기상청 예보가 적중해 황해도 상륙했다고 정신승리 당시 뉴스봐라 딱 맞혔다ㅇㅈㄹ 근데 사실 구라정 예보는 틀렸고 저 경로는 주작된거라고 작년에 몇몇 놈들도 지적했었음 저 경

itmii.tistory.com

 

 

기상청 날씨 예보 믿었다가 1억을 손해봄

기상청 날씨 예보 믿었다가 1억을 날렸다고 함 비 온대서 상추를 미리 모두 수확함 --> 비 안옴 비 온대서 골프장 주말 예약 모두 취소됨 --> 비 안옴 비 온대서 건설현장에 폭우 대비 인력 충원 -->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