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15

계단에서 뛰지말라고 트릭아트 만들어놓음

 

이세계 통로

익숙해져서 다시 뛰댕길 때 즈음 진짜 구멍 뚫어두면 되겠네

뭐임? 그림??

ㄴㄴ 프린트

중국이었으면 트릭아트라고 해도 안믿었을듯

멀쩡히 가는 사람도 발 접지를 거 같네

지팡이 딱딱 맹인들만 싱글벙글

맹인은 원래 안뛰지 ㅋㅋㅋ

아이디어 괜찮은데? 저거 보고 멈칫 하는 사람들 꽤 있을 듯.

출퇴근길에 저런게 있다면...

출퇴근길 압사사고 엔딩 각인데

아니 근데 지하철에서 더 밑으로 떨어질 곳이 있나;; 포탈 애퍼처 사이언스 레퍼런슨가

좋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무섭네

아니 뭐야 시바 트릭아트라고

못참지... 바로 뛰어 내려 가면서 점프한다.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