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12

k-기상청의 태풍 바비 경로 조작

작년 바비 K-기상청 예보가 적중해 황해도 상륙했다고 정신승리

당시 뉴스봐라 딱 맞혔다ㅇㅈㄹ

 

근데 사실 구라정 예보는 틀렸고 저 경로는 주작된거라고 작년에 몇몇 놈들도 지적했었음

 

저 경로가 왜 잘못된건지는 여기서 자세히 설명되어있음

 

[분석] 기상청은 8호 태풍 바비의 경로를 정확하게 예보했을까?

8호 태풍 바비(BAVI)는 한반도 북한 지방을 관통한 뒤, 8월 27일 오후 3시경 온대저기압으로 변질되었다. 대한민국의 입장에서 소위 '역대급'의 강풍과 피해가 예상된다는 당초 우려와는 달리, 내륙

typhoon-info.tistory.com

 

위짤은 최근 K-기상청 사후발간 보고서 바비 베스트트랙

 

 

작년 국뽕들이 K-기상청 예측이 맞았다!

역시 K-기상청!ㅇㅈㄹ 정신승리했는데 경로 서편향으로 수정됨ㅋㅋㅋㅋ

 

황해도 상륙 아님 백령도 풍향 S

 

 

기상청 일기예보 근황

싱글벙글 기상청 전국의 기상특보 발령 강풍 호우 폭염 주의 ㅅㅂ 이건 골라먹기냐... 강풍,호우,폭염중에 고르세요. 기상청 ㄱㅅㄲ들아 땡볕 먹구름 둘중 하나만 존재할 수 있자너 ㅋㅋㅋ 기상

itmii.tistory.com

 

 

기상청 날씨 예보 믿었다가 1억을 손해봄

기상청 날씨 예보 믿었다가 1억을 날렸다고 함 비 온대서 상추를 미리 모두 수확함 --> 비 안옴 비 온대서 골프장 주말 예약 모두 취소됨 --> 비 안옴 비 온대서 건설현장에 폭우 대비 인력 충원 -->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