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03

슉 슈슉 시발럼아 일본 버튜버

일본으로 수출됨

 

슉...슈...슉... 슈..슈슠... 코로스... 슉...슉..슈슈슉... 코...코로... 슈...슉...

슈.슈슉.슈.슈.슉슉. 붓 코로쓰 부붓.붓코로스.. 부.부붓.붓코로스.

슛슈수슛 슈슛 붓 코로슛 슈슉숫 슈슛 붓 코롯슉 슈슉

 

 

맨 위쪽 일본어 뭔뜻인가요? ㅋㅋㅋㅋ

키미타치니와 코미테테로노? 너희들은 (나를) 이렇게 보고 있는거야?

빠. 빠. 빠가. 빠가. 빠. 빠가야로. 빠. 빠. 빠가.

초호기... 아니 우루하 루시아 구독자 100만 이상 버추얼 유튜버ㅋㅋ

평소 루시아 이미지랑 비슷함

이게 어디서 나오는 캐릭이야?

버튜버야 홀로라이브라는 회사의

초호기가 쌍칼을 리트윗했다!!!

이거 돌하르방 합성이 아니라 무슨 난타공연장? 앞에 있는거라메

답변인 그냐넘어가는나제법젠틀해요까지 하나같이 다 레전드

근데 자동텍스트가 어떻게 저렇게 입력이 되지?; 보통은 '시' 이렇게 치면 '시발' 정도 자동완성되고 끝 아닌가.

ㄹㅇ 젠틀좌가 화룡정점을 찍어줌

평소에 뭘 적으면 저런ㅋㅋ

나도 이게 제일 궁금함 ㅋㅋ 자동완성된다고? 몇번을 눌렀을텐데 지우지도 않고 그냥 보냈다고?ㅋㅋ

아이폰 키보드 기능에 텍스트 대치라고 있는데 거기 미리 등록해놓으면 되긴 함. 예를 들어 단축어를 '슈'로 놓고 거기에 '슈숙. 슉. 시. 시발럼아. ~~~' 다 적어놓으면 키보드로 글 쓰다가 슈라는 글자 다음에 스페이스바만 쳐도 문구 전체가 자동완성해서 나감.

 

 

 

중고나라 소드마스터 레전드

마지막에 그냥넘어가는나제법젠틀해요 이게 더 무서운거 같은데 ㅋㅋㅋ 두번다시 실수하지 말라는거지 ㅋㅋ 그거는 밈이더라 ㅋㅋ 평소에 먼말을하길래 저게 나오냐ㅋㅋㅋ 평소에 하는 말이

itmii.tistory.com

 

 

슉 슈슉 돌하르방의 진실

슉. 슈슉 시. 시발럼아 슈슉. 슉 슉시. 시벌람아. 슉. 시발. 슈슉 슉. 시. 시발. 슉 럼아 슈슉. 시발. 럼아 슉. 슈슉 슉. 슉 시. 시발럼. 아슉 슈슉 슉. 시벌람아. 슉슉. 슈슉 시. 시발럼아 슈슉. 슉 슉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