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26

몇년째 먹은 단골인데 실망이에요

 

오픈한지 반년도 안됐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나도 중국집 탕수육 딱딱하고 맛없는데가 절반넘긴함 떡볶이집 튀김도 맛잇던데 탕수육은 어떻게 그따구로 하는지 모르겠음

업체 사장도 저러면안되지 말실수하네 ㅄ년 싫은티 팍팍내고;;; 그러면 사업왜함? ㅈㄴ 웃기네 ㅋㅋ

맘대로 떠들어라 새꺄 사회생활이 만만한가 ㅉㅉ 싫은소리도 듣고 다 참고 하는거지

팩트긴 함 사장 본인만 손해임 저러면

쫌 사장이 멍청하긴 함

 

청주인가 ?? 악성리뷰 고소한다고 하긴햇는뎅ㅋㅋ

페페좌 서비스 받을 줄 아네 ㅋㅋㅋ 이게 진짜 리뷰이벤트지

그 와중에 맛없게 생기긴 함 ㅋㅋ

ㅅㅂ 짜장보소 군대짜장ptsd 올라오네

다른건 몰라도 짜장면에 콘옥수수 시발 ㅋㅋ

탕수육이 좀 그렇긴하네

탕수육이 못본색깔이긴하네 ㅋㅋ

창원 성주동에 있는 가게 아니냐?

ㄹㅇ 귀찮다고 노른자안빼고 노랗게튀기는집 극혐임 이러면 하나도 안바삭하고 걍 돼지고기전 같음

도움돼요 1 누른 새끼도 있네 ㅋㅋㅋㅋ

사장일듯 ㅋㅋ

사진보면 맞는 말 했네 탕수육 하얀색 = 맛있고 신선한 기름씀 / 탕수육 - 누런색 -> ㅆ찌든때 낀 기름 재탕한것

요즘은 탕수육 하얀 탕수육 많았는데 옛날식 탕수육은 저렇게 노랗게 나오기도 함 그렇다고 저 색깔이 존나 지극히 정상이란건 아니고 어느정도 기름때 끼긴 한건 맞는듯

다음에 서비스 받을라는 수작 ㅋㅋ 요즘 유행하는거임 ㅋㅋ

저건 맘ㅊ이랑 페페랑 부부인게 틀림 없어

페페 가족 아니냐??딱봐도 탕수육 좀 그런데 ㅡㅡ

색만봐도 맛없어보이는데 저 개구리새끼 칼 맞을려고 ㅋㅋㅋㅋ

 

100퍼 전분으로 튀기면 하얗고 튀김가루나 다른 전분을 섞으면 조금 노랗게 될 수 있음

튀김옷이 하얀건 찹살가루야 ㅂㅅ아 전분으로튀기면 튀김옷이 없이그냥 세스루 옷 입혀논거 같는거 튀김가루 색이 노란게 아니라 기름이 산패진행이 많이되서 누런거 새기름쓰면 일식집처럼 하얀빛깔남

 

요새 배달짜장 왜 야채?채소 다 뭉개져있고 줮같이 더러워보이냐 지방 서울 다 똑같건데 예전엔 짜장시켜도 간짜장소스가 짜장위에 올라왔는데 요샌 간짜장아니고 그냥 짜장시키면 짬통처럼생겼음

근데 탕수육 색깔이 이상하긴 한듯? 기름 안바꾸고 오래쓰면 기름쩐내에 식감도 기름덩어리돼서 ㅈ같긴함

 

저거 다음에 주문할때 서비스달라는 식으로 빌드업하는 년일 수도 있다 저런인간 존나많음 요식업하면 저 지랄하는 년들 한둘이아님 지가 벌레넣고 벌레있었다고 다 쳐먹고 환불해달라는 새끼도 있음 결국 경찰조사받고 그새끼가 죄송하다고 하는 선에서 끝내긴했는데 진짜 별에 별 미친새끼들 많음

 

딱 봐도 맛 없어 보이긴 하는데

사장은 똑같은데 간판만 바뀐거 아녀?

짜장면이라도 잘 먹었네요! <<<<< 존나커여운데 나만 그렇게 느끼냐??

비주얼보니까 맛이 없을거 같긴한데 ㅋㅋ

오픈한지 몇달 안된 집에 몇년동안 시켜먹은 련ㅋㅋ

저렇게 허위사실 유포 고소되지 않나. 중국집사장이 저거 고소때려야지

탕수육이 누런색이면 못하는거 맞다는데

요새 배달 중국집도 맛있는 곳 찾기 힘들다. 거의 99퍼센트는 쓰레기라고 봐야됨.

탕수육보다 짜장이 훨 맛없어보이는데ㅋㅋㅋ 기름 둥둥

탕수육 색깔이 이상하긴 하네

시간능력자 였네ㅋㅋ

ㅇㄱ 먼저 먹이네 ㅋㅋ기미상궁 ㅋㅋㅋ

근데 ㄹㅇ 색 이상하긴한데? 짜장면이라도 잘 먹었네요! 이거 말투 좀 귀여운듯

한번튀겨놓고 식혀놓다가 주문들어오면 다시 기름넣는데 맛있을수가 있겠냐

 

탕수육 색깔이 ㅈ같긴 하네 요즘 찹쌀탕수육으로 존나 하얗게 먹음직스럽게 튀기는 게 대세더만

탕수육은 맛없게 만들기가 더어려움

탕수육 만들기힘듦

나도 그런줄 알앗는데 한번 배달시켰다가 ㅈㄴ 맛없던적 잇엇음

고기질 , 튀김욧, 소스 수준 만니 차이남.

튀기는 거라 실패하기 쉽지않나

튀긴건데 존나 여러번 튀긴거랑 갓튀긴거랑 차이 좆된다 ㅋㅋ 무슨 맛없게 만들기가 어려워

맛없는 탕수육 알잖아요 과자나 눅눅 비린네 기름쩐네 의외로 많음

 

근데 바쁠때 시키면 경험없는 주방 보조가 요리해서 존나 맛없게 오는경우 많음. 명절때 시켰는데 평소 먹던 맛이 아니었음. 중국 요리사 명절보내러 갔나 ㅡㅡ 또 요리 잘하는 주방장 몇개월만 돈 많이주고 쓰다가 가버리는경우도 있고

기름 매일 안갈면 드러움. 난 그래서 튀김은 잘안사먹는다. 내가 가게 해봐서 아는데 기름 제대로가는데 가게 없음

근데 존나 맛없어 보이긴 하네 ㅋㅋ

맛 없어보이긴하는데 굳이 구라를 섞네 ㅋㅋ

 

저것도 믿기어려운게 중국집새끼들 이름만 바꿔치기하고 장사 새로시작하니 뭐니 이지랄하는 새끼들 존나많음 저 맘ㅊ 말이 올바른걸수도 있음 중국집새끼들 닉변세탁질 존나자주함

ㄹㅇ 아는새낀 다 알지 그리고 닉변만 하면 다행인데 같은 가게에서 상호 다르게 올려놓는 새끼들도 존나 많음 ㅋㅋ

몇년째 있는집인데 이름만 바꿔서 신장개장하는집 같음ㅋㅋ 그러곤 (이름바꾼지)반년밖에 안됐다. 라고 하는걸수도 있다 이거임

ㄹㅇ 이가능성도 배제못하지 ㅋㅋ

 

탕슉이 어째 치킨처럼 보이냐

그냥 기름가는 날엔 색 밝고 여러번 쓴 상태에선 어두운 색으로 튀겨지는거

근데 탕수육색깔 왜 저러냐 노란빛 하얀빛 나야되는데 걍 갈색이네 저건 돼지튀김이지

경쟁가게일수도 ㅋㅋ

 

애들 앵간하면 다먹을텐데 먹자마자 뱉는데

파오후들이나 그런거고 애들이 앵간하면 다먹진않지

뭔 ㅋㅋ 애들 입맛이 얼마나 까다로운데 ㅋㅋ

애들 혀가 얼마나 민감하냐하면 분유나 물만 달라져도 다 알아봄 심지어 밥이 만들어진지 몇시간 됐나도 알아채더라

애들이 입맛 제일까다로운데 ㅋㅋ

애들 입맛 안맞으면 걍 뱉고 안먹긴 해, 한번 입에 안맞으면 그 음식 안먹는다 보면 됨

대장금 ㅋㅋ

 

맘ㅊ은 왜 맨날 우리애 어쩌고 이런리뷰쓰냐?

탕수육 때깔만봐도 기름 한 3년은 울궈먹고 남은 찌꺼기로 튀긴듯

기름이 더러우면 찌꺼기붙어서 속이 안익어도 겉에 까맣게 묻는다

근데 튀김옷 색깔 구리긴함

페페 사회생활 잘 할듯

상남자 속이 뻥~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