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03

슉 슈슉 돌하르방

슉. 슈슉 시. 시발럼아 슈슉. 슉 슉시. 시벌람아. 슉. 시발. 슈슉 슉. 시. 시발. 슉 럼아 슈슉. 시발. 럼아 슉. 슈슉 슉. 슉 시. 시발럼. 아슉 슈슉 슉. 시벌람아. 슉슉. 슈슉 시. 시발럼아 슈슉. 슉 슉시. 시발럼아. 슉. 시발. 슈슉 슉. 시. 시발. 슉 럼아 슈슉. 시발.

 

 

제주도 난타호텔 숙소 정문 옆에 있는 칼든 돌하르방임 ㅎㅎ

안녕 돌하르방 아저씨 ㅎㅎ

 

 

슈슉.밈의 원조는 이 이미지와 같은 내용의 원본툇이 시작으로 알고 있습니다 다들 이 늬앙스로 쓰고 있고 해당 사진에 여러가질 합성한 버전도 꽤 있습니다

처음 해명하셨던 분이 본인의 비계 대화를 누가 퍼뜨렸다고 했는데 그게 돌하르방 사진과 붙여져서 퍼진 걸 수도 있겠네요

 

 

찰흙으로 슉 슈슉 시발럼아 돌하르방 만들어봄

 

ㄷㄷ 슈슉은 존재한다..

근데 저 칼은 왜 들려놨지 ㅋㅋㅋㅋ

 

 

난타할때 칼 쓰니까

돌하르방이 난타하는 모습 저기 호텔에서 난타공연 주기적으로 함

난타 하는 돌하르방이라서

칼도 꼽혀있네 슉슉!

아아.. 호텔난타..

이것도 중복뇌절이야 쓰니얌!

뇌절밈 실존글도 뇌절이라니

 

전체 뉴럴 빔 ㅋㅋㅋㅋㅋ

아 저기 싸길래 한 번 알아보려다가 다른곳으로 예약해놨는데 아...

오 나 여기 제주도갈때마다 1순위로 예약하는 곳인데 여기 싸고 깨끗하고 좋다

관광명소각

ㅅㅂ 칼까지 있네 ㅋㅋㅋㅋㅋㅋ

난도하는 돌하르방 아닌게 어디야...

난타 공연할때 칼을 쓰니까

칼하루방

데뎃 덤비는 데스

돌하루방 묘하게 무서운데 나만 그럼?

헬퍼 1 생각나네

똥닝겐상은 어서 감귤을 내놓는테챠아아아아앗!!!!!!

산중턱에 있어서 안개끼면 ㄹㅇ무서움

돌의 호흡 제 3형 - [슉. 슈슉 시. 시발럼아 슈슉]

난타하는거임?

ㅇㅇ 마즘

최준말투아님??

 

아니 ㅋㅋㅋ 왜 저런 자동완성이 있는거야

이런거 알려주는거 제법 젠틀해요

대화 내역 속 택배 거래 물품은 키티 스트랩이다.

미치겠다 진짜 ㅋㅋ 본문이랑 이거 짤이랑 진짜 개웃기네 ㅋㅋ

이거 어떤거 밈임?

아이폰 자동완성 피해자였나

삼별초하르방인줄 알았네

아니 쟤 칼들고 있어 왜 ㄷㄷㄷ

난타 호텔앞에 있는애라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ㅅㅂ 이건 첨 알았는데 개욱기다

... 뭘 난.타. 하는거야....원래 나무막대 아니야....?

원래 시작은 도마에서 칼질 하는거였어 ㅋㅋㅋㅋㅋㅋㅋ

아잌ㅋㅋㅋ아닠ㅋㅋ이왜진ㅋㅋㅋㅋ아 왜케웃기냨ㅋㅋㅋ아무도 저걸 만들면서 이상하단 생각을 안 했을까?ㅋㅋㅋ

이...왜진ㅋㅋㅋㅋ

아 시바 쟤랑 사진찍고싶다 ㅋㅋㅋ

살벌한 경비병같네 ㅋㅋㅋ

미친다 진짜 ㅋㅋ 왜 저런 게 있는 거야 ㅋㅋ ㅠㅠ

아 기절할 거같앜ㅋㅋㅋㅋ

괴담에 사람써는 돌하루방 같은걸로 나오겄닼ㅋㅋ

쟤 앞에서 같은 포즈로 사진 찍고 싶다

 

슈슉 슈숙. 슉. 시. 시발럼아.슈슉 슈숙. 슉. 시. 시발럼아.슈슉 슈숙. 슉. 시. 시발럼아.슈슉 슈숙. 슉. 시. 시발럼아.슈슉 슈숙. 슉. 시. 시발럼아.슈슉 슈숙. 슉. 시. 시발럼아.슈슉 슈숙. 슉. 시. 시발럼아.슈슉 슈숙. 슉. 시. 시발럼아.슈슉 슈숙. 슉. 시. 시발럼아.슈슉 슈숙. 슉. 시. 시발럼아.슈슉 슈숙. 슉. 시. 시발럼아.슈슉 슈숙. 슉. 시. 시발럼아.슈슉 슈숙. 슉. 시. 시발럼아.슈슉 슈숙. 슉. 시. 시발럼아.슈슉 슈숙. 슉. 시. 시발럼아.

 

 

슉 슈슉 시발럼아 근황

일본으로 수출됨 슉...슈...슉... 슈..슈슠... 코로스... 슉...슉..슈슈슉... 코...코로... 슈...슉... 슈.슈슉.슈.슈.슉슉. 붓 코로쓰 부붓.붓코로스.. 부.부붓.붓코로스. 슛슈수슛 슈슛 붓 코로슛 슈슉숫

itmii.tistory.com

 

 

슉 슈슉 돌하르방 모음 1

1. 제..제가..제..가..제가..젝.가..L...A... 미국에 처음갔는데 메이저리그에 바로 진출을 했어요 어후 끝내주더라구요 그런데 첫경기 등판할때 긴장해서 공을 못던져서 17일만에 마이너로 강등당했

itmii.tistory.com

 

 

중고나라 소드마스터 레전드

마지막에 그냥넘어가는나제법젠틀해요 이게 더 무서운거 같은데 ㅋㅋㅋ 두번다시 실수하지 말라는거지 ㅋㅋ 그거는 밈이더라 ㅋㅋ 평소에 먼말을하길래 저게 나오냐ㅋㅋㅋ 평소에 하는 말이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