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05

"여성ㅊ까지만 썼는데" 스마트폰 키보드 자동완성 기자 사건의 진실

 

 

기자의 변태적 취향

"'여성ㅊ'까지만 썼는데" 그릇된 성문화 학습하는 스마트 키보드 [아시아경제 정동훈 기자] 스마트폰 키보드에서 최근 그릇된 성문화를 보여주는 단어 추천 문구가 나와 논란이 되고 있다. 9일

itmii.tistory.com

위 사건

처음인 다들 기자 취향 ㅋㅋㅋㅋㅋㅋ 이랬는데

 

 

알고보니

 

여성ㅊ 자동완성 기자 사건의 진실

엘지폰 키보드를 천지인으로 설정하고 여성ㅊ만 치면 나옴

어쩐지 이렇게 이슈화 됬는데도 기자가 원본 기사 안지우더라 자기 이름 다나오는데

보통 기레기가 잘못하면 기사 지워버리는데

대체 데이터 셋이 뭘 기반으로 한거길래 저러지? 트위터인가? 아니면 신문?

LG 이새끼들 빅데이터 상태가?

 

 

S6엣진데 삼성도 그런데...

노트5인데 나도 뜸 ㄷ

LG폰 사용자 대상으로 쌓인 데이터로 나오는거임? ㄷㄷ

"ㅋㅋㅋㅋ기사 취향 나왔ㅈ..." (LG 키보드) "??????"

 

천지인 아니어도 되네 ㅋㅋ g6임

 

 

V30도 저지랄임

 

 

세상에 V40 천지인 시리즈만 전부 그러네?

 

 

엘지 현황

 

 

G7 입니다. 천지인 아니어도 나오네요;;;

 

 

 

 

삼성 갤6도 뜬다

 

 

lg키보드한테 도대체 뭘 학습시킨거야 ㅋㅋ

 

 

미쳤네 구형 G3도 이러네

 

 

V30 여성 탈모 무엇 탈모는 ㅊ도 아니잖아 ㅋㅋ

 

갤럭시 s6 노트5 여기까진 저거뜨고 s7이후 기종부터 오레오 업데이트 된 애들은 안뜸

삼성은 한참전에 알았나보네

사실 엘지폰이 기본이 천지인이 아니라서 그런거 같은데.. 천지인쪽 키보드 어플이 문제가 있는거고.. 삼성은 천지인이 메인이어서 계속업데이트를 해서 고쳤지만 엘지는 구닥다리 천지인 어플을 아직도 쓰는거지

노트4는 안뜨긴한다

뭐여 이거 대체 기준이 뭐여 같은 기업 폰이라도 기기에 마다 다른거야?

 

 

갤럭시s6엣지 삼성키보드 에서도 뜨네요 ㄷㄷㄷ 구글키보드는 안그랬는데...

 

 

이게 왜 이렇게 된거지? 많은 사람들이 쓰는 딘어가 아닌 것 같은데.. 아니면 횟수로 하는 건가 판매자들 도배 같은거 하잖아

나 삼성 놋5쓰는데 이것도 여성ㅊ까지쓰면 나오는데

 

 

회사폰 삼성 a3 인데 lg통신사인데 뜬다

 

 

삼성도 구형은 나온다는 거 봐선, 저런 거 광고하거나 사는 사람들이 자주 검색헤서 db에 등록되었다가 삼성은 먼저 문제점 눈치채고 업데이트로 안나오게 했지만 lg는 걍 방치한걸지도 모름

 

 

아 shit! V40도 저러는데!

 

 

여성최 ..엘송합니다!! 엘지 G6임

 

 

미친 v30 천지인 아니라도 나옴

 

 

G7도 뜸

노트5인데 뜨네

 

Lg q6 쓴다 진짜네

 

 

그냥 알키보드 써라. 전혀 이런 문제 읍다. 엘지에서 저 문제 고치려면 한참 걸릴거고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