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26

누가 자기 카톡 프사 눌렀는지

확인하는 기능

이거 나오면 프사염탐하던 사람들 어떻게될지 볼만할듯

 

그래서 너는 어떻게 될것같아

그렇게 조회수 0

더 슬프다

나올 일 없응께 괜한 걱정 하지말더라고

프사 염탐이래

'0'

교수님들 프사 계속 봤었는데 그거 되면 큰일남

염탐이란 말이 존나 웃긴게 애초에 지가 보라고 프사 떡하니 붙여놨으면서ㅋㅋㅋ

 

저 정도면 인싸다. 난 카톡에 여자가 없다

ㅜㅜ

ㅋㅋㅋㅋㅋㅋㅋ

 

카톡 친구가 아예 없다 이놈아

저러면 카톡망함 ㅋㅋ

안친해도 프사 누를수도 있는거 아니냐? 머가 그리 무섭냐?

여사친이 없어서 상관없다

아무도 내 카톡을 누르지 않는다는걸 알았을때의 그 심정이란..ㅜㅜ

이새끼들 카톡도 깔아놓고 사나보네ㅋㅋㅋㅋ 부럽네

카톡 친구에 여자가 없는데?

저것도 여사친이 많은놈이 걸리는거지

누를 사람이 없다 씨발아

뚜방뚜방

현재 활동중 기능이 더 ㅈ됨 ㄹㅇ

카톡 친구에 여자가 왜있어? 너네 인싸야?

저런건 필요없고 나 친추된사람 목록 이런거 있으면 좋겠는데

누르면 안되나? 이상하네 씨팔 ㅋㅋ

부계 만든다음에 프로필 보내기해두고 부계로 보면됨 ㅋㅋㅋㅋㅋㅋㅋ

몇명 빼고 다 차단햇음

관음의 민족인데 싸이홈이 망한이유가 그거 도입해서 그럼 ㅇㅇ 몰래 근황 훔쳐봐야하는데 그걸 못하니까

아니 씨발ㅋㅋㅋㅋ 프로필사진은 보려고 올려둔건데 염탐이지랄 하네ㅋㅋㅋㅋ

이거 땜에 싸이 망한건데 역사는 반복되네

빨간점 뜨는거 말곤 프사 누르는 애들있나

저건 양호하지, 만약 캡쳐 기록 남으면 진짜 ㅈ되는거임

그게 남으면 백도어 심어놓은건데 ㅋㅋ

엥? 프사 좀 보면 안되냐? 프사 보라고 있는건데 확인 뜨면 뭐 어떠냐

아 캡처해놔야겠네

휴 없을때 많이 봐둬야지

카톡 여자 자체가 없어서 염탐하는게 불가능하다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