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
02

중고나라 소드마스터 레전드 슉슉 시발놈아

마지막에 그냥넘어가는나제법젠틀해요 이게 더 무서운거 같은데 ㅋㅋㅋ

두번다시 실수하지 말라는거지 ㅋㅋ

그거는 밈이더라 ㅋㅋ

평소에 먼말을 하길래 저게 나오냐 ㅋㅋㅋ

평소에 하는 말이 슈슉.시.시.시발럼아 임

그냥 넘어가는 나... 제법 젠틀...용호쌍박이네

슈슈슉 슉슉 평소에 어떤걸 치는겨냨ㅋㅋㅋㅋㅋ

저거 트위치나 아프리카 도네한거네 ㅅㅂ ㅋㅋ

저거 도네 멘트 같은거 메모장에 복사해놓은거 같은데ㅋㅋㅋㅋ

저거 텍스트대치 아니냐? ㅋㅋㅋ

아 나 이런거에 빵터지네ㅋㅋㅋ

 

슉.슈슉.시발럼아.슉.슈슉.시발럼아.슉.슈슉.시발럼아.슉.슈슉.시발럼아.슉.슈슉.시발럼아.슉.슈슉.시발럼아.슉.슈슉.시발럼아.슉.슈슉.시발럼아.슉.슈슉.시발럼아.슉.슈슉.시발럼아.슉.슈슉.시발럼아.슉.슈슉.시발럼아.슉.슈슉.시발럼아.슉.슈슉.시발럼아.

엇박으로 나가야 맛이 나는데 이건 너무 정박이야

 

근근데요근데요즘크롬으근데요즘크롬으로글쓰근데요즘크롬으로글쓰면나근데요즘크롬으로글쓰면나만이상하근데요즘크롬으로글쓰면나만이상하게자동완성되근데요즘크롬으로글쓰면나만이상하게자동완성되냐

그거 구글에 크롬 노란 자동완성 치면 해결법 나옴

작업표시줄 오른쪽에 언어 바꾸는거에서 한컴 입력기 말고 기본 한글로 바꾸면 해결

 

반택이 뭐임???

반값택배

편의점-편의점 일걸?근데 오지게 오래걸릴수도 있다던데

편의점에서 편의점으로 보내는 반값택배인데, 물류랑 같이 다니는거라 주말에도 이동함. 본인이 받을 편의점에 직접 수령하러 가야하고, gs 반택은 평이 좋은데 cu 끼리택배인가 하는건 존나 극혐임 ㅋㅋ

끼리택배 한번 썼다가 6일만에 택배받았다 시불...

씨유꺼 존나느리더라

 

양쪽 다 평소에 뭐하고 사는 거냐ㅋㅋㅋㅋ

나루토 사스케급 싸움수준 ㄹㅇ실화냐

둘다 제정신 아닌데 ㅋㅋ

전에도 댓글달았는데 이거 편의점 반택 바이럴마케팅같음

존나 답장 공항도둑같네 ㅋㅋㅋㅋ

둘다 제정신 아닌데 ㅋㅋㅋㅋ

 

나 제법 젠틀해요도 웃긴데??

이해했슉. 슈슉 시. 시발럼아 슈슉. 슉 슉시. 시벌람아. 슉. 시발. 슈슉 슉. 시. 시발. 슉 럼아 슈슉. 시발. 럼아 슉. 슈슉 슉. 슉 시. 시발럼. 아슉 슈슉 슉. 시벌람아. 슉슉. 슈슉 시. 시발럼아 슈슉. 슉 슉시. 시발럼아. 슉. 시발. 슈슉 슉. 시. 시발. 슉 럼아 슈슉. 시발. 럼아 슉. 슈슉.

 

자동완성 왜 저런 말이 나와?

에타에서 저 지랄하면서 놀다가 텍스트대치 끄는걸 깜빡한걸로 알고있음

이세계 에타인가..?

이게 먼저임? 아니면 돌하르방 칼들고있는게 먼저임?

당연히 이게 먼저

자꾸 돌하르방이 떠오름 ㅋㅋ

 

 

슉 슈슉 돌하르방 밈 모음 1

1. 제..제가..제..가..제가..젝.가..L...A... 미국에 처음갔는데 메이저리그에 바로 진출을 했어요 어후 끝내주더라구요 그런데 첫경기 등판할때 긴장해서 공을 못던져서 17일만에 마이너로 강등당했

itmii.tistory.com

'Life Square > 유머 Humor'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공포의 휴대폰 배경화면  (0) 2021.05.02
공포의 조별 과제  (0) 2021.05.02
공포의 비데 썰.txt  (0) 2021.05.02
교수 vs 조교  (0) 2021.05.02
공포의 대학 인강.jpg  (0) 2021.05.02
장갤 광기의 처녀학 확률론  (0) 2021.05.02
알 수 없는 영어 정답  (0) 2021.05.02
명탐정 코난 보라 머리 푼 모습  (0) 2021.05.02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