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04

1. 제..제가..제..가..제가..젝.가..L...A...

 

슉 슈슉 돌하르방 밈 박찬호 LA

미국에 처음갔는데 메이저리그에 바로 진출을 했어요 어후 끝내주더라구요

그런데 첫경기 등판할때 긴장해서 공을 못던져서 17일만에 마이너로 강등당했어요 못던져서요

저는 맥주마시면 야구못하는줄 알았어요 그래서 마셨죠 확 죽어버릴려구

그런데 부모님에게 전화를 했는데 찬호야 미국생활괜찮니? 라고 물어보시는거에요

저는 어 여기생활 즐거워 감독님이 항상 챙겨주시고 날 이뻐해줘 라고 말했어요 라고 거짓말을 했어요.....

한국은 갈수없지 내일 야구장은 가야되지 막막하더라구요

그리고 영어공부를 해서 좀더 감독님과 코치님들과 친하게 지내고 싶어서

 

 

2. 탁.타닥.탁..탁.

 

탁.타닥.탁.코.코.코딩.시.시발럼아.타탁.탁.타타탁.탁.퍽.코딩.시.발럼아.탁.탁탁.타다닥.탁.코.딩시.발럼아.

 

3. 킥...킥킥..ㅋㅋㅋ...킥...킥...킥킥..

 

킥..키킥. 킥.. 킥킥.. 킥 ... 킥킥. 킥 .. 킥킥..키킥. 킥.. 킥킥.. 킥 ... 킥킥. 킥 .. 킥킥..키킥. 킥.. 킥킥.. 킥 ... 킥킥. 킥 .. 킥

 

4. 익..이익..이이익....익....이이익...으익..

 

으익....이이익....익... 이익... 시발럼아.....

익... 이익....이이것놔.... 시발럼아....

윽.... 이이익... 익... 으익....이이익....익... 이익... 시발럼아.....

 

 

5. 무..무무..무..무야..무..야

 

 

6. Shushuk. Shusuk. Shhh. Shhh. Shibaluma.

 

Shushuk. Shusuk. Shhh. Shhh. Shibaluma. Shush Shusuk. Shhh.

Shush Shusuk. Shhh. Shhh. Shibaluma. Shhh. Shibaluma. Shush Shusuk. Shhh. Shhh. Shibaluma.

Shhh. Shhh. Shibaluma. Shushuk. Shusuk. Shhh. Shhh. Shibaluma.

 

 

7. 가면라이더

 

라...라이더..씨...발럼아..킥...킥..

 

 

8. Shushuk. Shuk. Shhh. Shhh. Shibaluma.

 

 

Shushuk. Shusuk. Shhh. Shhh. Shibaluma. Shush Shusuk. Shhh.

Shush Shusuk. Shhh. Shhh. Shibaluma. Shhh. Shibaluma. Shush Shusuk. Shhh. Shhh. Shibaluma.

Shhh. Shhh. Shibaluma. Shushuk. Shusuk. Shhh. Shhh. Shibaluma.

 

Shibaluma.

 

 

 

슉 슈슉 돌하르방 밈 모음 2

??? : 슈슉.슉.슈슈슉. 헤헷.헷.헤헤.시발럼아. 췩.취췩.취.. 췩.취췩.취.취팔러마! 췩.취췩.취.취팔러마! 아.아..임어..아이언..맨 아.아..아이언..맨 ㅋㅋㅋㅋㅋㅋ 손가락하트 하르방 없냐 딱인디 여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