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25

하우젠 광고 고발할 순 없나요 ?

아주 돌아버리겠습니다

투싼은 그에 비하면 양반인듯..

오늘 보니 노래톤을 바꿨던데..그래도 여전히 미치겠네요

노래가 문제가 아니라 잦은광고때문이란걸 왜 모르는지 ..

살균세탁했냐는 소리 듣기싫어 리모콘을 들면

광고 끝나고..끝났나싶어 , 돌리려던 채널 그대로 두면

순식간에 다시 나와서 사람 미치게 만들고

아 정말 정신과치료가 필요할정도가 될거 같네요

이거 피해보상 요구할 순 없는지..

하우젠 홈페이지에는 게시판도 없네요

정말 미치겠습니다

하우젠 완전 실망입니다

 

====

 

아 진짜 하우젠 광고 왜이러죠?

TV 보다가 갑자기 기분이 좆같아지네요 -_-

맨처음에 살균세탁하셨나요~하우젠

그다음에 다른광고. 또 살균세탁하셨나요~하우젠

그다음에 다른광고 또 살균세탁하셨나요~하우젠

그다음에 또 다른광고

그다음에 연속3번

살균세탁하셨나요~하우젠

살균세탁하셨나요~하우젠

살균세탁하셨나요~하우젠

아 씨발 이거때문에 제정신 이상해진거같습니다 어떻게 할수없나요?학교에서 아무한테나 소리지르고 밥도안먹고 진짜 제 정신이 이상하고 오장육부가 뒤틀리는느낌입니다.

공중파방송에서도 이러더군요.씨발 아주 미치겠네요 어떻게할수없나요?

 

====

 

살균세탁하셨나요 하우젠 광고

요즘 이 광고 나올때 스트레스 받는 분 상당히 많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저만 그런가요?

아무튼 이 찢어지는 목소리의 '살균세탁하셨나요~ 하우젠' 소리때문에

미칠것같습니다. 한번 들어도 짜증나는데 연속해서 3번씩이나...

일단 저희 가족들은 모두 이 광고 멘트를 무진장 싫어하니

분명 싫어하는 사람이 많을꺼라 생각됩니다.

처음에는 가인이를 봐서 참아줄랬는데

이 광고 너무 자주 나오는 것 같아서 더이상 못참겠습니다.

이거 좀 제재시킬 수 있는 방법 없을까요?

다수의 시청자들을 불쾌하게 한다면 이거 불법 아닌가요?

 

저 역시 같은 내용으로 글 올렸던 사람입니다.

정말 이번 하우젠광고 티비부셔버리고 싶게 짜증나요.

어떤분이 그 목소리를 살균세탁하고 싶으시다말씀하셨는데 완전 올인!

정말 이건 소음공해이며 시청자의 귀를 우롱하는 행위라고 생각합니다.

만약 올해 최악의 광고를 뽑으라 한다면 당연 "살균세탁 하셨나요 하우젠~" ㅡ_ㅡ

또 생각하니 짜증이 울컥.

정말 어디에다가 하소연을 해서 그 광고 못나오게 해야하는건지 ㅠㅠ

저두 그래요 -_-;

그 짧은 광고를 광고 중간중간 거의 몇초 간격으로 끼워 놓고

살균 세탁 하셧나요~ 살균세탁하셧나요~ 이러는데 정말 돌아버릴거 같아요.

첨엔 티비 켜 놓고 딴거 하다가 이 소리가 계속 들리길래

아까 봤던 광고인데 이상하게 헛게 계속 들리네

이 생각 했거든요? 그랬더니만 내용만 쫌 씩 다른 광고가 계속 나오는거예요 -_-;;

한가인씨가 예쁘긴한데 ..

이 광고는 영 아니올시다네요 ㅠ.ㅠ

이상한 주문에 세뇌당하는 느낌이랄까..

여러 분들이 공감하시는 것 같습니다.

하우젠도 그렇지만,,,

현대 투싼 광고도 좀 짜증납니다.

광고 내용이 좋은 것은 맞지만,,

광고를 융단폭격 하듯이 내보내더군요.

프로와 프로 사이에 무려 3-4번까지도 내보내는 것 같던데,,

돈 많이 부은 건 알겠는데,,,반복되는 광고에 시청자는 울컥~합니다.

광고총량도 제재해야는거 아닌가요???

 

====

 

하우젠 광고

제가 너무 궁금한게있어서 이렇게 글을 올려요~

하우젠광고를 좋아하는 사람들도 있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하우젠광고만들으면 미치거든요~~

그런데 제주위에 그광고를 좋아해서 그광고가 나오면

돌려버리는저를 저지하고 만약돌리면 막 짜증을내며

그 광고노래 좋다고 다시 돌리라고 하덥니다 -_-;;

정말 짜증이...-0-;;

꼭 알려주세용~~

 

====

 

하우젠 광고가 왜 살인충동 광고인가요?

아 근데 제 생각인데 하우젠 광고 너무 미치겠음 ㅡㅡ

목소리가.... 너무 소림끼쳐요 ㅡㅡ 그래서 ㅅㅇ 충동 광고인가요?

 

기존 다른 광고물 사이 사이에 5초짜리 광고

3개를 각각 삽입하고 마지막에 5초 광고를

3개 연속 붙여 15초 광고가 노출되는 독특한 방식을 사용했습니다.

5초 광고는 '원피스(그옷)', '이불', '수건', '물수건', '색깔옷', '란제리' 등 총 6개의

소재별로 구성되는데, TV광고가 통상 15초인 점을 감안한다면 매우 이색적입니다.

상식을 깬 5초 메시지는 광고 런칭 초기 시청자 뇌리에 팍팍 와닿으며

주목을 끌었지만 바로 시청자의 비난이 대상이 되고 말았습니다.

광고 속마다 나오는 '살균세탁하셨나요?'라는 짧은 질문 때문이죠.

광고가 전파를 타자 많은 누리꾼들은 '살균세탁하셨나요?'라는 CM송을

부르는 가수의 독특한 고음이 '쇠 긁는' 소리처럼 귀에 거슬린다,

귀신소리 같다며 부정적 반응을 보였고 급기야 광고를 중단하라는

인터넷 서명운동까지 벌였습니다. 듣기좋은 말도 여러번 들으면 싫은 법인데,

협박하듯 신경을 자극하는 소리를 반복적으로 듣는 고통이 너무 크다는 이유에서입니다.

 

====

 

"살균세탁 하셨나요?" 짜증 나는 하우젠 광고...

요즈음 새로 바뀐 하우젠 세탁기의 TV CF ......

"살균세탁 하셨나요? 하우젠~"...

생각만 해도 짜증이 밀려오는군요.

광고방식을 어떻게 책정하고 소비자들로 하여금

어떤 심리를 유발하려는 게 목적인지 심히 의아한 광고입니다.

스트레스를 가득 주어서 그런 심리를 이용해서 뇌리 속에 오래도록 남기 위함이 목적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 정도입니다.

초기에 나왔던 "귀신 나오는 소리" 와도 같은 여자의 고음은

지금 생각해도 몸서리까지 쳐지네요.

노래가 바뀌고, 나름대로 차분한 멜로디로 바뀐 새로운 버전으로 다시 나오고 있지만,

역시 짜증 나는 건 마찬가지입니다.

다른 광고 사이에 하나씩 끼워넣어서 번갈아 나오는 방식...

이게 어쩌면 짜증의 근원이 될 수도 있겠다 싶네요.

그렇게 번갈아 하나씩 하나씩 나오다가,

나중엔, 한꺼번에 몰아서 나오더군요-_-;;

도대체가 이런 걸 광고라고 기획해서 만든 사람들의 의도가 궁금합니다.

모 사이트에서는 이 광고의 중단 요청을 하자는 서명운동까지 벌어졌다고 하니,

이 광고가 얼마나 소비자들로 하여금,

스트레스를 주고 있는지 잘 설명해 주고 있겠네요.

그런데, 치명적으로 삼성전자가 이 "살균세탁 세탁기" 하우젠을 광고하면서 무언가 크게 착각하고 있는 게 있습니다.

이 살균세탁이라는 게, 뭐 크게 대단한 것처럼 광고하고 있는데,

이미 나와있는 예전의 일반 세탁기들도 은나노 방식이 나와 있고,

살균 효과 역시 거의 모든 세탁기들이 갖고 있는 기능이라는 것입니다.

그런데, 이 기능이 마치 이번에 나온 그 제품에만 있는 걸로 광고하는 건,,,

소비자들을 우롱하는 처사가 아닐까요?

아무튼, 이래저래 맘에 안드는군요.

 

흠... 짜증나긴하지만 님의 머리속에는

살균세탁에는 바로 떠오르는 것이 무엇인가요

드럼도 아니고 하우젠이죠...

그것이 바로 삼성이 노린 광고 효과이겠지요...

위에 분이 말씀하신 말대로 광고는 짧은 시간에 인상을 심어줘야하는 것임은 분명합니다.

그렇다면 정말로 삼성 하우젠 광고는 성공한 것입니다. 무슨 광고가 저따위냐고 라고 말한다는 것은 벌써 머리 속에 그 광고가 들어가 있는 것입니다.

대게 광고는 15~30초까지 소요 된다고 하지요...

하지만 사람들이 많이도 보지만 제일 안보고 싶어하는 것이 광고라는 것입니다.

사람들 심리 상 무슨 프로그램 볼려고 하면 광고를 끝까지 보는 사람보다(물론 보는 사람도 있습니다만 대부분의 사람들이라는겁니다.) 다른 곳에 돌렸다가 광고가 끝날무렵즈음

이제 본 프로그램 채널에 돌려놓고 감상합니다. 그렇다면 15~30초의 광고를 다 볼수 있을까요?

없죠.. 당연히 없죠.. 하지만 하우젠 광고 같은 경우는 짧막하게 3~5초정도로 보여주며 간단한 말한마디 던집니다.

"살균효과엔 하우젠"

이것이 언제 다시 틀어도 그 중에 한번은 본다는 그 전략에 맞아 떨어진것이죠.. 만약 광고를 다 보는 사람들 같은 경우 1번 30초 정도 보는 것보다 5초 정도 3번 보는 것이 더 사람들 머릿속을 각인 시키는 것입니다.

그리고 맘에 안드시겠지만 항상 광고는 자신들의 것이 우선인듯이 말합니다. 어차피 자신의 물건이 원조라고 말을 해야지 더 팔리는 것이지

"살균효과를 두번째 개발한 하우젠"

라면 누가 하우젠을 사겠습니까?

광고는 돈을 쓰게 만드는 영상이라는 말도 있습니다. 광고 모델이 비싸더라도 써야죠.. 물건을 더 팔기 위해서는 호감가는 배우로 써야하는 겁니다. 아무리 인기 좋은 여자 연예인이라도 스캔들이나 안좋은 일이 있는 사람이라 호감이 가지 않는 다면 그 광고는 소용 없는 것이지요. 광고에 속지 않고 제대로 물품을 체크하고 자신에게 맞는 것을 사는 것이 현명하지만 우리는 지금도 광고에 많이들 속고 살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동감하더군요

무슨 CF가 저 모양이냐고...........

그 목소리 자체에서 아주;

그렇게 CF 감독 구하기가 힘들었는지.

그런 콘티밖에 짤 수 없었는지.

그런 여자 목소리밖에 쓸 수 없었는지......

소비자들이 짜증을 내면서까지 그 CF를 들어야만 하는건지...

소재가 너무 없었나 봅니다 ㅋㅋ

CF라는게 간결하고 명쾌하면서 소비자의 머리속에 짙은 인상을 심어줘야 하는건데.

하우젠 CF는 이 규칙에서 많이 벗어난 듯 싶습니다.

조낸 짱나는 똘추 하우젠광고

내 뇌속에서 맴도는데 쓰레기통에 쳐박아 놓고싶습니다.

망할놈에 살균세탁!

차라리 손세탁한다 띱!

 

=====

 

보통 욕쳐먹는 광고는 도덕적으로 문제가있거나

사회적 이슈 건드렸다가 욕쳐먹는데 하우젠 광고는 그딴거 전혀없이 한가인 내세우고도 욕개쳐먹은

레전드 광고

 

살균 세탁 하셨나요~ 이부분만 계속 반복함 하도틀어줘서 기억하는 놈들 많을거임

광고방영한 2005년에는 야구 이닝 끝날때마다 이 ㅈ같은 광고를 계속 틀어줌 ㅅㅂ

 

 

비스포크 선전도 ㅈ같아 샘숭 그 시발 이어폰 선전도 졷같앗고 최근 샘숭 선전 그냥 ㅈ같아 어떤 새끼가 만든건지 진짜

이거 한 1~2이면 상관 없는 광고였는데, 광고를 연속으로 넣어서 12~16번씩 나옴;;
하우젠 4번 -> 다른 광고 -> 또젠 4번 -> 다른광고 -> 또또젠 4번 -> 또또젠 다른버전3번 이ㅈㄹ 했음 ㅋㅋㅋ

채널 돌려도 저광고 쳐 나와서 개끔찍했음 진짜 인터넷에선 저거때문에 티비 뿌수는짤도 돌고

원래 광고가 15촌데 이건 3개로 나눠서 광고사이사이마다 5초 짜리 로틀어줬음 ㅋㅋ 개족같음

파로마 구간반복 반나절 틀어줘야겠네

소리가 너무높아서 기분나쁘긴하네

이거떄매 한가인 욕 엄청쳐먹음 ㅋㅋㅋ 설명불가능한 기분나쁨

ㄹㅇ 소름끼치네 거의 도요타센세 영어연설급인데

귀신나오겄네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헤이 딜러랑 맥도날드 꼬끼오 시발

난 오늘 첨 듣는데 좀 듣기싫긴하다

하우젠 평캔으로 엄청나게 나와서 안하던 욕이 절로 나옴

gs편의점 알바인데 gs 전용 음악이나 방송도 존나 스트레스임 개 좆같이 귀여운 척 하는 목소리 계속 나오고 노래는 씨발 맨날 사랑노래만 주구장창 나오는데 음악적으로 존나 뻔하고 좆같이 수준 낮은 노래 만들어서 틀어줌

요새는 하나은행인가 플라스틱으로 랩하는거 존나 꼴보기싫던데 좆같이 자주나옴

호들갑인가 하고 들어봤는데 무슨 귀신 목소리냐ㄷㄷ

10억을 받았습니다

밤에 계속 들으면 좆같긴할듯

김동현 무좀광고가 개씨발인데

아니시발 한번 툭 듣고 마니까 괜찮은데? 소리나오지 저시기면 집에 사실상 tv 풀로켜져있던시기인데

링딩동 같은건가 ㅅㅂ 미래가 두려워서 못누르겠네

기억나네. 티비에서 하루종일 저거밖에 안나왔음 ㄹㅇ

브금이 단조같아서 더기분나빠 난 요즘꺼중엔 에어에어에어컨 개짜증남 완전실음

ㄹㅇ 이게 좆같은게 존나 연속으로 틀어댔음 하이마트가 노래광고로 세뇌하는거 히트치니까 시발놈들이 다 따라함

요즘엔 테라 맥주 광고가 ㅈ같음 신경 날카롭게하는 소리

5초짜리라서 채널 돌리기도 애매함 ㅋㅋ

3번쯤 들으니까 존나 좆같네ㅋㅋㅋㅋㅋㅋㅋㅋ

2005년이면 사실상 하루종일 tv켜놓던 시기인데

안좆같은 애들은 한달 내내 하루 30번씩 저거 들어봐야함

우와 처음 들어봤는데 ㅈ같긴 하다

이거 존나 욕먹고 노래는 놔두고 목소리만 바꿨는데 바꾼거도 좆같다고 욕먹음 ㅋㅋ

이거 귀신나오는거같음ㅋㅋ

아 이거ㅋㅋ 신생아실에서 들었던 기억이 나네

저 개좆같은 광고때문에 세탁기살때 하우젠은 거르고샀다

ㅈ같았던게 보통 광고 15초인데 이거는 5초씩 끊고 중간중간에 섞어서 3번 나옴ㅋㅋ

최근광고 그거머지 맥도날드에서 닭소리내던게 그게 극혐이였음 아이돌이라던데 누군지 기억안남

제제미만잡

오마이걸 승희였나 그럴걸

피치ㅈㄴ높네ㅋ

하우젠버블 미만잡

난 전에 이영자가 씨발 그 치킨 소리 내면서 처먹는 광고, 그거 나오면 진짜 개빡쳤음. 미친새끼들이 광고는 또 존나게 처넣어서 나오기는 존나 나오고 그거 넘어갔나 싶었더니 그 다음은 바리에이션 바꿔서 또 처먹고 밥잘처먹는누나인지 뭔지 드라마에 나왔던 남자배우도 소리 내면서 치킨 처먹는 광고 찍고 개씹 얌전히나 처먹지 좆같은 소리내면서 처먹고 아...하...이딴 소리 내니까 진짜 그 새끼들 광고 초반부 소리만 들리면 나도 모르게 손이 리모컨 찾으려고 더듬더듬 거리고 있더라 그 광고들 보고 나서 개빡쳐서 거기 치킨집들에서 다시는 안시킴

ㅇㅈ 쩝쩝거려대서 채널이랑 야마 돌아감

진짜 무슨 귀신 나올것 같긴 하다 ㅋㅋ

해피포인트가 제일 짜증났어

들어보니까 고막에 모기새끼 5마리 풀어놓는 기분이다 개씨발

귀 2분이지나도아픔 ㅋㅋ ㅅㅂ ㅋㅋ 5번들었다고

귀신나올것같은 목소리 톤이긴 하다 ㅋㅋ

7옥타브 ㅇㅈㄹ ㅋㅋ 딱봐도 3옥타브인데

어렸을땐 별 감정 없었는데 성인되고 들으니 왤케 고음 소름끼치냐 ㅋㅋ

ㄹㅇ 저때도 개좆같앗음

저게 진짜 개같은 이유는 15초 광고를 5초로 잘라서 세번 내서 그럼. 광고법상 브랜드이름을 여러번 반복할 수 없는데 저렇게 쪼개면 15초 3번 얘기할 걸 9번 얘기할 수 있음 ㅋㅋㅋㅋ

광고가 짧다보니 여러번 나오고 이게 음역대 높아서 멀리서 들어도 귀에 박혀서 그럼 ㅋㅋㅋㅋ 오래간만에 듣는데도 바로 머릿속에서 재생되네 시발

은나노스팀 붙고 괜찮아짐 ㄹㅇ ㅋㅋㅋ

와 당시엔 몰랐는데 지금 딱 듣자마자 소름확끼치네 ㅋㅋㅋㅋㅋ 귀신소리같네

내가 알던 멜로디랑 다르네 ㅋㅋ 난 살균세탁하셔었나요오 였는데

그게 바뀐거 그게 클레임 걸어와서 낮춘거임 바뀐거 세탁 하셧- 부터 내려감 ㅋ

저게 좆같은게 5초인가 7초짜리 광고라서 저거 나오고 다른광고 15초나오고 저거 한번 더나옴ㅋㅋㅋㅋㅋㅋ

저거랑 파로마 광고가 좆같음 투탑임ㅋㅋ

파로마는 그래도 웃기기라도 함 ㅋㅋㅋ

씨…파로마!

파로마 어린애들 많이 따라했는데 이젠 아재네

파로마! 파로마! 파로마! 파로마!

요즘 유튜브 광고보다 낫더라

와.7성장비.와.비녀비서.정말.좋은걸.

스푼 비행기 asmr 광고랑 병신같은 틱톡광고가 제일 ㅈ같음

스푼 씨발 여ㅊㄷ 그림에다가 왜맨날 저한테 통화하셧어요 속삭이듯이 지랄하는거보면

새벽에 전화를 왜 함 씨발 짜증나게

ㄹㅇ 노이즈 마케팅 ㅋㅋ

대가리 살균세탁했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글만보고도 바로 기억나서 피식했는데 무려 15년전이냐? ㅋㅋㅋㅋ

나도 어렷을때 티비 틀다가 이거 나오면 돌려버렸는데 온몸에 닭살이 돋아서;

아이스크림 광고 메가톤바 돼지바 이딴거 말하면서 ㅈ같이 생긴년이 ㅈ같은 춤 붕쯔붕쯔 추던 광고도 ㅈ같았음

옥동자 메가톤바 와일드바디 까마쿤좋아 옥메와까 옥메와까 옥메와까 옥메와까

그건 ㅆㅅㅌㅊ광곤데

와 옥메와까ㅋㅋㅋㅋㅋ 개오랜만에 들어보네

메가톤바가 아니라 메가톤에 아님? 메가톤은 이태까지 메가톤바 라고 불린적 없는 걸로 아는데 ㅇㅇ;;

시선을 확 잡아끄는데는 성공했지만 그게 너무 짜증나서 역효과가 난 사례

저거 좆같아서 나중에 노래 바뀌었잖어ㅋㅋㅋ 근데 그래도 보기 싫은 건 여전했음

밤에 들으면 귀신 나오겠다

4번 연속 튼날 있었는데 존나 그놈의 고음

이거 공포버전도 있었음 ㅋㅋㅋㅋㅋ

노래한 알바생 욕엄청먹네 ㅋㅋ

이거 추억이다 나 스무살 때 동기들이 개좆같다고 그랬는데 ㅋㅋㅋ16년이나 지났네 ㅋㅋㅋㅋㅋ

목소리가 좆같긴하네 공포다 공포

시발ㅋㅋㅋㅋㅋ 저부분만 잘라서 강제로 틀어주면 ㄹㅇ 정신개조 바로할듯

저런 광고 음역피치 + 반복적인 형태 다 인간 행동심리학에 맞춰서 만든거인듯. 행동심리학 보면 소름끼칠꺼다. 현재 광고들이.

ㅇㅇ 맞음 소비자심리에 맞춰 제작한 거

성능 확실하구만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를 잘했으면 모르겠는데 노래를 ㅈ도못하네. 목소리 갈라지기 직전인 목소리라 존나 불쾌함ㅋㅋㅋㅋㅋ 차라리 김종국이 했으면 좋았겠다

ㄹㅇ ㅋㅋ 옛날에는 사람들 대부분이 tv봤는데 하루에 저노래 20번씩 쳐들으니까 진짜 정신나갈거같앗음

별 시덥잖은걸로 불편해하네 이랬는데 들어보니깐 진짜 좆같네

이거 유명했지 사람들 욕 ㅈㄴ함 아직도 기억남 ㅅㅂ

어디 가두고 저거만 틀면 사람 미칠듯

ㄹㅇㅋㅋ

살균세탁하셨나요?? 살균세탁하셨나요?? 살균세탁하셨나요?? 살균세탁하셨나요?? 살균세탁하셨나요?? 살균세탁하셨나요?? 살균세탁하셨나요??

광고볼때마다 분노조절 불가

일끝났니? 일끝났니? 일끝났어?

이거 조현병 환자 귓가에 맨날 들린다는 소리 아님? ㅋㅋㅋㅋ

그냥 저 광고자체가 짜증나는건데 항의받고 음정만 조금 바꿈 병신들임 걍ㅋㅋ

광고 중에 은나노기술 이라고 나오는데 신체에 존나 유해한거니까 저 세탁기 쓰는 집 있으면 당장 갖다 버려라 국내에서는 유야무야 넘어갔는데 미국에서는 난리난적있는 거임 암튼 안좋음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