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19

살다살다 별 이유로 파크라이5를 접네요

 

정말 개인적으로 유비게임매니아라

초 기대하면서 파크라이5 삿는데 생각치도 못한 이유 때문에 2시간만에 접었네요...
바로 강아지를 총으로 쏘는거때문에 ㅠㅅㅠ
나름 반려견을 키운지도 오래고 최근에는 초등학교에서 반려견 매개 활동도 하고...
유기견도 구하러 다니고 하다보니...
도저히 강아지를 이용해 게임을 진행하고

또 달려 오는 강아지를 도저히 쏠수가 없어서 바로접습니다ㅠㅅㅠ

간만에 cd를 샀는데 코드도 못입혀보고 팔게 생겼네요 ㅠㅠ

사람쏘는건요

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아 강아지는 어쩔수 없지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