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19

자유행성동맹 은하제국 포로 교환식 기념

 

설명충 :  은하영웅전설이라는 작품 내에는 은하제국과 자유행성동맹 2개 세력만 존재하는 우주인데, 제국에서 떨어져나간 사람들이 동맹인지라 제국은 동맹을 반란군 취급하며 약 400년 가까이 상종안하다가 저 사건으로 처음으로 공식적으로 '외교적인 교류' 행사다.

물론 제국놈들은 트로이목마를 보냈다.

 

루츠제독이 주드냐?

자유행성동맹이 저때 포로교환 안받았으면 전쟁 승리 가능?

욥 트뤼니히트:ㅎㅎㅎㅎㅎㅎㅎㅎ

제국령 침공전쟁 시작한 시점에서 이미 동맹멸망각

제국령 침공작전 때문에 뭘 하든 동맹이 질 수밖에 없었음 멸망시기를 늦출수는 있어도

자유행성동맹은 양웬리가 멱살잡고 캐리한거지 썩을대로 썩어서 못이김

욥의 끄나풀80%

자유행성동맹 최고평의회 : ㅋㅋㅎㅎㅈㅅ

이미 제국침공전으로 함대7할이랑 인재 대부분이 갈려나가서 양웬리 아니면 광속으로 망했음

로이엔탈 : 웃어?(탕!)

전쟁 승리는 절대 불가능함. 저 이후에 제국 내전+양웬리 무쌍으로 갈려나가는 제국군 함대가 제국령 침공 작전때 갈려나간 동맹군 함대보다 훨씬 많음. 그런데도 십만척 이상 차이남. 애초에 싸워서 이길 상대가 아님. 양웬리 생각대로 휴전 맺고 내정에 충실하면 수십 수백년 뒤엔 싸워서 이길지도.

쿠데타 안일어나면 11함대랑 드와이트 생존 밖에 없는데 승리는 힘들듯

 

제국 전향자 있는지 단디 사상검증해라.

작성자가 양 웬리인가 사령관님 여기서 이러시면 안됍니다

ㅋㅋ아니이런게어떻게존재하는거지ㅋㅋ

저거 원래 동맹 정치가들이 귀환 포로들에게 선거운동 목적으로 뿌리려던거 아텐보로가 가로채서 제국군 포로들에게 나눠준걸로 외전에 나온 그건가.

오! 부럽다!

미국이나 프랑스, 아니면 한국에서 만들었다면 동맹이 이겼으려나?

3000년대에도 저런 수건을 쓰는구나 ㅎㅋ

자유행성동맹은 양웬리가 멱살잡고 캐리한거지 썩을대로 썩어서 못이김

저 날짜는 라인하르트가 동맹에 미끼를 살포하기 위한 포로교환이니 루츠가 아닌 키르히아이스가 나와야

동맹이 먼저 찍힌걸로 봐서 동맹제. 욥이 자기 지역구에 뿌린듯

히치하이커신가

??? : 아씨 타임머신 타고 갔을때 가져갔던 수건 어디서 잃어버렸지?

송월타올은 저때까지 수건 장사 하는건가..

자유행성동맹이 앞에 오는걸 보니 자유행성동맹에서 만든거네. 양 웬리는 아마 저런거 나눠줬는지 관심도 안줬을꺼야.

받았어도 욕실 앞에 까는 발매트로 썼을 듯

그것이 "수건"이니까

율리안: 아오 이양반 또 수건 내팽개치네

질수없다 스타쉽으로 하나만들자

나름 제국에도 배포한다고 우주력 안쓰고 서기 쓴거 봐라

카젤느 소장의 작품인듯

얀 중장님 그립읍니다. ㅠㅠ

중장님 수건 1인당 1개입니다ㅠㅠ

아니 별 갯수 대로 좀 가져갈수있지 자넨 유도리가 없어

3597년이 암릿처 다음해에 키르히아이스 죽은 연도네 ㅋㅋㅋㅋㅋ

포로 교환하고 귀국한다음 내전 숭리하고 죽은거니까

우주선에서 내리는 귀환장병들이 옆구리에 수건 한장씩 끼고내림

ㅋㅋㅋㅋㅋ ㅅㅂ 포로교환식 때 수건담긴 종이상자 나눠줬을 생각하니 ㅈㄴ 웃기네.

은하영웅전설 보면 우주력이나 제국력을 사용하지만 서력으로 따지면 3597년에 포로교환식한거 맞음 ㅋ

미래수건 ㄷㄷ

? 뭐임 ㄹㅇ루 어디서 난거임 ㅋㅋㅋㅋ

ㅇㅇ 저번 은하제국 황제 취임식때 참가했는데 나갈때 나눠주더라 이모가 자꾸 더받아오라해서 집에 3장있음

포로 여러분 고생하셨습니다. 돌아가실 때 기념품 받아가세요.

이거 원작에서 진짜로 양이 함ㅋㅋㅋ 물론 정치가들이 귀국하는 포로들에게 주려던거 제국군들에게 준거지만ㅋㅋㅋㅋ

성간제국도 아니고 은하제국이네 스케일봐라

???:아니 누가 물품 수주 잘못했냐

19 뒤에 점 없는거 나만 불편하냐

와 히치하이커들 인기템이다

3597년 디테일

은하 삼국지..그냥 삼국지...ㅋㅋ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