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18

잠실 양준혁 술집
잠실 양준혁 술집 가격
잠실 양준혁 술집

콩나물밥  7000원

 

 

잠실 양준혁 술집

양신짬봉탕 25000원

 

신천에 있음. 아직 안 망함. 장사 되는지 안 되는진 모름.

 

 

 

강남 ~ 잠실 저 라인은 저 가격대가 많아서 가격은 크게 이질감이 없는데 저렇게 받으려면 우선 내부가 깔끔하거나 메뉴가 존나 맛있거나 해야지 잠실새내면 조금 더 걷기만해도 잠실이고 그냥 저 근처에도 안주 잘 하는 술집들이나 술 같이 곁들여 먹을만한 맛집들 얼마나 많은데.. 메뉴도 너무 적어 당장 강남은 커녕 어디 변두리에서도 저 정도 메뉴만 가지고 장사하면 반년 못 넘김 저게 먹히려면 진짜 존나 맛있어서 술 안 먹어도 메뉴만 먹으러 찾을 생각이 들 정도여야됨 근데 딱 봐도 잠실 근처 몰리는 야구팬들 받을 생각만 가지고 장사하는 느낌이 드니까 삐딱하게 보이는거지.

저동네 자주가는데 솔까 맛집이라고 부를만한 밥집이 없긴 함 노포 소리 들을 정도로 오래된 식당이 몇개 있긴 한데 대부분 프렌차이즈 아니면 다음에 왔는데 어 망하고 새로생겼네 가 태반임 그조차 요즘은 건물올린다고 존나 공사중이고.

 

거의 뭐 헌팅 포차 수준이네 헌팅 포차는 여자도 같이 먹을수 있어서 가는거지 저건 좀

양준혁은 세숫대야에 무슨 찜인가 1박 2일에서 개걸스럽게 먹던거만 생각남.

좀 비싸긴 한데 그렇게 뭐 말도 안될정도는 아닌데

양준혁이 하니까......사장마음임

가격에 비해 창렬 맞는데 무슨 아싸타령 하며 우기네 ㅋㅋ 저 뒤 새마을시장 가면 저거보다 ㅆㅅㅌㅊ 널렸음

송리단길도 저 가격에 저거보다 좋게 나오는데 저긴 딱 봐도 스포츠 경기보면서 눌러 앉는 사람들 많아서 자릿값 반영한 듯

양신 팬이었지만 진짜 창렬하네

양신 재단 설립할 정도로 돈 많으면서 왜 저런걸 하지

연예인이 어쭙잖게 사업하다 망하는 이유 같은데

만원대도 아니고 2만원대면 비싸지

양가는 사업하면서 돈 다날려먹는거 같음

아 저기 거기네 신천먹자골목아님?

 

사진찍은곳은 김치두루치기집같네 각도가 ㅋㅋ

술집이 다저렇지뭐

일반술집이랑 다른 컨셉이고 자기 선수시절 용품이랑 스크린야구 게임도 되고 티비로 단체관람도 하고 그러는거 같은데. 저런데 갈사람은 가니까 맘에안들면 그냥 역전할머니 맥주나 다녀라

가격은 몰라도 퀄리티가 별로인데 ㄹㅇ

소주 4천원받으면 ㅇㅈ 5천원이면 창렬술집

임대료가 비싸서 그런게 아닐까

술집은 원래 그렇지뭐 근데 저게 뭔 라운지펍이냐

꼬우면 안 가면 된다. 누구도 강매하지는 않았음. 비싸다고 생각되면 메뉴판 보고 나오면 됨.

얘는 사주도 그렇고 좀 별로임

가격 비싸다 하는데 사람들 솔직히 양준혁보러 가서 돈쓰는거면 ㅇㅈ임

 

근데 술집은 원래 음식 존나 비싼거 아님? 이새끼들 진짜로 술집 안가봤나

원래 좀 올려치니까 상대적으로 잘 주는 곳으로 가지 저딴데를 왜 감

메뉴는 학식이들 대학로에서 싼값에 때우는 메뉴인데 라운지펍 타령하면서 음식 저 가격으로 받는데 30대들이 술마시러 저런델 얼마나 간다고. 진짜 양준혁빨이지

학식충 술집은 음식 존나 쌈 식당보다 싼곳도 많음

 

저래야 월세 낸다

콩나물밥은 대체 뭐냐

양준혁은 세계 최고의 셰프일것이다. 가격을 보면 짐작할수있다

콩나물밥 짬뽕탕 이런 메뉴는 20대 학식이들이 주로 가는 호프집에서 많이 하는 메뉴지. 근데 보통 용도가 싼값에 술이나 마시려고 하는거고 요즘은 40대들도 저런 메뉴로 술 잘 안마실듯. 저가격이면 걍 단일메뉴 파는 술집 가는게 낫고 맛도 그쪽이 더 나음. 메뉴 잡탕으로 나오는 펍에서 25000원에 짬뽕탕 한냄비? 시발 ㅋㅋ; 양준혁 버프 아니면 안간다.

 

짬뽕탕 저건 생각이있는거냐 안그래도 직은 냄비에 국자는 왜저리 크고 면은 저리 두껍냐 국자로 한번 뜨면 면 다 쪼개지겠네

콩나물밥 돈받고 팔기도 하네 진짜 냄새 개 ㅈ같은데

ㄹㅇ 한솥에서 1000원주고 팔아도 안사먹는데ㅋㅋㅋ

술집타령 할거면 애초에 안주같은걸 내놓든지. 콩나물비빔밥에 국물 없는 짬뽕 내놓고 안주라서 비싼거다 ㅇㅈㄹㅋㅋ

저따위 음식으로 반주하면서 배채울거면 애초에 저런델 왜감. 돼지국밥집 가서 국밥에 수육시켜서 반주하거나, 아예 중국집을 가서 제대로된 짬뽕탕 먹으면서 반주하지ㅋㅋ 저돈이면 치킨에 맥주를 쳐먹겠다 그냥 ㅋㅋㅋ

면도 마트에서 파는 압축비닐팩에 들어있는 면이네...개싸구려...ㅋㅋ

 

맥주집이라고 하지.. 펍이라고 하고 탕 파니까 좀 이상함

양준혁도... 연세가 있어서... 뭔가 좀 젊어보이고 시대에 따라가보고싶어서 "펍" 붙인걸텐데 나이는 못속이는거지... 저 간판이랑 메뉴판도 너무 오래되어보이고 싼티나는데 돈도 많으신분이 업체 잘 알아보고 하시지 왜이렇게 쌈마이느낌나게 만들었다냐....

술이 싸고 안주가 비싼집이있고 안주가 싸고 술이 비싼집이있는데 저긴 먼데?

이퀄에 저 가격인데 누가 저기서 사먹냐 ㅋㅋㅋ

가격은 둘째치고 짬뽕탕 면발 우동면아님?

뭐 가게 말아먹는건 신경 쓸게 아니지 지인들도 먹고 다 의견 내줬을텐데 문제없나보지 ㅋㅋ

가격은 술집가격이 맞는데 퀄이 좀 낮아보이긴 하네

저기 신천이잖아 저긴 어쩔 수 없음 자리빨로 거품 존나 낀 곳이라

저 가격 받아도 양을 2배쯤 주면 욕 안 먹음. 양 2배 준다고 비용이 2배 들어가는 것도 아님. 그냥 재료지 조금 더 들어가는 것임.

 

아니 얘는 요식업 재능없는데

라운지펍이래잖아 자릿세지뭐

저거 하나시키고 4시간짜리 야구 보고 나오기때문에 회전이 전혀 안되는 개념이다.

백퍼 한병 비우고나면 바로 2차 가자 소리 나오고 이 가게는 다시 안옴

양신 이것 저것 계속 개업하면서 열심히 사는구나

회전율 생각하더라도 뭘 좀 시키고 싶게 가격이랑 메뉴를 편성해야 뭉개면서 하나하나 더 주문하지... 이건 뭐 ... 콩나물밥 2개 보고나면 걍 더 이상 아무것도 시키고 싶지 않을

구색이라도 갖추지 ㅉㅉ

저기가 밥후딱 해결하는 식당이냐 자릿세, 회전율 다 감안해야지

콩나물밥을 왜 넣었을까

 

강남 조개탕 3만원먹어봣나 ㅋ

실제로 그 야구선수 양준혁이 운영하는 가게임??

ㅇㅇ 나도 근처에서 한번 봄

가즈아 망한거 복구하려면 좀 비싸게팔아야

부자동네인 잠실이라 가능하다 ㅇㅇ

신천에서 저 정도면 걍 ㄹㅈㄴㅂ 한

라운지펍 자체는 ㄹㅈㄴㅂ한거같은데

서울 술집에서 짬뽕탕이 25000원인게 문제라는건아닌데 사진으로만봤을때는 무슨 안주 9900원 술집따리 안주처럼 내오니 문제 ㅋㅋㅋ

이게맞음

 

저 퀄리티에 저 가격 받을거면 매일 선수 불러와서 싸인회하고 춤이라도 추게해야 납득 가능

라운지펍이면 저정도는 받아야죠 들어오면 야구본다고 기본 3시간은 앉아있을건데

어디 변두리에서만 놀아봤나. 그냥 건대 입구만 가도 요즘 가격 다 저따윈데

건대에서 안주 저렇게 나오면 한달 못버팁니다

건대생인데 어이가 없네요 ㅋㅋㅋ 건대 어느 술집이 저 짬뽕탕 수준의 퀄러티를 2만 5천원에 팔고 있는지

건대 입구 짬뽕탕 만오천원이면 떡을 친다

건대 앞 안주 퀄리티랑 가격경쟁 ㅈ되는데

퀼 문제자나 술집 안가봤음?

25000원에 저정도 퀄리티로 팔면 망한다

건대1943같은 메이저 술집가봐라 저거보다 많이 나오고 가격 만원임

다들 짬뽕탕에만 집중하는데 콩나물밥 7천원 저게 더 문제 아닌지?

짬뽕탕에 면 진짜 불편하네요 술안주로 나오는데 저게 왜들어가있는지

콩나물밥 저걸 돈주고 먹음?

짬뽕탕 2.5만원 받으려면 수입산 싸구려 냉동이라도 게 반마리라도 쳐넣고 주꾸미라도 몇 마리 넣어서 뭐 하는 척이라도 하던가

 

가격이야 더 비싸가 팔 수도 있지. 근데 퀄리티가 따라가 줘야될거 아니냐고. 저건 진짜 심했다. 먹으라고 내놓은거냐

저기는 테이블 한번 앉으면 경기 3시간 + 선수욕 2시간은 넘어가기에 비싸게 받아야 ㄹㅈㄴㅂ한

당장 서울 대학가 술집만 가봐도 비슷한 가격에 퀄리티 훨 좋은 곳이 널리고 널렸는데 ㄹㅈㄴㅂ 이라는 사람들은 대체... 아싸라 술 안마시고 방에만 박혀있었는지...

음식가격이 저런거면 술가격도 봐야댐 저런집은 보통 술이 쌈 저기에 술도 비싸면 창렬이고

짬뽕 왜저리 비싸지

25000원이면 중국집가서 탕수육 + 짬뽕 시켜먹을 가격이네

잠실 토박이라 신천은 아마 제일 많이 갔을걸? ㅋㅋㅋㅋ 가격 문제가 아니라니까요 문제는 퀄리티죠 지금 비싸다는 논리는 낮은 가격에 저퀄리티여야 한다는건데 그럼 가게가 돌아갈까요? 회전률로 승부보는곳도 아니고

잠실에서 15년을 살았는데 창렬맞는데요

저건 콩나물밥 5000원 짬뽕탕은 17000원 적정

비싼건 맞음 요즘 싼곳이 많아서일수도 있지만 양준혁 이름값이지

차라리 흔해빠진 역전할매를 가지

 

싼건아닌데 엄청 비싼 생각은 안드네

이게 맞는듯. 뭐 이름값 프리미엄 포함하면 맥락이 이해는 가는듯. 나는 굳이 안갈거같지만

저기 스야장이었는데 문닫은거 아니었나

스야도 하긴 하는데 관리 상태 엉망임

술집안주가격생각하면 그렇게비싼건아닌데

근데 양준혁 늙은이라서 그런지 늙은이안주만파네 ㅋㅋ

은퇴후에 사업하지말고 서울부동산에 투자했다면

이름은 라운지펍인데 메뉴는 포차그자체네 ㅋㅋㅋㅋ 안주가격만 펍

잠실뿐만아니라 시내 술집가면 거의 다 저렇지 뭐 안가면 되는데 가서 먹으니까 저런 수준으로 나오는거임

술이 맥주인데, 짬뽕 어묵탕? ㅋㅋㅋ 이건 무슨 조합임? 소주안주네

저 퀄에 비싸긴 한데 존나비싸다 까지는 아닌? 정도

술안주 다른 건 그렇다쳐도 콩나물밥은ㅋㅋㅋㅋ

가격 많이 비싼거 아닌거 같은데 재료도 많이 드간거 같고근데 메뉴 자체가 좀 에바같다 맥주 펍이라 해놓고 메뉴는 뭔 짬뽕탕 두부전골 콩나물밥 ㅋㅋ 갬성 없어서 여자들은 안가고 스포츠 보는거 좋아하는 후덕한 40대 아재들만 있을듯

비싼거맞음

근래 이봉원이 한다던 봉짬뽕 가봤는데 분명 대기열까지 있던 맛집이라고 했는데.. 막상 먹어보니 짜장면 느무느무 달고 짬뽕은 맵기만하지 특색이 없더라.. 대체 이런데 왜 가는지 이해가 안감

 

양가놈 상주하면서 싸인 배부식 하는거면 저렴

자주있음.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