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12

당근마켓 남편 몰래 건프라 팔아버린 아내
당근마켓 남편 몰래 건프라 팔아버린 아내
당근마켓 남편 몰래 건프라 팔아버린 아내
당근마켓 남편 몰래 건프라 팔아버린 아내
당근마켓 남편 몰래 건프라 팔아버린 아내
당근마켓 남편 몰래 건프라 팔아버린 아내
당근마켓 남편 몰래 건프라 팔아버린 아내
당근마켓 남편 몰래 건프라 팔아버린 아내
당근마켓 남편 몰래 건프라 팔아버린 아내

위에서 세번째 프리덤은 비싼거라던데 진짜냐? 오천원 ㅋㅋㅋㅋㅋㅋ

 

 

지셀프 부럽네

몰래 뭐하는거야

역으로 여자 화장품 옷 백 팔아버리면 레전드찍을듯

어떤 마누라는 플스도 그냥 욕조에 담궈버리던데

 

저 지셀프에 장비 단거랑 스타워즈 피규어는 존나 선 넘은거 같은데

얼마정도함? 저 프리덤도 로봇혼이라서 십만원 넘는다던데

들은 바로는 스타워즈 피규어는 못해도 15만이고 지셀프 팩은 지금 재판도 안해서 10만원 불러도 살 호구는 삼

 

 

왜 아내 가방은 저런거 없음? 아내 취미가 명품백 사기인데요 너무 많아서 아내 몰래 팔아봅니다 ㅠㅠ 이거 왜 안함?

애미들 아들 장난감 파는건 뭐냐? 설날 세뱃돈 받은거 모아서 휴대용 겜기 삿더니 애미가 판적 잇는데 팔고서 돈은 안주더라고

어쩌겠나....

근데 보통 자식건 안건드리는데 신기하네 ㅋㅋㅋ

 

너무 많아서 파는거는 그렇다고 쳐도 장난감마냥 5천원 만원씩 떨이 한다는게 진짜 능지 박살일듯

아줌마가 자기딸 2060 달린 컴터 50에 팔아서 바로샀다

몰컴하다가 걸려서 로스컷당한듯

 

사실 조립 다된건 그렇게 비싸진 않음 저가격은 아니지만 다 조립한건 거의 정크파츠용으로 파는거니까. 근데 저가격은 아님.

저런 여자랑 결혼을 한것도 참 ㅋㅋㅋㅋㅋ

서로 팔면 되겠네

난 진심 내꺼 팔면 니꺼도 팔거야

스타워즈는 15만원 주고 사야될거 같은데 누가 샀는지 몰라도 개꿀딜ㅋㅋ

어렸을때 지 오빠옷 남동생옷 같은거 몰래 팔아버리던 련이네 딱보니 ㅋㅋ

 

애들이 왜 다 각기병걸린 선원마냥 온몸이 비틀려있냐

전시장에 잘 포징해놓은거 판매용 사진찍는다고 지ㅈ대로 주물주물거려서. 포즈 잘 잡아놓은거 저지랄 해놓으면 바로 피꺼솟인데 팔기까지 했으면ㅋㅋㅋㅋ

아내가 아침밥 안차려줘서 가방팝니다 에르메스 10만원 하고 반대상황도 나오게 해주라

근데 저 가격으로 팔면...쩝 아깝네

한개 팔 때마다 마누라 옷 그 가격만큼 난도질해놓으면 안할텐데

저런련 만날까 무섭다

ㅋㅋㅋㅋ남편 피꺼솟

어디 동네냐ㅋㅋ 풀매수 가게

 

저게 얼마던간에, 남편이 소중히 여기는걸 멋대로 가져다 팔아버리는게 ㅋㅋ

건담은 싼데 스타워즈는 비쌀거같음

저거 35만원대임 ㅋㅋ

50만원짜리를 ㅋㅋ

 

우리 형수도 형이 바람 피웠다고 오해해서 형이 20년동안 모아논 자동차 피규어 수십개 만원에 팔았음 금속으로 된거라서 비싼거라던데

바람 피웠다고 오해한거잖아. '오해' 해서 '20년'동안 모아온 '수십개를 만원에' 팔았음.

 

일본에서는 쟈니스나 남돌 좋아하다가 굿즈 내놓을때 젤 많은 멘트가 딸이 취직해서 따로 나가 살기때문에 내놓습니다라고 하던데ㅋㅋㅋ

굿즈팔면 팬 그만두는게 충성심 없다고 욕먹을까봐 대략 이렇게 많이 씀ㅋ

 

아내 백이 너무 많은거 같아서 팔아봐요 이러면 개지랄 할거 뻔한데 왜저럼ㅋㅋㅋ

물건을 팔거면 가치를 생각해야지 인지도 따지는건 어느 글러먹은 집구석 방식이냐? 인지도가 낮으면 수요층을 찾아서 팔면 되는 중딩 수준의 경제원리가 뇌속에 없나?

윗댓아 너무 니가 보고싶은것만 보고 사는거 아니냐? 시계 지갑 몰래 파는사람은 몰래 팔고, 명품이라도 모르는 사람은 몰라. 남녀노소 누구나가 안다는건 니생각임. 조금더 알려졌냐 아니냐의 차이일뿐 그게 남의 물건을 동의없이 파는거에 대한 면책은 절대로 될수 없어. '저런장난감' 따위 - 라는 너의 생각은 저걸 판년이나 너나 똑같은 생각이라 그런거지ㅡㅡ

저렇게 장식장까지 놓고 모아두었다는거 자체가 저 남자한텐 어떤 명품보다 값진것이라 생각하고 있었을텐데. 저건 저남자 재산이야. 저걸 왜 몰래? 인성 바닥난거지 저게. 그 어떤이유로도 용납할수 없는거임. 도둑질인거고. 생각좀 해봐라

 

저렇게 팔았다가 남편이 알고 구매자한테 부탁하다가 거절한짤 있지않나

저거 진짜 선 존나 씨게넘는거 아니냐 나같으면 몰래 부인 애장품 똑같이 다팔고 지랄하면 바로 이혼박음 이게 정상아님 ? 미친ㅅㄲ아니냐 저거 

스타워즈는 건담이 아닌데 왜파냐

절도+장물 매매

 

저러면 마누라 화장품 몰래 팔아도되는 부분? 취미는 건들지말지

만원이면 개이득이네 ㅋㅋㅋㅋ

아니 몰래 팔거면 가격이라도 알아보고 팔아라 ㅡㅡ 내 속이 다 갑갑하네

ㄹㅇ;; 첨에 한두개보고 ㅋㅋ 거리다가 내릴 수록 숨이 턱턱 막히는데

건담은 조립에 의미가 있는 거라 조립된 건 가격이 떨어짐 도색이 잘 된 것 혹은 희귀한 건 비쌈

저 킷중 절반정도가 이제 구하고싶어도 못구하는놈들이라

 

근데 저거 팔림? 프라모델은 본인이 조립하고 완성하는 맛으로 사는 거 아님?

이미 다 팔림

왜 팔려고 하는거임? 저런거 보면 이해가 안가네.

예전부터 눈에 띄던게 맘에 안 들었다-> 하나하나 늘어가다 진열장꽉차서 다른 공간까지침범--> 내가 청소하거나 관리하기 힘들다는 명분->하나하나 팔아보자

+진열장에 꽉찰 정도로 많은데 본인은 뭐가뭔지 구별이 안되니 몇개 사라져도 남편도 모를거라고 생각하는 안일함.

프리덤 건담 메탈빌드 는 아니겠지?

이건 존중의 문제지 머 그냥 남편이 조스로 보이니까 그 물건까지 멋대로 처분해버리는건데 나한테는 결혼하기 전에 걸러졌으면 좋겠다

 

나쁜거보다 멍청한게 더 싫더라

저건 멍청하면서 나쁜거임

가격을 떠나서 자기꺼도아닌데 왜팜 ㅋㅋ

남편취미인데 왜 쳐팔아 존나 악질이네 ㅋㅋ

진짜 프라모델 비싼건 몇십만원 기본으로 넘는데.. 억장 무너지네

스타워즈는 5만원에 팔아도 살듯 뭔가 멋있네 그리고 취미로 많이 조립 해두었어도 한개 없어져도 알텐데;

저정도 정성이면 한개만 없어져도 금세 알아챌듯 한 대여섯개 팔아재낀거 같은데 이혼 후기 기대해봄직함ㅋㅋ

이해가 안간다 프라모델 만드는게 그냥 뚝딱하면 되는건가 인간대 인간으로 결여된 사람이네

가격과 관계없이 내 물건 말도 없이 쳐 팔아치우는데 빡치지 ㅋㅋ

아니 제발 팔거면 물어 보고 팔아 가격측정이라도 제대로 하면 덜 억울하겠다

 

저렇게 판돈은 다 남편 주겠죠? 설마 자기 주머니로 들어가겠어? ㅋㅋ

?? : 여보 혹시 프라모델 어디있는지 알아?
??? : 아 그거 당근에 올려서 팔았어
?? : ... 돈은?
??? : 돈? 얼마 못 받아서 그냥 내가 쓸려고
이 엔딩 확률 높을듯ㅋㅋㅋ

ㅋㅋㅋㅋ 혹시 유부남는 아니죠?

유부가 왜 남습니까 다 먹어 치워야지요 껄껄

어휴 아재드립을 보니 역시 ㅋㅋㅋ

 24살 청년인데스.. ㅋㅋ

 

가족끼리라도 개인의 취미는 존중해야지 지가 뭔데 팔아

취미하나 존중 못해줄거면 결혼 왜했냐

난 밑에 3090 가격이 궁금하네...

최소 몇 십만 하지않냐 ㄷㄷ

왜 사랑하는사람의 취미를 이해를 못해주냐

구라이길 바란다 저거 이혼사유임

남편 돈으로 산 걸 지가 맘대로 팔아서 돈은 자기가 가진다? ㅋㅋㅋㅋㅋㅋ

요새 당근은 이런거 올라오면 댓글로 남편이랑 상의하고 올리라고 쓰던데

와이프 신발이나 가방 판다는 남편은 본 적이 없는데 왜 저러지 진짜 정떨어짐

거저 파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가격의 몇배야 저게...

이혼사유 100% 완벽하네 ㅋㅋㅋㅋㅋㅋ

도둑이 집에 있네

저런거 좋아하는 사람들 한테는 존나 소중한 거일텐데

5천원 만원씩 판다고??? 완전 떠리네

 

아내라는 것에 떠나서, 인간으로서 역겨움이 느껴질 듯

남편한테 얼마에 샀냐고 물어나보고 가격책정하지 ㅋㅋ

나였음 뒤도 안돌아보고 이혼임

매너온도 개높네 ㅋㅋ

저정도면 장물아비 아님 ㄷㄷㄷㄷ

팔거면 좀 제가격에 팔던가 씨팔

제 가격보다 비싸 저거 지금ㅋㅋㅋㅋㅋㅋ

내가 봤으면 저거 산다. 남편 돌아오면 다시 남편이 사갈듯

저거 프라모델 돈도 돈이지만 만드는데도 시간 제법 드는데

3번째건 로봇혼 프리덤이라 십만원짜리

ㅋㅋㅋ 딱봐도 오천원퀄리티는 절대아닌데 남편분 현타올듯...

???:와이프몰래 핸드백 팝니다 5000원

 

와 이건 부부사이여도 선넘은거 아님???

저거 겪고도 이혼안하면 걍 남자도 멍청하다고 밖에 말 못하겠는데

이혼하면 방생인데 절대 하지말아야

아니 대충 얼만지는 팔기전에 은근슬쩍 남편한테 가격대 물어볼 수 있는거 아닌가?

검색이라도 하는 노력이라도 했다면 정상참작 할 수 있는 부분인데 저건 아니다...

왜 남에걸 자꾸 팔려고 하는거지? 남편의 허락은 받아야 하는게 맞는거 아님?

나라면 저거 다 사서 남편한테 웃돈 주고 팔거임

건담 판 것도 판 거지만, 내 와이프가 고작 이 따위 인간밖에 안됐던건가 싶어서 현타올듯...ㅋㅋㅋ

시세라도 알아보고 팔든가 5천원은 너무한 거 아니냐

지 짜가백이라도 판다하면 난리 칠 것 생각하면 어이없네 ㅋㅋ

비싸고 저렴한걸 떠나서 남의 물건을 함부로 팔면 안되지

이래서 내가 연애를 안함

 

가족이라해도 개인적인 재산이 있는데 남의걸 마음대로 판다고? 신랑이 아내 백이나 장신구 팔아버린다고 생각해봐 왜 저련년들은 역지사지가 안되는걸까? ㅈㄴ 이기적이네

저것도 이해 못해주는 사람하고 왜 사나?

??? : 200만원 프라다백 20만원에 처분합니다 저번주에 삿어요

하....제발 주작이길.... 먼저 본사람이 싹쓸이 했겠네...ㄷㄷ

명품백 하나 사라지면 쌩난리를 칠 거면서 여자들이 말하는 공감 대상에서 남자는 아예 제외임?

스타워즈는 좀 비싸보이는데

가격이 문제가 아니라.. 아무리 남편이라도 선을 저렇게 쉽게 넘냐.

아내 백이 너무 많아서 팝니다 하면 어떨지 궁금하네 ㅋㅋ

남편 분의 기가 건담에도 스며들어있네 애들이 다 축축 쳐졌어

왜 상의없이 행동하는지 이해가 안가네. 설득못할 행동을 저지르고 보는게 꼭 누구같구만.

 

1건담 1백 하면 인정ㅋㅋㅋㅋ

그래도 무슨 골드 코팅된 백식이나 PG 그레이드는 아니라서 다행인가

몰래 판다는거 내 상식으로 상상이 안 되는데, 약간 여자들이 니 돈도 내 돈이다 이런 느낌 있는거 같음.

매너온도 겁나 높다 무섭네

프리덤은 로봇혼이라 비싸 저거 십만원짜리임

뭐 이건 가격을 떠나서 남편이랑 의논하는 건 기본인데 부부간의 예의가 없네 프라모델 별로 안좋아 하는 내가 봐도 존나 빡친다.

피규어가 많은거랑 니가허락도 없이 파는거랑 무슨 상관인데 ㅋㅋㅋ 그게 정당화가 된다고 생각하냐

부부여도 그렇지 왜 남 꺼를 맘대로 팔음 ㅡㅡ

토나올것 같다 제발 주작이길. 백하나 팔아치우길

 

6번째 건담 비싼건데 도색 상태만 봐도 만원에 팔릴 물건이 아님 ㅠㅠ 저 제품 개당 만원이면 내가 다 쓸어간다게이트 자국이 있는 거 보니 조립하고 그냥 부분도색 내지는 마감제만 뿌린 것 같아요 그닥 비싸게 팔만한 상태는 아니지만 그렇다고 해서 만원은… 것도 남편 몰래라면 더더욱 어지간해선 남편한텐 원래 산 값보다 더 얹어줘도 안팔고 싶은 소장품일 수 있는데 저건 아니긴하죠

저거 가격은 모르겟지만 저거보단 훨비쌀거같은데

출장갔다왔는데 와이프가 몰래 저렇게 팔아놓으면 그냥 정 싹 떨어질듯 장인장모까지 와서 빌어도 이혼감임 내가 다 화가나네;;

 

저거 누적되면 이혼사유임

상대방을 인격체로 봤으면 절대로 저짓못한다

가격을떠나서 남의걸 왜 지멋대로 파냐

ㅋ 진짜 아무리 가족이라도 지 물건도 아니면서 저리 처리하냐 으휴

와 저 프리덤은 로봇혼 완성품이라 10만원짜린데

1도 모르지만 만원 넘을거 같음 ㅋㅋㅋ

건알못이 봐도 최소 2~3만원 할 것 같음ㄷㄷ 퀄보니까 훨비싸보임

 

ㅠㅠ는 왜 붙여 미친 진짜

내가 저거 먼저봤으면 다사고 남편 연락 올때까지 기다림

왜 대체 타인의 물건을 지ㅈ대로 건드는거야.. 지물건 저렇게 했어봐. 게거품 물면서 부부싸움 존나 났겠지 에휴

저런 무개념년을 못알아보고 결혼하다니. 배우자물건 소중한지 모르고.

왜 취미를 이해해 주지 않는걸까.. 마땅한 취미가 없어서 그러나? 나도 음반이나 피규어 모으는거 좋아해서 미래의 남편이 저런 취미 있으면 이해할거같은데

미친년이네 어차피 건담 많으니까 몇 개 팔아도 괜찮다고 생각한 거겠지 지 눈에는 애들 장난감으로만 보이니까 ㅋㅋㅋ

이래서 장식장에 자물쇠 걸어놔야된다 씨바꺼

그나마 프라모델 조립이 취미인데.. 그걸 팔아버리네 ㅜㅜ

 

저거 이혼사유 가능하다고 했던거 같은데 이혼각

진짜 ??

ㄹㅇ임 물론 저거 하나만 안보고 다른거도 보겠지

ㅇㅇ 그 예전에 남편이 갖고있는 존나비싼 망완경? 같은거 헐값에 팔아서 그거 법정 간걸로아는데

 

??? 건담을 다 팔았다고 아...알겠어 내일 나 출근하고 퀵으로 서류 하나 오는데 싸인하나만 부탁해

이혼서류잖아?

??? : 당신 진짜 웃긴다???? 내가 당신한테 이것밖에 안됐어?????

 

세상이 아름다워보이네요 ~ ^^ 저렇게 싸게 떨이를~~~! 내 주변엔 없나 궁금~@

와이프 취미가 빽 모으긴데요 넘많아서 와이프몰래 팔아봅니다ㅠㅠ (80,000₩)

신...랑...키워드...등..록

저런 거 시세 잘은 모르지만 말도 안 되게 싸게 팔았다는 건 알겠네 산 사람만 노났구만

신랑이 얼마나 와이프 사랑하는지 곧 인증할 수 있겠네

가격을 알아보고 팔던가

아니 팔거면 좀 알아보고 비싸게 팔지 뭐하는 짓거리냐 진짜 ㅋㅋ

개웃기네 ㅋㅋㅋㅋㅋ 오늘부로 중고나라에 신랑대신 팝니다 검색한다

 

최종정리

로봇혼 프리덤 중고가 5~6만원

g셀프 팩장비 10만 근데 저 당시는 2~3만원일듯? 단종되서 중고가 오른듯

스타워즈 피규어 15~30만원

당근마켓 노다지네 ㅋㅋㅋㅋ 힘들게 욕먹으면서 메크로 되팔이 이런거 왜 함?

남편 신랑 당근마켓 키워드검색 ㄱㄱ ㅋㅋㅋㅋㅋ

 

 

 

당근마켓 군대간 아들 몰래 건프라 처분 레전드

엄청 악질적인 것도 아니고.. 소비가 큰 것도 아닌데 검소한 취미를 이해해 주지 못하면 부모로서 뭔가 좀... 매너온도 ㅋㅋㅋㅋㅋㅋ 예전에 bb탄 총 모으는게 취미였는데.. 어머니가 주변에 어린

itmii.tistory.com

 

 

아내가 당근에 판매한 플스5를 돌려달라고 하는 남편

남편만 불쌍하다...에휴..... 저런거 많이 봐서 결혼 안함ㅋㅋ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법적으로야 문제는 없지만, 저정도면 방생 방지 차원에서 돌려줬을듯. 유부남 피눈물 에디션 잊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