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
27

 

 

 

 

 

 

 

 

 

요즘은 개도 운젼하네 ㅋㅋㅋㅋㅋ

운전 개같이 하길래 까보니 개네 ㅋㅋㅋ

Ufc 게임 신체 부위 관절 하나하나가 다 충돌 판정 돌아가네 ㄷㄷ

저 개새끼 휜둥이급으로 운전 잘하네 ㅋㅋㅋㅋㅋㅋ

댕댕이 꺼내는거 존나웃기네 ㅋㅋㅋㅋㅋ

개새끼 운전실력무시하냐?

심판놈 선수가 납치당하는데 뒤돌아서 모른척헤네 ㅉㅉ

아는척하면 그들에게 뒤지는데 모른척해야지

 

버그인데도 저게 다 상호작용을 하는게 신기하네 전투기문 맞고 나자빠진다든지

그건 버그가 아니니까

객체끼리 상호작용하는건 기본적인 물리작용이니깐. 객체를 조종하는 과정에서 뭔가 꼬여서 저리 된거라 객체끼리의 상호작용과는 상관없는 부분이라 그럼

객체지향의 장점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