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01

국민의 세금을 폭파시키는 송하나?

 

범죄자 갱생시킨다며 두들겨 패고 다니는 김갑환?

 

강해지기 위해 눈에 풍수엔진을 장착한 한주리?

 

연쇄 살인마 아이돌 학지운?

 

정답은 철권대회 출전을 위해

전역 두 달 전에 탈영한 말년병장 화랑이다

철권4의 화랑 제대 2달 앞두고 철권대회 나간다고 탈영

그 후 백두산(화랑 전에 나온 한국인 태권도하는 캐릭) 빽으로 남은 군생활 하고 제대

 

 

광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화랑이 제일 광기인 이유가
보통 탈영하는 애들은 최대한 숨어지내는데 이 새끼는 처음으로 간 곳이 전 세계에 방송되는 격투대회 참가현장이라고 진짜 뒤 생각 안 하고 저지른 거라고 하던데ㅋㅋㅋㅋ

이거 첨 나왓을때도 말 개 많았음 그러고선 헌병 때려눕혔는데도 멀쩡하게 다음 대회 출전한거보고 백사범님이 아는인맥 다 총동원해서 이새끼 빼낸거란거라고

 

탈영병 찾으러 타국에 한국군이 중무장을 하고 민간인(진)과 함께 있는 화랑을 향해서
무차별 총격을 가한다. 지하주차장의 차들은 대파되며 이후 화랑은 검거된다.
광기 그 자체

국군이 동독군 헬멧썼네.

 

저 광기를 커버할 수 있는 백두산의 훈련은 얼마나 가혹한 것일까?

그리고 그걸잡으러 일본까지간 헌병대

타국 시내에서 바주카고 쐈지?

더 놀라운건 저걸 빽으로 영창으로 무마시킨 백두산임

근데 쟤 잡으러 대대적인 군사작전을 타국에서 시전한 한국군 광기가 더 심하지 않냐.

한국 군대에 대한 썰을 들으면 대부분 진실이다

당신의 태권도 gun도로 대체되었다 항상 국가에 충성하십시오 Soldier

이건 총이야 발차기를 이겨

 

탈영병 찾으러 타국에 한국군이 중무장을 하고 민간인(진)과 함께 있는 화랑을 향해서 무차별 총격을 가한다. 지하주차장의 차들은 대파되며 이후 화랑은 검거된다. 광기 그 자체

육군 교도소 갔다가 스승인 백두산이 풀어줬던가

저 헌병대는 화랑 잡겠다며 중화기까지 동원했다.

그리고 저 놈 잡는다고 타국에 무장까지 반입해서 길거리에서 바주카 쏘고 수류탄 까는 미1친 헌병대가 나오기 때문에 화랑이 저 동네 한국인 표준일지도 모름ㅋㅋㅋㅋㅋㅋ

 

차라리 이병이나 일병이면 이해라도 하는데 전역 두달전이면 사고치지 않는이상 병장 짬밥이 대회 열렷다고 소식 듣자마자 탈영하고 좇본간건 ㄹㅇ 광기중에 광기임 그리고 그걸 무장하고 좇본가서 잡아오는 저 특수부대도 광기중에 광기전역 두달전 탈영이라니 이보다더 광기를 표현하는데 효과적인 방법이 또 있을까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