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14

닌텐도 종이 손가락 셋다 합성이네 ㅋㅋㅋㅋ

바닥만 멀쩡하고 다 합성했네ㅋㅋㅋㅋㅋㅋㅋ

퀄 병신이신 한데 저게 5분만에 되냐 ㄷㄷㄷㄷ

5분만에 저렇게라도 마키 딴게 용하긴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띠리리띠리리~ 영구읍~다

당근마켓은 직거래인데 사기는 어떻게 치냐?

예전부터 택배 많이 보냄

 

ㅋㅋㅋㅋㅋ 진짜 미친새기들 많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합성을 개ㅈ같이못하네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근데 포토샵 좀 할줄아는애가하면 ㅈ되겟는데?

형래 지능수준ㅋㅋ

영구없다 ㅋㅋㅋ

사기 1위 헬조센의 위엄ㅋㅋㅋㅋㅋ

 

영구네

ㄹㅇ 누끼 ㅈ같이도 땄네ㅋㅋㅋㅋㅋㅋ

좀더 가지고 놀지 바로 보내주냐

누끼 딴 꼬라지 봐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보들도 저거보단 잘하겠다

아니 ㅅㅂ 뭔 그림판에서 한땀한땀 선딴건가 대체 어케해야 저렇게 따지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닌텐도가 공중부양도하네 ㅋㅋ

누끼 좀 따네ㅋㅋ

 

미친 ㅋㅋㅋㅋ 다합성이네 진짜

한 명의 연쇄살인범보다 여러 명의 작은 범죄자가 더 나쁘다고 본다 난

왜 택배거래하면서 안심 안거는거임? 진짜 ㅂㅅ들같네

당근도 직거래해라 요즘 사기꾼들 많다

손가락 브이 보니까 언냐 손 달팽이 닮았다고 여기저기 합성한거 갑자기 떠오름

아 ㅋㅋㅋㅋ 그거

선도 못따네 ㅋㅋㅋ

 

당근 직거래인대 사기를어케침?

당근도 택배거래 함

직거래 사기는 대부분 약속당일 잠수탐 ㅋㅋ

일단 낚아놓고 이것저것 핑계 대면서 택배거래하게 유도하겠지 ㅋㅋ

 

영구없다

합성도 존나 성의 업서 ㅅㅂ

저 지랄하면서까지 사기칠 생각할 바에는 그냥 포기하겠다 ㅋㅋㅋㅋ

 

선 전나 못따네 ㅋㅋㅋㅋ 휴대폰 포토샵으로 해도 저거보단 잘나오겠다 ㅋㅋㅋ 저건 미적 감각이 없는거냐 아니면 그냥 재능이란게 없는거냐?

초딩?인거 아닐?까??

걍 초딩일듯ㅋㅋㅋ 선도 선인데 구도나 각도봐라 저건 그냥 ㅋㅋ

의뢰받고 5분만에 나온 사진임을 감안해야지

 

아니, 경찰에 안 잡히냐? 왜 자꾸 사기를 치는거임??

잡아도 돈없다고 배째면 사기 당한 돈 못받음

헬조센만큼 사기꾼이 살기좋은 나라가 없는데?

어차피 막나가는 인생이니까 잡혀도 계속 하는거임

우흥 나 촉법소년 <

보아하니 영구는 촉법소년같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돈옶다고 배째면 통장 싹다 막을 수 있다.. 그럼 걔는 돈 갚을때까지 금융 ㅄ된채로 살아야됨

어차피 잡아도 돈은 거의 못받는다고 보면됨 그래서 신고 안하는 사람이 많아

요새 진짜사기꾼들도 물건있고 인증샷 다찍는데 그냥 물건이 안올뿐임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