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11

S21U 51도 찍고 자요. s21 발열

 

CPU모니터가 발열유발어플이래서 삭제하구..

삼성이 친히 만들어준 서멀가디언으로 온도를 보고 있어요~

아 서멀가디언은 온도가 없고 표정만 있어서 온도를 모르시겠다구요?!

기준점 중간이면 얼굴 3단계가 40도고 4단계가 50도입니다!

 

갤럭시 s21 발열

유후~ 51도네요!!

 

S21U는 멀티윈도우가 안 돼요~~

아 뜨거워

지금은 발열이 없는 유저가 다수지만, 조만간 여름이 시작되면서 발열이 있는 유저가 다수가 되겠죠..

그땐 삼성이 어떻게 나오는지 궁금하네요..

삼성멤버스, 네이버카페, 센터방문 3회 저는 발열이 문제있다고 계속 어필을 했습니다.

근데 제 말을 다 무시해줘서 고마워요. 삼성 짱^^

 

와 배터리 1%인 상태에서 충전기 꽂고 아무것도 안 했는데 몇분이나 지났는데 초고속충전이 2%되고 48도를 유지하네... 짱 좋은 폰 ^^

 

 

와.. 기기 발열이 엄청 심하네요.. 51도면 저온 화상 입을 것 같은데...괜찮으신가요?

전혀 괜찮지 않습니다! 근데 서비스센터에서는 무조건 정상이라고 하네요..ㅠㅠㅠ 센터 바꿔가면서 3번 방문하였으나 엔지니어님들이 똑같은 말만 하시네요.

S21+도 유튜브/트위치 영상을 재생했을때 40도 까지는 금방 올라가네요.. 아직 사용한지 일주일도 안됬지만, 발열 제어가 잘 안되는건 아쉽네요..

 

40도만 돼도 뜨겁던데 51도는 정말 심하네요 와... (제 폰 노트10입니다.)

 

제가 듣기로는 옆 사과농장은 iOS 14.5.1 때 발열 해결해줬다던데, 갤럭시는 소프트웨어상으로 해결이 불가능하다며 해결해주지 않고 있네요 ㅠㅠ 저도 같은 S21U 유저로써 상당히 속상합니다..그래도 희망을 가지고 함께 기다려봅시다~!

 

멀티 윈도우가 자기 알아서 꺼져요. 21울트라입나다.

 

 

S21U 51도 찍고 자요. s21 발열

CPU모니터가 발열유발어플이래서 삭제하구..  삼성이 친히 만들어준 서멀가디언으로 온도를 보고 있어요~    아 서멀가디언은 온도가 없고 표정만 있어서 온도를 모르시겠다구요?!    기준점

r1.community.samsung.com

 

 

진전 없는 s21. 발열

 

지금 여러 사용자들에게 소프트 업데이트 이후 발열 현상이 심해지는데 빠른 해결책좀 부탁드립니다.

피해자 유저분들 다들 본인 피해 사례를 알려주세요!!

참고로 낮았을 때는 사용 안했을시 입니다.

 

저는 음악+인터넷 사용시 42~43도 입니다 TT

네 지금 대부분 유저들이 그렇네요 심각성을 알려야 합니다

 

저는 S21U 사용중입니다 인터넷 둘러보기만 해도 금세 기준값을 넘어갑니다 ㅠㅠ 그래도 저는 희망을 가지고 기다리고 있답니다~!

그렇죠 ㅠㅠ 어떻게든 2-3년은 써야 되니까요

 

21모델 발열 시급한 개선이 게임 10분만 해도

 

하...s21u 4개월 넘게 잘 쓰고 있었는데 항상 해오던 게임이 몇일전부터인가 발열이 너무 심하네요 ㅡㅡ 이전엔 발열 없었던 게임인데...

 

 

진전 없는 s21. 발열

지금 여러 사용자들에게 소프트 업데이트 이후 발열 현상이 심해지는데 빠른 해결책좀 부탁드립니다. 피해자 유저분들 다들 본인 피해 사례를 알려주세요!!

r1.community.samsung.com

 

 

S21 카메라 개선펌 내년에 나오나요?

 

S21 카메라 너무 문제가 많은데 이거 솔찍히 소비자한테 사기 친거 아닌가요?

너무 과장광고 심한데요 발열로 카메라 촬영 동영상 촬영을 못해요

 

 

로그 보내면 온다는 답변이 주변환경이 뜨거워, 영상 촬영시 그 잘난 AI가 CPU와 램을 많이먹어서 그렇다?

소비자가 원하는 답일까요??

팔아 먹고 배째라식으로 제품 팔꺼면 출시를 하지마세요

코어텍스X1과 엑시노스 2100 의 망작이라고 사과하고 환불 리콜 하세여 소비자 기만이네요

 

전자기기는 열이 있다고요? 이건 열이 있는 정도가 아니라 너무 뜨거운데요? 무슨 냉장고 티비 컴퓨터같은 전자기기도 아니고 얼굴과 손이 맞닿는 휴대용 전자기기가 40도 이상 넘는게 정상이라고요? 지금 삼성멤버스에 댓글 남기는 와중에도 42도네요. 진짜 기가 찬 전자기기입니다ㅋㅋ
아 휴대폰을 너무 오래 쓰셔서 온도가 상승했다고요? 아무 어플이나 10분 쓰면 40도가 넘는데요? 갤러리만 쓰는데 왜 40도가 넘어요? 진짜 이해가 안 가네
40도이상 넘어가면 휴대폰을 식히고 하라고요?
그럼 이게 폰인가요? 아니면 난로인가요?
난로는 차가워지면 주머니에 넣던데
얘는 뜨거워지면 주머니에 넣어야 하네요??
진짜 적당히 모른척하고 잘못 만들었다고 했으면 좋겠어요.
아니 근데 서비스센터가 온도측정어플이랑 긱벤치, 3D마크같은 벤치마킹어플 잘 모르겠다고 신빙성 있는지 의문이라고 하는 건 심하지 않았나요?

 

정상입니다. 40도 아무것도 아닙니다. 공초 상태에서 배터리 잡아 먹는것들 최적화하고 모든 기능 다꺼도 대기 상태 52 74 넘는게 대부분이네요 그것도 온도 15도인 외부상황에서

 

발열은 제폰은 심각한 수준이 아니라 그렇다 치는데 셔터 딜레이는 뼈저리게 느끼는 중이네요

저는 발열 말고 발적화가 정말 마음에 안듭니다. 갖다 버리고 싶어요.

One ui 만 구동하는데 12기가 램중 절반이 상주하고 있는거부터가 one ui가 얼마나 최적화가 안되있는지 문제가 심각하다고 생각합니다

제생각은 S21시리즈에다 865,865+탑재하고 쿨링 시스템 개선하고 기존 S21시리즈 사용자에게는 무료로 교환

엑시노스 8895도 마찬가지!

한여름에는 아무것도 안 해도 뜨거워지던데 어찌될지 걱정이네요

제 폰이 s20fe긴 합니다만 스냅865도 발열이 심하네요 ㅠ ㅠ 카메라도 램이 작아서 그런가 셔터딜레이도 심하네요

 

 

S21 카메라 개선펌 내년에 나오나요?

S21 카메라 너무 문제가 많은데 이거 솔찍히 소비자한테 사기 친거 아닌가요?   너무 과장광고 심한데요 발열로 카메라 촬영 동영상 촬영을 못해요   로그 보내면 온다는 답변이 주변환경이 뜨

r1.community.samsung.com

 

 

s21 발열로 조치 받으신분 계신가요?

 

아니면 걍 시스템 담당이라는 봇이

별다른 조치 없이 무지성으로 복붙식 3분내의 로그 내놩 만 하고있는걸까요?

솔직히 몰라서 로그달라는거라기보단 하는척만 하는것 같은데

이대로 가다간 여름에 노트7꼴 나겠네요..

 

S21플 사용 중인데 어제 햇빛 때문에 엄청 뜨겁 더라구요..

햇빛 아니여도 뜨겁습니다ㅠㅠ저는

 

 

s21 발열로 조치 받으신분 계신가요?

아니면 걍 시스템 담당이라는 봇이 별다른 조치 없이 무지성으로 복붙식 3분내의 로그 내놩 만 하고있는걸까요? 솔직히 몰라서 로그달라는거라기보단 하는척만 하는것 같은데 이대로 가다간 여

r1.community.samsung.com

 

 

하 s21u 발열..

 

날씨도 더워지는데 폰은 미친듯이 뜨거우니 진짜 화딱지 나네요

어디 놀러가도 영상촬영은 커녕 유투브만 보려고해도 불쾌함이 너무 심합니다

카메라 때문에샀는데 뜨거워서 카메라는 못쓰고 심지어 발열생기면 촬영시 소프트웨어가 수전증 탑재해주는 이런 인간적인 기기 또 없네요

 

방열판을 작은거 갖다 썼으니..

1월달에 출시됐을때도 발열 때문에 문제가 제기되었는데 더워지기 시작하면 어떻게 사용하나 했더니 결국 이렇게 되나 보네요. 제품 결함입니다. 괜히 갤럭시 스마트폰 해가 갈수록 아이폰과는 멀어지고 중국폰에 치이는 것이 아닙니다. 출시하기전에 제품 완성도를 높여서 출시해야지. 기본기를 제대로 갖추지 않으니.

 

 

하 s21u 발열..

날씨도 더워지는데 폰은 미친듯이 뜨거우니 진짜 화딱지 나네요 어디 놀러가도 영상촬영은 커녕 유투브만 보려고해도 불쾌함이 너무 심합니다 카메라 때문에샀는데 뜨거워서 카메라는 못쓰고

r1.community.samsung.com

 

 

핸드폰하나 잘못사서 ㅈㄴ 스트레스 받는다

 

갤럭시S10 쓰다가 약정도 끝나고 액정 깨진거 수리하기 귀찮아서 걍 S21+ 자급제 사전예약으로 샀는데 ㅈㄴ 후회된다 진짜

 

 

인터넷 5분만해도 40도 넘겨버리고

충전기 꽂으면서 폰만지면 뜨거워서 충전도 안되고

배터리는 또 ㅈㄴ게 빨리 닳고 열받는다고 ㅈㄴ 버벅거려서 사람 빡치게하고

 

공식유투브에선 발열 문제 없다고 FHD 쓰라고 ㅈㄹ이고

한여름에 핫팩들고다니게 생겼다 ㅅㅂ

너네는 이딴 쓰레기 돈주고사지마라 개ㅅㅂ

 

그나마 자급제라 걍 팔까 생각중임

손해금액 크지 않으면 빨리 폭탄넘기기 하고 다른폰 사는 거 추천한다

폰에 관심을 많이 가지라는 삼성의 배려ㅋㅋㅋㅋㅋㅋ

 

https://gall.dcinside.com/smartphone/6940647

 

그냥 좀 더 수리해서 존버하거나 S20 사지ㅠㅠ

진짜 플래그쉽이 이딴식으로 나올줄 상상도 못했다

빨리 팔아버려라. 중고가만 떡락하고 이제 날씨 더워지면 더 뜨거워질거임.

혹시 폰의 전원을 키셨나요?!

지능 급상승 시켜주는 갓럭시s21

빨리 폭탄 넘겨

사는게 더 신기

빨리 팔어 ㅂㅅ아

안팔고 뭐하냐?ㅋㅋㅋ 떡락하기전에 빨리 팔아라

7-8월 오기전에 빨리팔어라

빨리 중고로 팔아

 

 

 

갤럭시 s21 발열 이슈 1

S21 팔아야겠어요ㅠ 주식 때문에 유튜브 20분 봤더니 불편한 느낌이 들 정도로 따뜻해서 벤치 돌려봤어요 역시나 발열로인한 성능 저하. 그런데 라이트하게 사용하는 경우 숫자로 표시 되는 성능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