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12

뭐? dlss 쓰고싶다고? ㅋㅋㅋㅋㅋ

지금 지포스 살수 있으면 웃돈 주고 사라고 아ㅋㅋㅋㅋ

 

두둥!

(AMD 엔당 dlss 맞대응할 FSR 기술 발표)

 

응 라데온 전용 짭dlss 껒ㅋㅋㅋ

 

??? 통수야 MIT 라이센스 모르냐?

GTX1060으로 테스트 한거나 보고가라ㅋ

 

여러분 저거 쌔빨간 그짓말인거 다 아시죠?

지들 라데온 성능이 안나오니까 지포스로 한겁니다ㅎ

 

6800xt 4k테스트 맛 좀 볼래?ㅋ

 

......

 

그저빛

 

뭐지? 빛 밖에 안보이는데?

황회장 = 신기술을 개발했는데 사용하려면 추가 하드웨어(칩)이 필요하니 가격 올림
빛사수 = 신기술을 개발했으니 다 사용하세요

난 인텔에 3070을 샀지만.. 옛날부터 AMD를 응원해왔다. 먼 태고적부터. 리사수 누님께서 현생에 오셔서 빛이 되시기 전부터 나는 AMD를 응원해왔지. 그저 빛. (하지만 리전프가 너무 늦어져서 GP66으로..)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