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09

HKIA에서 근무하는 직원의 사진

 

주말에 심각한 화재가 발생한 후 Hong Kong Air Cargo는 현지 항공화물 회사 두 곳과 공동 로더의 선적을 금지했으며 Vivo 휴대전화를 전면 금지했습니다.

항공사는 고객에게 Cargo Link Logistics HK와 Sky Pacific Logistics HK의화물을 더 이상 받아들이지 않겠다고 말했습니다.

 

홍콩 공항에서 화재가 발생한화물 이미지가 What 's App에서 유포되었습니다. 화물에는 방콕으로 배송될 중국산 Vivo 스마트 폰과 액세서리 (Y20 모델)가 포함되었습니다.

전화기는 3 개의 팔레트에 적재되어 모두 화재가 발생했으며 화재를 진압하는 데 약 40 분이 걸린 것으로 알려졌다. 소식통은 공항 운영에 영향을 미치지 않았지만 활주로의 24x12m 공간이 손상되었다고 현지 언론에 전했습니다.

 

화재는 다음 팔레트로 번집니다.

 

그리고 다음

 

손상된 Vivo 휴대폰

 

홍콩 에어 카고는 지난달 알리바바의 카 이니 아오 물류 네트워크와 마닐라, 쿠알라 룸푸르, 방콕으로의 빈번한 항공편과 제휴를 발표했으며, 이는 알리바바의 태국 배송 시간을 거의 절반으로 줄였습니다.

 

비보 폰은 광동에서 생산되지만 최근 인도 시장에 진출 해 그곳에서 휴대폰을 생산하고 있다. Vivo는 인도 크리켓 선수 Virat Kohli를 브랜드 홍보 대사로 임명했으며 인도 프리미어 리그의 주요 후원자였습니다.

Vivo는 2009 년에 설립되었으며 이후 아시아 전역에 그 발자취를 퍼뜨렸습니다. 10 월에 유럽 시장에 진출하겠다고 발표했다.

 

이전에 Vivo 전화가 폭발했다는 주장이 적어도 한 번은 있었지만 회사와 관련된 가장 큰 스캔들은 작년에 인도 경찰이 동일한 IMEI 번호 (각각 고유해야 하는 15 자리 코드)를 사용하는 13,500 개 이상의 Vivo 전화를 발견했을 때 발생했습니다.

 

다른 항공사는 아직 전화 유형의 운송을 금지 한 것으로 보입니다. 삼성은 2017 년 화재 신고 이후 노트7 휴대폰을 리콜해야 했다. 그러나 이번 사건은 의심할 여지없이 리튬 이온 배터리 및 모바일 출하에 대한 새로운 조사를 촉발할 것입니다.

 

https://theloadstar.com/hong-kong-air-cargo-ban-on-vivo-phones-after-pallets-catch-fire-at-airport/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