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01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다.

나도 이건 왜 욕 먹는지 모르겠네. 6골 먹은 건 심한 것도 맞고 참사도 맞잖아.

근데 참사도 맞고 6골 먹힌것도 팩트인데

참사는 맞잖아? 도하참사같은것도 자주쓰는데 뭐

수비랑 키퍼만 제 역할 잘해줬어도 6실점은 면했다

 

왜 수정한게 더 논란거리인데? 멕시코 장벽? 미쳤나 제정신인가

아니 수정한 멕시코 장벽 드립이 더 문제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

멕시코 장벽은 정치 외교적으로 민감한 사안인데 고쳐서 저걸 건드린다고? 미쳤는데

우크라이나 체르노빌 논란 며칠됬다고 멕시코 장벽을 또 올리냐 외교적으로 처맞고 싶어서 환장했냐

 

응? 6실점 대패인데. 요코하마 참사는 맞잖아.. 도하 참사도 있었는 걸 (도하 참사는 2006년 아시안 게임 야구에서 일본이 대한민국을 격파. 대한민국의 결승 진출이 좌절된 사건을 가리킨다.)

도하는 토너먼트가아니라 풀리그인데?

앰빙신 지금부터 올림픽 폐막식까지 5번이상 또 실수한다 or 안한다 배팅걸면 어디가 정배일려나

 

저거보다 김연경 왜곡 인터뷰 부터 사과해야 하지 않냐

 

근데 참사 맞음

대참사 맞는데 왜 순화함ㅋㅋㅋㅋㅋ

저게 어때서?? 우리들은 파리 대참사 런던 대참사 이지랄 하자나 ㅋㅋ 심지어 파리 폭탄테러 직후인데도 파리 대참사 이러던데 ㅋㅋ

요코하마 참사는 문제없는데

 

그와중에 멕시코 장벽 언급은 ㅆㅂㅋㅋㅋㅋㅋㅋㅋ

 

이와중에 썸네일도, "소리지르는거" → "잘했다"는 모습으로 싹 바꿔놨네 ㅋㅋㅋ

유튜브 쪽 실무 담당하는 사람 중에 '나? 겁나 유쾌한 센스쟁이지!ㅋㅋㅋ'라고 생각하는 고집 오지는 ㅄ 하나 있는게 틀림없다.

 

조롱할만한 수치스런 결과였다.

6골 먹힌거 개망신 맞고 요코하마 대참사도 맞는데 뭐

삿포로 참사도 있고 축구에서 참사라는 표현을 얼마나 많이 쓰는데 요코하마 참사가 뭔 문제임???

조롱 할만함 ㅋㅋ ㅂㅅ들

진짜 커뮤니티 열심히 하긴 하나보다 ㅋㅋㅋ 실시간으로 반응 보고 수정하네 ㅋㅋㅋㅋ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