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31

김학범 축구 아시안 게임 금메달 스쿼드

u23이하가 참가하는 아시안게임에 국대최정예멤버 손흥민 황의조 조현우 와일드카드로 투입

 

 

와일드카드가 아니지만 국대 최정예멤버 황인범 김민재 김문환도 있는

사실상 전설의 한국국대1.3군

 

 

 

반면 일본은 1군유럽파는 커녕 중소리그유럽파도 안오고

j리그2군멤버및 대학생들로 구성된 사실상 일본4군

일본방송에서도 u23도 아닌 u21이라고 표기해놓은 한국전설의 1군한테는 한없이 ㅈ밥들이다

결과는...?

 

 

연장똥줄 승부끝에 가까스로 2대1로 전설의 한국 국대 승리

최근 3대0으로 깨진 한일전보다도 드넓은 전력차임에도 불구하고

똥줄승을 거둔 전설의 한국1군...

 

그들은 오직 애기들 놀이터 아시안게임 동아시안컵에만 모습을 드뤄내 아시아 강호임을 증명한다

애초에 김학범은 최정예국대로 구성된 멤버들로 조별예선 말레이시아 애기들한테 패배한 경력도 있는 전술적 능력이 의심되는 감독이다

 

앞으로 국뽕 축알못 잼민이들은 대가리가 봉합되길 빌며 학범슨이라 부르지 말길 바란다

 

 

군면제 없애면 안 되냐. 이건 21세기에 말이 안 된다. 월드컵 준우승 까지면 아가리 닫겠는데. 이건 아니지. 다 같은 국민이고 분야가 다른 것뿐인데 요즘은 모르겠지만. 일반인은 군대 쉬는시간에 자기계발 해도 욕처먹는다

저 때 황의조 폼 좋았지

진짜 국대 멤버네 ㅋㅋㅋ

 

프로들이 대딩들 존나 팬것뿐임 ㅋㅋㅋ

팬것도 아니고 겨우 연장전까지 질질끌었음 ㅋㅋㅋ

 

저딴 대회에서 금메달 땃다고 군면제 ㅅㅂㅋㅋ 진짜 이거 뜯어 고쳐야함 ㅋㅋ

학범슨은 ㅋㅋㅋ 이승우한테 코리안 메시 이지랄 하던것도 그렇고 개ㅈ강인 최소 다비드 실바 이지랄 하는것도 그렇고 어째 설레발 치다 멸망하는게 dna냐 ㅋㅋㅋ

못이기면 ㅂㅅ인걸 이겼다고 오만데 깝치고 다니는거 부터 개축에는 가망이 없다

아겜 말레이시아한테 진게임, 우즈벡한테 3골먹히고 질뻔한 게임 특 송범근 풀타임

ㄹㅇ ㅋㅋ 조현우 부상이라 안썼다가 ㅈ됄뻔

 

ㄹㅇ 일본은 유럽파가 차고넘쳐서 저딴 대회들 진심 안냄 그런 경기들 이겨서 한국인들은 우리가 일본보다 위라고 ㄸㄸ이 현실은 최근 월드컵 일본16강 한국 조별 예선 탈락 올림픽 진심의 일본 멤버 메달권 한국은 8강탈락 갈수록 차이는 벌어지는데 언제까지 홈빨 매수 4강으로 딸칠까?

어허 쉿

한국은 군면제때문에 저런거니까

 

김학범은 광주를 2부리그로 내려보낸 전적이 있다

진짜 일본 대학생 도르는 역대급 ㅋㅋㅋㅋㅋ

김학범이 아겜 우승으로 빨리는게 말이안됨 저 국대급 스쿼드로 우승 못하는게 더 이상하지 ㅋ 고 이광종 감독님은 2014 아겜때 골짜기세대 소리 듣는 선수들 데리고 무실점 전승 우승했는데

학범슨 자격 박탈 이젠 홍명보 들어오셈 ㅇㅇ

우즈벡 수비수 병신이 백패스만 안했어도 4강에서 떨어졌을수도있었음

대학생 이겼도르 ㅋㅋㅋ

 

솔직히 이번 8강 광탈은 감독문제 심함 ㅋㅋㅋ 다거르고 뽑은놈들도 면제받을놈 뽑아놓고 안쓰고있으니 30년만의 대참사 일어난게 당연

캬 올림픽 축구 나머지 놈들이 별로 간절하지 않았던 이유가 있네. 저런 개ㅈ밥 대회 남았으니까 ㅇㅇ

 

같은 대회 똑같이 아마추어들 상대로 금메달딴 야구는 욕만 뒤지게 쳐먹고 차출가지고 따져들어서 청문회 열리는데 개축은 ㅅㅂ 역대급 한일전이니 영웅이니 온갖 주모 부르잡고 K-국뽕에 취했드만 ㅋㅋ 그냥 자국 스타선수인 손흥민의 합법적 군면제를 얻어냈다는 정도로 만족하고 좋아할수준을 진짜 끝도없이 올려쳐댐 ㅅㅂㅋㅋ

그 ㅈ의조 수준으로도 아겜 양학할 정도로 아겜이 급낮은 대회임

 

군면제 버프 없었으면 조별따리도 가능했었다

심지어 골은 이승우가넣음 ㅋㅋ

애초에 아시안게임 자체가 와일드카드 단 한장도 쓴 나라가 없이 그냥 고딩 대학생들 노는경기인데 한국 손흥민에다가 해외 유럽파 씨그리 한국 전설의 1군 풀장전 해놓고 일본 고딩들 상대로 연장전 진땀승 한거면 나가뒤져야지 그냥 ㅋㅋ

저 맴버로 우즈백한태 접전간게 신기하긴하네

아시안게임 = 물로켓대회

 

결국 축협 라인 인맥으로 자리 꿰찬건가?

군대 문제가 한국을 참 심각하게 망쳐 놓는다

아시아컵도 아니고 아시안게임 ㅋㅋㅋ

저 아샨겜 일본스타팅 중에 국대주전급은 한명도 없고 올림픽 주전급도 없고 그나마 이타쿠라, 우에다, 미요시 세명은 이번 올림픽 주전자로 잘 활약중

손흥민은 2년전 올림픽에서 온전드 찍어놓고 아겜에서는 대놓고 조카뻘 동생한테 버스탐 클럽한정 여포 ㅋㅋ

 

 

 

올림픽 축구 김학범의 판단 미스

1. 2선자원 쓸데없이 너무 많이 뽑음 이동경 엄원상 이동준 송민규 이강인 권창훈 김진야 다 필요 없었음. 스쿼드 불균형 심각 특히 엄원상, 송민규는 전혀 무쓸모에 이강인,권창훈은 교체로 씀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