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01

충주 농가돕기 초당옥수수

 

 

이게 그나마 나은편

 

 

초당옥수수는 생으로도 먹는맛이 있는데 수분이 빠지다못해 말라 비틀어짐.. 곰팡이에 벌레에 난리도 아님.

 

 

아직 배송시작도 안한사람도 많은데
먼저 받은사람들 후기보고 취소 엄청 하는중

 

 

제주도 XX 초당옥수수 나도 환불받음 ㅋㅋㅋ 택배온거 열어보니 사료가 옴 ㅋㅋㅋ

농가돕기 안하고 그냥 매장가서 사는 이유가 있다

좋은 뜻으로 참여한 사람들 많을건데 참 너무하네

 

검수안하고 다 넣은거 같은데

1. 옥수수 수염만 봐도 벌레 먹은거 알 수 있다

2. 그냥 만져만 보고 옥수수 마른거, 덧니박이 인거 알 수 있는데 저건 그냥 검수도 안하고 막넣은거

 

약자라고 선하지 않다니까

돈내고 짬처리당했네 ㅁㅊ

핫딜보고 주문했었는데 이글보고 취소하고옴 ㅋㅋ 배달지연된게 다행이네

옥수수 소 둘다키우는데 저런건 소 먹이로도 안준다

그냥 이마트나 지방 농협 로컬푸드 매장에서 사는게 제일 낫다

옥수수는 딴지 하루도 안된 찰옥수수 삶아먹어라. 걍 같은 음식이 아님 안달면 물에 뉴슈가 좀 넣고

포텐 올라오니까 바로 품절나서 가입만 하고 못샀는데 다행이네 품질 너무 구린거 아닌가 음쓰 한무더기 돈주고 산거네.

사기 아니냐 이거

사기지 저건 딱 봐도 마른거 보니까 옥수수팔다가 남고 하루? 이상 지난거 보낸거 같다 저기 벌레먹은거, 옥수수 알 다빠진거는 수염보고 만져 보기만 해도 알 수 있는건데 그냥 보낸거 보니까 진짜 장사할 생각없는거.

 

하 ㅅㅂ 보면 볼수록 암담하다 우리집 옥수수 파는데 걱정이네

ㄹㅇ 전주 촌놈출신 58년생 아빠랑 이번에 옥수수 시킨거 껍질벗기면서 알게된거 : 옥수수에 벌레는 옥수수가 썩어야 생긴다. 옥수수는 수확할 때 됐는데 비맞으면 썩기시작한다. 옥수수에는 자연적으로 열이 많이 나는데 수확하고 빨리 손질하지 않으면 다 말라비틀어지고 썩는다.

우린 일주일전에 120개 시킨거 전부 대성공해서 기분좋음

밑에 열 많이 나는건 맞는데 벌레 생기는건 농사지을때 약 제대로 안쳐서 그럼 보통 인터넷에서 주문시키면 상인들이 대량으로 농사지은거 포전거래로 산거 오는거거든 누가 먹을지도 모르는걸 제대로 약치고 할까 싶다

 

내가 초당옥수수 농사짓는데 저거 핫딜 올라올때 말이 안된다고 생각했는데 무배에 5천원? 좋아봤자 최소 1달 창고 박힌거 재고털이겠구나 싶었는데 저건 진짜 심하네

??? : 피해입었다고 사전에 고지했잖아?

돈받고 음쓰버리기 ㄷㄷ

저거 오래된거잖아 재고처리 ㅅㅂㅋㅋ 내가앎 팔다가 못팔아서 몇개남은거 저리됨ㅋㅋ

아직도 신토불이 외치는게 존나 웃김ㅋㅋㅋ

머머 돕기 이런거 그냥 못파는거 떨이할려고 저지랄 하는거임 ㅋㅋ 호구 자처하는격

저런 사건 한 두개 터지면 도와주는 사람들 없어질텐데 참 생각없네

헐 애호박은 잘사서 나눔도하고 너무맛잇게 먹고잇는데 이건 왜이래 ㄷ ㄷ

헐;;; 뭔 올해만 장사하려하나

 

한국에서 선의로 뭔가 하려하면 안됨ㅋㅋㅋ호구되길 자처하는격임

저딴걸 돈주고 팔아먹는게ㅋㅋㅋ

시골에서 할머니가 보내주신 옥수수가 진짜 좋은거였구나

 

농가돕기 같은거 좀 이해가 안됨 다 똑같은 사업자들이고 돈벌려고 장사하는 사람들인데 농사꾼만 신성시되는것 같음

급식시간에 선생님이 "농부아저씨들이 힘들게 땀흘려 농사지으셨는데 밥을 남기면 슬퍼하시겠죠~" 할때부터 아차 싶더라고 ㅋㅋ

ㅋㅋㄹㅇ 농부가 무일푼 노예냐고 ㅋㅋ

밥을남긴다 -> 쌀의 소비량이 늘어난다 -> 쌀의 매출이 늘어난다

자기가 먹는량보다 더 많이 받고 남아서 버리면 결국 쌀 소비량은 늘어남 환경에는 몹쓸짓이지만

요즘 돈좀 있고 은퇴한 사람들 시골가서 땅사서 하는 한량농사 많던데 자동화도 존나 잘돼있고ㅋㅋ

ㅋㅋ조선시대때도 농본주의로 농사짓는사람을 더 좋게보고, 장사치(?)들은 낮게봤자너~ 우리직전 국가가 조선이다보니 그게 DNA에 각인이 된듯 ㅋㅋ

나는 내 노동력으로 하는데 나는 빼줘랔ㅋㅋㅋ 외국인 노동자들도 죄다 선족 아니면 중국인인데 얘네는 진짜 악질중에서 악질이라 돈은 돈대로 받고 일은 ㅈ도 안하고. 지금 이 시간에도 혼자 단호박 포장하다가 보는데 너무 힘들다.ㅋㅋ

세금도 면세잖아 이건 국가에서 밀어주는 사업임

사농공상 울나라사람 의식은 결국 이거임

애호박은 괜찮던데

 

회사에서 농촌 돕자고 사는데 별로더라구. 직원이 개인적으로 파는거 사는게 최고인듯.

피해입은 작물을 팔면 어떡해

피해농가 ㅋㅋ 홍보도 지자체서해줘 파는것도 지자체가 도와줘 망해도 지자체가 사줘 ㅋㅋ 천룡인이네 농민도

작작해야지 ㅅㅂ진짜

ㅋㅋㅋ 저거는 그냥 폐기옥수수 돈주고 파는거 아니냐

내가 먹었던거랑 너무 달라서 초당 맞나 했네

양심 뒤졌네.

먹을수있는걸 팔아야지 기부한다는 얘기가 아닝데

농가돕기 ㅋㅋㅋ 백종원이랑 이마트 결합해서 나온것들은 괜찮지 않았나?

인정에 호소해서 사기를치냐 ㅋㅋㅋㅋ

와 하도 안와서 취소했는데 ㅅㅂ ㅋㅋ 취소 개잘했네 ㅋㅋㅋ

그냥 적선을 받지 저게 뭐하는짓이냐 ㅋㅋㅋ

 

재해피해 낙과 유통할 수 있는 채널 따로있을텐데? 하다못해 1차산업 농사짓는게 벼슬인 나라에서 정부보상금도 나오는구만 왜 저따위로 내놓고 욕처먹지 ㅋㅋ

짬처리를 돈받고하네ㅋㅋ

피해농가돕기(사기)

쓰레기봉지값만 들겠네

포장할 때 양심 버렸나? 돈받고말고 이전에 저걸보고 먹으라고 박스에 담냐ㅋㅋㅋ

저건 너무하네.ㅋㅋ 단순히 못생겨서 상품성이 떨어지는 과실들을 저렇게 판다하면 이해를 하겠는데 저건 상품성이 제로잖아 쓰레기를 팔고 있네

 

??? : 피해 농가 돕기라서 피해입은 옥수수만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농사 한해하고 안할생각인가 너무 심한데

맛있고 안정적인 찰옥수수 하라고 ㅋㅋ

이거 공차에서도 광고하던데

옥수수는 대학찰옥수수지

저건 좀... 개사료인가

패인건 뭐 ㄱㅊ은데 곰팡이에 수분없어 말라 비틀어진거는 좀

통수맞기만 하는거같네ㅋㅋ

우리나라 농사하는 사람들 약자라는 건 프레임이라니까 ㅇ아치들이 따로 없지 ㅋㅋㅋ

아무리 5천원이라도 먹을 수 있는 걸 팔아야지 ㅅㅂ ㅋㅋ 저거 파는 새키 먹어보라고 시키고 싶네

이거 시키려다가 전에 강원도 감자 생각나서 안샀는데 잘했군

제철 한참 지나긴 했는데 내가 3일 전에 시킨 업체는 제철에 버금가는 수준으로 왔음. 이건 너무하네ㄷㄷㄷ

도우신건 맞는것같네요 본인은 손해보고

충주 브랜드이미지 떡락

 

무슨 무슨 '살리기' 요즘같은 시대에 이딴거에 왜 당하냐

이거 비슷한거 전에도 했던거 같은데 감자인가 사과인가 폐기할 수준파는거 전에 봤던거 같은데 비슷한거 또하고있네

예전에 감자 존나싸게 파는거?ㅋㅋ 네이버에서 하루 200박슨가 팔던거 말하는건가 나 그거샀는데 받자마자 죄다 싹나있고 쭈글쭈글 상태에 깍으면 속살 겉면 죄다 녹색빛 도는게 진짜 쌍욕 쭉쭉나던데 ㅋㅋ

피해를 같이 나누자는 건가 ㅋㅋ

피해농가 살리기가 아니라 피해농가 죽이기네 ㅋㅋ

 

저런 거 사먹지 마라 저런 무슨무슨 돕기 이런 건 일반 못난이 파치가 아니라 걍 갈아 엎어야 할 농사 ㅈ망한 보험 타먹어야 할 폐급만 남은 밭떼기를 꾼들이 사들여서 등쳐 먹는 거임, 저런 과채류는 못난이 파치는 먼저 선별되어서 가공품 공장으로 간다 ~~돕기로 나오는 건 매입하는 사람들도 건질 게 없어서 버려진 밭 꾼들이 꾸역꾸역 팔아치우는 거다

 

피해농가=피해입은 작물을 재배한 농가인데 정상제품이 올리가 있냐ㅋㅋ

와 저걸 판다고?? 저정도면 돈주고 처리해달라고 해야될 판인데

차라리 감자는 처음에만 시에서 관리하고 나중에는 농가 각각에 맡겨서 양심없는 일부 농가들 탓이라고 하지만 이 옥수수는 처음부터 쓰레기를 팔려고 작정한거네

피해 농가가 아니라 피해주는 농가네 ㅆㅂ 쌓아놓고 확인도 안하고 배송했나봐

아직도 모르고 감성팔이에 넘어가는 게 ㅄ

돈내고 버려야되는 쓰레기를 돈받고 판다고?? 개꿀~? ㅋㅋ

괴산 장연면에서 찰옥수수 사먹으셈 직접 가서 사오면 갓 딴 거로 살 수 있는데 맛이 일주일 내내 옥수수 먹어도 안 질리는 맛임

 

"패인 알갱이가 있을 수 있지만 맛에는 지장이 없습니다." 어찌 저리 당당하냐 ㅋㅋ 씹는 맛부터 차이가 나는데

천원짜리 미국산 통조림 미만잡

저거 전에 아스파라거스랑 감자는 품질 괜찮더니 슬슬 사기칠 시기라 이거지 ㅋㅋ

한국에서는 남 도와주면 바보취급 당하는거 언제 없어지냐 ㄹㅇ

농산물 직거래, 어쩌고 하던데, 솔직히 농산품은 재래식 상점에서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골라서 삼. 슈퍼에서 포장해 파는거도 안삼. 단골집이라도 한번이라도 썩은거 슬쩍넣어준 집 다신 안감.

감자사건 이후로 걍 거름 농가 살리기는 개뿔 ㅋㅋ

불쌍하다고 막 도와주지마라 저 놈년들은 상상이상으로 악질이다

작년에 감자 농가 살리기 했을때도 썩은 감자, 싹 튼 감자, 곰팡이 핀 감자 등등 먹지도 못하는 쓰레기 준거 보고 감이 안오냐 ㅋㅋ 헬조선에서 남 돕지 마라 ㅋㅋ

헬조선에서 헬했는데 뭐가 문제냐 ㅋㅋ

헬조선식 최후 ㅋㅋ

초당옥수수 먹을바에 스위트콘 먹어라 진심이다 ㄹㅇ 기대했다가 다버림 솔직히 맛있게 찐옥수수가 진리

조금만 훼손되도 상품성 떨어져서 폐기 처분되는데 그런거 올줄 알고 시킨거겠지 못먹을 정도인게 올줄 알았겠냐

헬조선을 보고 장사의 본질은 사기임을 깨달았다

한국소비자원 머함? 저런거 단속하는곳아니냐?

이럴꺼면 차라리 기부를 받지. 시발 음식물쓰레기 처리하는게 귀찮나

농부들은 태풍같은거로 농사망하면 보험금을 받는다 우리가 도와줄 필요가 없음

ㅅㅂ 소비자 살리기나 하지 요즘 식료품 물가 존나 올라서 뭐 사먹기도 겁난다

피해농가 살리기(짬처리)

찰옥수수에 뉴슈가 넣어서 쪄먹자 얘들아

 

전에 어디였지 썩은감자 ㅈㄴ 싸게 대량으로 판 거 생각나네 ㅋㅋㅋ 또 속냐

저렇게 악랄한 새끼들은 내가 세상에서 본 적이 없다. 같은 민족 등골 빼먹는데는 일가견 있는 민족

농부들이 넓은 땅 가진 토지주인데 누가 누굴 도와 ㅋㅋ 농부 = 밭갈다가 토지수용되면 bmw타고다니는 직업 ㅋㅋ

이래서 청년어쩌고 농민어쩌고 감성팔이 하는건 절대안삼

금모으기 운동의 나라 답네

그냥 평범한 개한민국이네

헬조선은 잘해주려고 하면 사기를 친다

 

이거 장기적을 해당농산물 이미지 깎이는데 눈앞에 손실만 메꾸려고 ㅂㅅ짓하네

ㄹㅇ 올해 피본 사람들 내년에 정상화되도 절대로 옥수수 인터넷 주문 안할텐데. 사람이 배운 게 없으면 몇 십을 쳐먹어도 멍청하고 근시안적인듯 지혜 연륜은 배운 사람이 경험 쌓였을 때나 쓰이는 말

ㅋㅋ 집에서 한우 키우는 농가입니다. 사료도 저거보단 좋은 옥수수 들어갑니다 ㅋㅋ

ㄹㅇ 다시는 한우를 무시하지 마라

비싼값하네

 

아니 애초에 농가를 왜 살려야 돼? 지원금 존나 받아먹는게 얼만데

농업 보호하는 이유는 딱 하나지. 요즘같은 시대에 보조금이라도 안주면 누가 농사짓고 살겠냐. 옥수수 시발 15개에 1만원도 안되는데 ㅋㅋ 가뜩이나 좁은 땅에 작물 나와봤자 얼마나 나온다고 걍 대한민국 농업이라는 간판만 지키는거임.
부농아닌 이상 걍 노인분들 입에 풀칠하는 수준임

식량안보 때문에 어느 정도는 유지 되어야 되는데 세금으로 지원금 받으니까 저런건 신경 끄면 됨

힘들면 땅 팔고 그만둬야지 언제까지 국가에서 책임져주냐 저런 흉작도 팔아먹는데

 

조선은 밭일 하는 평민이 살찐 양반을 연민 하는 이해 불가능한 민족이다.- 알랭 드롱

한국은 선행이란게 존재하지 않아. 누군가는 피해자가 된다

전형적인 감성팔이 통수네ㅋㅋ

이런거 함부로 돕지마라 오십보 백보다

농부 ㅡ 땅에 알박고 버티다 길뚫리면 억만장자

초딩옥수수인줄 알았는데

땅에 묻힐거 돈주고 처리하고 일석이조네

농가 살리기 구매 보답이 썩고 곰팡이 피고 벌레 먹은 옥수수 ㅋㅋㅋㅋ 아 ㅋㅋㅋ 이맛이 헬조선이지 ㅋㅋ

 

기상이변 잦은비에 옥수수가 급성장 해서 할인판매한다는것부터가 존나 어이가없네 ㅋㅋㅋ 어떤 작물이 잦은비에 기상이변으로 급성장해서 상품이됨?ㅋㅋ

피해전가 돕기운동

저거 존나맛없다 ㄹㅇ 편의점 옥수수도 초당이다

피해농가 살리기 들어가면 그냥 거르는게 국룰인데 저 병신들은 그렇게 당하고도 아직 속네 ㅋㅋ 하루이틀도 아니고 강원도 감자도 욕 존나 쳐먹었었는데 벌써 잊었나

 

저런 대량으로 농사 짓는 사람들 어지간한 대기업 임원 수준으로 돈 버는데 돕긴 뭘 도와 ㅋㅋㅋ 우리 할아버지도 농사 ㅈㄴ크게 짓고 소도 150마리 정도 키우면서 연 4억씩 벌었는데 홍수 터졌을때 방송국에서 와서 농민 돕기 프로젝트한다고 섭외 요청 왔었는데 농사를 이것만 짓는거도 아니고 누가 누굴 돕냐면서 그냥 가라고 했는데 ㅋㅋㅋ

양파농사 작게 지어도 연 수천만원씩 남기고 양파 짓고 난 다음에는 논농사까지 바로 하는데 농민들이 일개 회사원들이 도와줄만큼 가난한 직업이 아니다 ㅋㅋㅋ

ㄹㅇ농민들 은근 돈 되게 잘 버는데 가난한 희생직업 이라고 생각하는 사람 개많음

힘든 직업은 맞지만 가난한 직업은 아님 ㅋㅋ

 

ㅋㅋ 이래서 대형마트가 제일 남 ㅋㅋ

그래도 먹을만한걸 보내줘야하는거 아니냐 ㅋㅋ;;

저거 사는게 ㅄ인게 기상이변/잦은 비/폭염으로 인한 피해농가 돕기인거 안보이냐? ㅋㅋㅋ

차라리 후원계좌를 열지 저따위로하면 반감만 사는거임

개줘라

개도 저건 안먹음

저거먹고 식중독 걸린 다음에 손해배상 청구가능?

와ㅋㅋㅋ 옥수수 보고 징그럽단 생각든건 처음이네

농가 도와줄 필요없음..

사료는 개뿔 비료로 써라 ㅋㅋㅋㅋ

살리긴 뭘살려 저런거 감수하고 농사짓는거 아니야? ㅋㅋ 왜 망할 리스크를 감안하고 농사짓는 직업이 울구불구 그래

초당 진짜 존나 맛없어

 

어쩐지 군인인데 초당옥수수 ㅈㄴ주더라

사료용이라는말이 왜캐 웃기냐

나도 농사나 짓을껄 정부 지원금도 받고 썩은것도 피해농가 지원 이라면서 파네 올림픽 금메달 딴것도 아닌데

스위트콘이 젤 맛있음

쓰레기 팔고 벤츠 뽑으러 가즈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초당은 두부만 먹어라

 

초당이 어느지역이야?

농민어민 이런거 도울 필요 전혀 없음 어차피 세금으로 손해본거 다 메꾸고 이익본해는 그냥 입 싹 닫는놈들임

인간사료

왠만한 지방사는 그지들보다 농가들이 재산많고 돈 많음

농민들 도울필요 전혀없음 다 세금뜯어서 도와줌

 

어디서 사면 저런걸 살 수 있나요? 난 인터넷 신중하게 쇼핑하는편도 아닌데 저런건 한번도 받아본적 없어요. 저런걸 파는 사람이 진짜 있나요?

감성마캐팅에 당하면 있음

블랙컨슈머 다음은 블랙셀러. 이디엇컨슈머냐 ㅋㅋ 머저리 소비자 ㅋㅋㅋ

아니 급성장으로 패인 알갱이가 있다고했지 썩고 상하고 못먹는거를 판다고 했냐 이래서 걍 대형마트가 제일 나은듯 어차피 농민들 망하면 정부에서 돈 주지 않음?

 

애초에 농민 어민들은 도와줄 필요가 없다. 항상 도시 사람들이 어려울때마다 도와줬더만, 정작 지들은 이렇게 다같이 어려운 때에 서로 돕고 살자는 마인드따윈 없이 '싼값에 파느니 그냥 폐기하자' 면서 랍스터인지 킹크랩인지 다 폐기시켜버리는 마인드를 가진 놈들을 왜 도와야됨? 뿌주부도 전에 티비에서 양구 시레기를 팔아줘야 한다고 부르짖던데 양구 망하던 말던 알게 뭐야.

 

초당옥수수 시골밭에서 키워먹는데 따면 바로 생으로 먹든가 나중에 먹을거면 전자렌지에 돌려서 밀봉, 냉동실 넣어두고 먹을때 해동해야지 안그럼 몇시간만에 훅 말라버림. 벌레 잘 생기고 고라니 멧돼지도 좋아해서 올해는 고라니에 많이 털림

 

급성장으로 인한 패인알갱이? 말도 안되는 소리임 옥수수는 수확하고나면 다른작물보다 훨씬 빠르게 수분과 당분이 빠지는데 이러면 맛도 없거니와 영양손실도 엄청나다고함 그래서 옥수수는 수확하자마자 삶으면 아무것도 안넣어도 달고 맛있지만 그렇지않으면 며칠만에도 확 나빠져서 되도록이면 수확하자마자 삶아서 냉동보관하라는것임

 

애초에 경쟁력이 없는걸 세금주고 키우는게 말이되냐 ㅋㅋ

선의로 사줬더니 통수 ㅋㅋㅋ 어이가 없네

몇년전에 감자농가 살리기 할때도 썩고 곰팡이핀거 보내더니 똑같네

시간당 옥수수를 먹었어야 ㅉㅉ

분당 옥수수를 먹었어야지 ㅉ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른건 이해하는데 ㄹㅇ 곰팡이 슬고 썩은 건 먹으면 탈나는 건데 저런 걸 팔 생각하냐. 최소 이런 건 거르고 팔아야지.

난 어릴때부터 마른 옥수수 보면 소름이 돋더라 징그럽게 생김

피해농가(재고떨이)

바이오매스로 만들어서 써야지 그걸 왜 입에넣냐.

~ 살리기 이딴 단어 들어가 있으면 무조건 걸러라 아직도 금모으기 지랄 하던 버릇 못 고쳤냐

어차피 농협에서 지원금 나올텐데 뭐하러 저런거에 돈을 써주냐

그리고 옥수수는 이것저것 다 필요없고 통조림 옥수수가 최고다 다른 맛있다는 옥수수 암만 먹어봐도 통조림 옥수수 보다 맛 없음

피해농가는 ㅋㅋ 사람이 먹을만한걸 팔아야지 말라비틀어진 쓰레기를 갖다 팔고있네

언더도그마

 

초당이 일반옥수수랑 다르게 엄청 약해서 질 좋게 나오기 힘듬. 근데 저렇게 장마까지 오니 그냥 망한거 사료로 쓸수있는지는 모르겠다 저것도

소도 거른다

소입맛이 개조스로 보이냐?

소도 저거먹으면 고기 맛없어질듯.

 

저거 쟤들이 안사줬으면 티안나게 물에다 불려다 군바리들 배식으로 줬을듯 ㅋㅋ 장부에는 유기농 표시해서 비싸게 표기해놓고 남는돈 지들이 먹고 ㅋㅋ

 

패인 옥수수는 맛이 떨어진다

딱봐도 랜덤박스 재고처리인데 ㅋㅋㅋㅋㅋ

농사 한다고 사람이 착할거라 생각하나 ㅋㅋㅋㅋ

그러게 누가 감성팔이하는걸 사랬냐 ㅋㅋ 헬조전 사기꾼이 득실거리는 나라에서 저걸사네ㅋㅋㅋ

농사 쓰레기 돈주고 처리해주기

사기 이미지는 제대로 고지했어야지 아 농약 냄새 ㅈㄴ나던 귤 생각나네 자본주의 욕먹이지 말라고 하고 돈도 안받았는데

어제 일이었네 ㅋㅋ 무슨 뉴스에선 애호박 갈아 엎는다고 인터넷 올렷다가 완판 됐던데 역시 헬조선에선 착한일 하면 ㅋㅋ 사기당하거나 좋은꼴 못봄

 

옥수수는 길가에서 자루채 파는걸 사야지 ㅋㅋㅋ

그런게 ㄹㅇ 은근 실함 ㅋㅋ

안그래도 어제 존나 통통한거 팔길래 한봉다리사서 쪄먹었다 ㅋㅋㅋ

 

초당옥수수가 뭐임 엄청 달아?

엄청 달고 생으로도 먹을 수 있음

당 함량이 많은건가보네

그냥 옥수수인데 생으로 먹을수 있을만큼 아삭하고 달달함 맛은 생밤맛 비슷함

맛있겠다

분당옥수수 시간당 옥수수보다 빠름 ㅋㅋ

Corn per second 였냐?

ㅇㅇ 그냥 옥수수인데 생으로 먹을수있을만큼 아삭하고 달달함 맛은 생밤맛 비슷하고 분당옥수수 시간당옥수수보다 빠름

스위트콘 통조림 만드는 옥수수

초당옥수수는 과일이라고 보면 된다 스위트콘 퍼먹는거랑 비슷

 

와 저걸 또 이용해먹네 ㅋㅋ

저거 농민이 파는게 아니라 농민한테 옥수수 산 사람들이 재고처리 하는건가봄?

ㅇㅇ 저거농민아님 중간거래업자들이 품질떨어져서 폐기처리할걸 저지랄 하는건데 농민들 욕하는거 어이없네

저사이트 농가 직거래로 연결해주는 충주시 공식 운영 사이트임ㅋㅋ

충주시에서 운영하는 건 아닐테니까 관련된 유통업자랑 같이 해서 하지않을까

헬이 헬했네 ㅋㅋ

어떤 사람은 제대로 된 거 받고 어떤 사람은 품질 개썩은거 받은거 보니까 농민 직배송 맞는거같은데?

딴 유통업자가 운영하는게 어떻게 충주시 공식 사이트냐ㅋㅋㅋ

 

초당옥수수 엄청 좋아하는데 대형마트가 크기는 조금 딸려도 저딴거 나올 확률 최소라 좋음ㅋㅋ

최소? 0에 가깝지ㅋㅋㅋ나오면 바로 환불인데

 

중딩옥수수 고딩옥수수도 있냐?

차라리 분당옥수수 시간당옥수수 이지랄을 해라

"피해농가" 붙은건 걸러야겠네 ㅋㅋㅋ

피해농가 돕기=재고떨이 해주는 호구들

 

예전에 강원도 고구마도 저런적 있지 않음? 감자 5천원에 한박스라 해서 샀는데 ㅈ병신같른 감자만 들어있었음

그러게 애초에 초딩옥수수를 왜 사냐 ㅋㅋㅋ 적어도 고딩옥수수는 사야지 퀄리티가 좋지않겠냐

천재지변이든 뭐든 농사가 망했으니 피해농가지 제대로 된 상품이 많으면 피해농가겠냐고 ㅋㅋㅋㅋㅋ

멀쩡한것도 보이는데 좀 걸러서 주지 ㅈ같은거도 싸그리 짬처리했네 ㅅㅂ

 

전에 감자국도 비슷한 일 있었지 ㅋㅋ 비먹은 농산물 망한걸 팔 생각하는것도 사는 놈도 동급임 그 전에 태풍이나 재해로 인해 망한것도 다 팔지않고 버려도 농사쟁이들 다 알아서 살아감

이거 주문했는데 5000원 날려먹음. 여러개 주문한 놈은 ㄹㅇ 처리하는것도 일일듯

찰옥수수만 먹어봤는데 초당옥수수는 맛이 다름?

식감이 아삭 거림.맛은 옥수수 통조림이랑 비슷함

 

저번에 감자도 저런거 하다가 품질 쓰레기였대매

저거 감자때도 저딴거 보내주더니 저것도 저지랄이네

예전에 강원감자? 였나 그런거 할때도 저랬는데 그뒤로 저런거 무조건 거름

상품적가치 없는건 양심적으로 팔지말고 자기들이 쳐먹거나 해야지

 

농수산물 잘 고르는 방법

- 캐릭터 얼굴 박아 놨다 = 개 ㅄ일 확률 높음

- 할배/할매 얼굴 박아놓음 = 최소 평타는 침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